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변호사님..
이 사이트에 들어와서.. 이코너를 자주 보는데 이렇게 저도 도움을 구하게 되었습니다.
사건의 요지는
2004년 9월16일 저녁에 인디안 모드 대리점에서 정장 한벌을 구입하였습니다.
정장한벌, 와이셔츠1벌, 넥타이까지 해서 507000원을 주었습니다.
2004년 9월 17일부터 9월 20일까지 일본에 논문 발표를 하러 갔습니다.
그기서 9월17일,9월18일에 정장을 착용하고 다녔습니다.
귀국후 드라이크리닝을 한후 바지에 문제가 있는걸 발견하였습니다.
첨부파일을 보시면 알겠지만.. 올이 올라온게 상태가 안좋습니다.
그래서 추석이 끝난후 10월5일에 인디안 모드 본사에 as 의뢰를 택배로 하였습니다
오늘 통화를 하였는데, 수선을 해준다고 합니다..
그거는 좋은데 다음에 똑같은 현상이 일어나면 어떻게 하느냐 하니까..
이 옷은 우리 대리점에서도 아주 고급 옷으로서 구입한 당사자가 조심해서 입어야 한답니다. 조금이라도 땀이나거나 그러면 안되니까.. 조심해서 입으라고..
그래서 변호사님께 문의드립니다.
옷을 입었는데 똑같은 상황이 발생했을때 수선이나 교환등이 가능한지요?
법적으로 옷은 언제까지 as 를 해주는지 궁금합니다.
글고 최악의 경우에 반품이나 다른 옷으로의 교환(차액이 있으면 지불하구요) 환불등이 가능한지 여쭈어봅니다.
바쁘시더라도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