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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를 보시면.
철심 트랜스에 노이즈 필터가 내장되어 있군요.
자동 전압 조절이 되도록 탭을 선택하는 릴레이도 있구요.
단순론으로 접근하자면 산업용 복권 트랜스에 출력쪽에 탭을 많이 내서 전압을 선택
가능하도록 ssr 이나 트라이악을 넣으면 된다는 얘기이기도 한데.
전압 자동 조절의 결우 예전에는 슬라이드 닥스에 모터 달아서 제어한 경우도 있었죠.
전압 조절 면에선 이놈이 더 좋다고 봅니다.
문제라면 부피가 크다는 정도겠군요.
차폐 트랜스라는 것에 대한 환상은 접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노이즈 필터와 적당한 산업용 복권 트랜스를 조합하면 그것이 차페 트랜스니까요.
뭐 세운상가 같은곳에서 구입한다면 저렴한 가격에 만들수 있겠네요.
단지 트랜스가 울경우는 그걸로 교환이 어렵다는 것이 문제일 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