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폭이 없는 1 : 1 매칭 트랜스를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br />
임피던스는 600 : 600 옴이 대부분인데, <br />
임피던스는 조금 높아도 무방하고, 1 차보다 2 차가 조금 높아도 무리없더군요 <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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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렴하게는 일제 타무라의 지우개 크기(1 조에 3 만원)도 있고 <br />
비싼 걸로는 미제 유명 메이커인 피어리스 제품등도 잇습니다 <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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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해 본 최고의 제품은 피어리스 E3
자세한 사항은 송각순님께서 설명해주셨고 <br />
라인 트랜스를 추가하시려는 이유가 정확하게 무엇인지요? <br />
여하에 따라서 효과가 있을 수도 없을 수도 있을 듯 합니다. <br />
개인 적으로 고역이 산만하다고 느끼실 경우 중역대가 좀 더 튼실한 쪽을 원하신다면 <br />
전 웨스턴 111c 추천해드립니다.
하루 종일 밖에 있다 와서 지금에야 올려주신 분들의 답글을 보았습니다.<br />
감사드립니다.<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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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앰프의 게인이 너무 높아서 프리의 볼륨으로도 어쩌지 못하는 경우가 생긴다면 <br />
프리를 아예 빼버리고, cdp와 파워앰프를 직결하되, 그 사이에 트랜스와 볼륨을 적절히 조정하는 것은 어떠한가 하는 엉뚱한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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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트랜스는, 승압이 아닌 감압 트랜스를 한 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