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수리내역서- 원래 이렇게 받기 힘든가요(앰프수리후기)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12-03-21 01:52:54
추천수 0
조회수   2,205

제목

수리내역서- 원래 이렇게 받기 힘든가요(앰프수리후기)

글쓴이

채병운 [가입일자 : 2011-06-02]
내용

수리비 40만원이나 내고 수리내역서 한장 받기가 이렇게 힘든가요..

혹시나 해서 소비자고발센터에 고발했더니 동문서답만.....

그리고 수리문제로 글올렸다고 회사에 투서하는 행위는 파렴치하다고 밖에 할 수 없네

요...인터넷에 글 못올리게 해달라고 투서 했더군요...

투서가 통하는 안좋은 선례를 만들지 않기 위해서라도 이렇게 다시 글을 올립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조경상 2012-03-21 02:51:30
답글

지난번 글도 보았는데.... 에휴~ 속상하시겠습니다.<br />
<br />
글의 내용을 보았을때 휴즈교체비용 (휴즈+공임) 40만원인가 봅니다. <br />
<br />
휴즈가 혹시 전체 순금 아닌가요...?

전영미 2012-03-21 02:56:30
답글

아직 해결이 안되었나요<br />
당시 제3자 입회하에 확인한다고 하지 않았나요?

백일성 2012-03-21 04:21:27
답글

업체명 알려서 회원분들 수업료 안내게 5대 장터에 게시하시고 매일밤 2시이후 잠 못자게 전화로 골탕 먹서 환불 받으세요.....참고로 박세태 스피커 연구소가 바가지 왕창 씨우니 거래하시지 않기를 바랍니다

윤주헌 2012-03-21 12:01:30
답글

판매 원가를 공개할 필요는 없겠지만 무엇을 수리했는지는 알려줘야할 의무가 있습니다.<br />
다시한번 소비자보호원에 고발하고, 업체에는 계속 요구하고, 이 사실을 관련 게시판(이곳같은) 에 올려 소비자들의 힘을 빌리는등으로 해결해야할것 같습니다.<br />
사실관계만 맞다면 어디 업체인지 공개해도 관없을거 같은데요.

최만수 2012-03-21 12:05:16
답글

어떻게 소식이 없으셔서 잘해결되었나보다 했는데, 그게 아니었군요. x 소리 상호와는 다르게 참 지저분하게 노는군요. 왜 수리 내역을 공개를 못하는지, 수리한거나 있기나 한건지, 부품 교체했다면 표시가 분명 날텐데도, 내역서를 공개 못하는건 부품을 교체한게 없다는 방증인것 같네요. 이 정도 되면 사기 아닌지,

김희수 2012-03-21 12:12:20
답글

x소리라는 업체... 쓸 일은 없을 듯 합니다. 좀 지저분하네요.

이권오 2012-03-21 12:25:09
답글

채병운님도 참답답하십니다<br />
<br />
그기기 가지고오면 제삼의전문가와 수리내용 및 수리흔적 확인해드리고<br />
<br />
모든정보 사진으로남겨서 여러분들과 공유한다고하니까<br />
<br />
기기는 가져오지않으시고 **수리내역서를 안주는데 어떻게아느냐** 하시내요<br />
<br />
수리전문가들 척보면 압니다 (수리흔적및수리내용)<br />
<br />
이러면서 언론플레이만 하십니까<br />
<b

박재현 2012-03-21 12:31:18
답글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는 1인입니다.<br />
2월초에 이권오님께서 제안하시대로 제삼의 전문가와 확인 하시고 사진 & 글을 올리시면,<br />
객곽적이지 않을까 합니다...<br />
아래는 그전에 남기신 글주소 입니다..<br />
http://board.wassada.com/iboard.asp?code=hifi&mode=view&num=96155&page=0&view=n&qtype=user_name&qtext=%C3%A4%BA%B4

