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스피커 불량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12-03-09 19:15:54
추천수 3
조회수   596

제목

스피커 불량

글쓴이

박진우 [가입일자 : 2010-10-24]
내용
제가 장터에 판매한 스피커

JBL X1...

모사이트에서 구입해 서라운드백에 쓰려하다, 석고보드가 받쳐주지못해

다른분과 야모 미니스피커와 추가금받고 바꿧습니다..

바꾸고 10일 뒤에 구매자님께 부재전화와 문자가 왔는데,

전화안받으시면 불량판매자로 신고한다고 그러시더라구요..

전화로 연락하니 스피커한개 트위터가 안나오고 이상하다 등의 내용을 말씀하셔서 ..

택배로 받기로하고 제주소로 보내주셨습니다.

택배는 화요일인가, 수요일에 도착했는데, 제가 집에없어서

오늘에서야 확인했죠..

설마했는데 진짜 트위터 한쪽소리가 안나오는겁니다;;

이런...

구매자분께서 성심이 좋으신분이라 절대 의심하진 않는데

문제는 사이트 교환및 환불 절차가 7일내 이루어져야 한다고 명시되어있더라구요.

사장님은 출장가셨는지 13일부터 배송가능하다는 문구가 사이트에 걸려있는데,

교환가능하냐고 문의글은 남두었는데 교환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_-;



글이 두서가 없네요

정리하면 구입한지 10일된 불량제품 교환가능하려나요 ~_~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박진우 2012-03-09 19:16:28
답글

제가 글쓰고 봐도 내용자체가 뜬금없는글같다는 생각이드는데..<br />
뻘글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반성현 2012-03-09 19:24:36
답글

15일이 법상으로 기본아닌지요 <br />
<br />
안받아주면 신고 ㄱㄱ 7일은 오버인듯

반성현 2012-03-09 19:25:58
답글

그런데 7일이면 님께서 잘못했다고 판단하고 <br />
<br />
변심환불같은걸로 볼듯 아니면 7일동안 문제가 생겼거나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