윤주헌 2012-03-21 16:29:14
답글

무섭군요.<br />
누구의 말이 맞든 수리맡길때 확실한 견적서(부품명과 노임단가등)를 받아야 한다는 교훈을 얻습니다.<br />
<br />
전후사정모르는 제 3자의 입장에서는 업체에서는 번거롭게 오고 가라 하지 말고 간단하게 무엇을 어떻게 수리했는지 견적서를 보내주고, 소비자는 그 견적서가 믿음직 스럽지 못하다면 제 3자 입회하에 검증을 거치는게 순서가 아닌가 싶습니다.<br />
이유와 사건의 전말이 어떻든 업체는 증빙서류를 발급해

최상국 2012-03-21 16:44:21
답글

서너번 의뢰했었던 업체인데, 좀 안타깝네요 ... 어찌되었건 잘잘못이 하루 빨리 가려 졌으면 좋겠습니다. <br />
그리고 수리후에 꼭 견적서가 없더라도, 적출해낸 부품이라도 받을 수 있으면 오해가 없을 것도 같습니다.

이종현 2012-03-21 17:06:38
답글

저때도 생각했지만 수리업자가 수리내역을 공개 안하고 검증 받지 않겠다는건 사기네요..<br />
<br />

이종남 2012-03-21 17:25:08
답글

아직도 해결이 안되었나요??<br />
<br />
거.. &#51922;아가서 욕(???)이라도 한사발 해주시고 그냥 잊어버리세요.....<br />
<br />
악질은 확실한 것 같은데... 별다른 방법이 없다면... 분이라도 그런 식으로 삭혀야지요........

김임식 2012-03-21 21:34:40
답글

mc500 이상해서 로이코에서 소개해준 업체(그곳에서 일하던 기사분)에 가져가서 확인해본 결과. <br />
콘댄서 1개가 이상이라고 해서 교체하는김에 4개다 교체하고 척출한 콘댄서 버리지 말고 달라고 해서 가져왔습니다. 램프도 몇개가 나가서 전부 교체 척출한 램프 10개넘는것 다 받아오고.. <br />
윗글 최상국님 말씀처럼 부품교체시엔 부품 척출한거 내가 버리더라도 받아와야 합니다.. <br />
당연히 영수증도 받아왔구요... 그래

전진호 2012-03-21 21:40:47
답글

수리를 의뢰 했으면 수리받은 부품도 돈주고 산것이기 때문에 버릴 폐품이더라도<br />
달랠 권리가 있습니다.<br />
인건비 외에 수리한 부속 달랬었어야 하는데...<br />
<br />
시간이 지나서 버렸다고 하면 할 수 없는 거네요.<br />
<br />
글 올리신분도 뚜껑열어 사진이라도 구석구석 찍어 올리시면 알아보시는 분 계실지도 모르겠네요.<br />

오승문 2012-03-22 00:06:30
답글

채병운님도 참 답답합니다.~~~ <br />
지금 이상황에서 계속해서.수리내역서 이야기는 ㅜ.ㅜ <br />
대한민국에서 수리내역서 써주는곳은 거의없다고 보아야 됩니다..그것이 현실입니다. <br />
<br />
김인식님처럼 오디오생활을 좀 하시는 분들은 <br />
수리되고 &#52287;아오실때 작성해달고하면 그때 작성해줍니다.. <br />
<br />
글을 보면서 한달되었나요.두분이 해결한줄 알았읍니다. <br />
<b

이장연 2012-04-30 15:49:11
답글

<br />
어딘가 구리다 했더니 결국엔 임산부 자작극과 같은 결과인것 같네요.<br />
명확히 밝히지도 못하면서 엄한 업체만 비방한 결과인것 같은데...<br />
서로 믿는 가운데 대화로 풀어도 충분할 일을 내용도 모르는 동호인들을 호도하다니<br />
오승문님 말대로 모두가 새&#46124;네 ㅜ.ㅜ<br />
참소리 사장님은 같은 쓰레기 된다고 말리지만 아닌건 아닌거지<br />
인천동호회에 놀러왔다 늦었지만 한자 남김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