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황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br />
<br />
<br />
1. 12년 1월 14일에 엠프질라 프리/파워 세트를 200만원에 올렸습니다.<br />
<br />
2. 전화를 통해 150만원에 달라고 하시길래 생각한 가격과 차이가 있어 판매하지 않겠다고 하였습니다.<br />
<br />
3. 그 후 전화가 다시 왔고,<br />
저는 기기 상태가 깨끗하고, 기능 상 이상이 없으니 기기에 별도의 돈을 들일
다음은 앰프질라 실거래가 입니다 참고 하세요<br />
<br />
http://board.wassada.com/iboard.asp?code=uusell3&mode=view&num=1022639&page=0&view=n&qtype=content&qtext=%BE%DA%C7%C1%C1%FA%B6%F3&part=sale<br />
<br />
자세한 설명을 올리자면 <br />
처음 구입후에 집에 스피커가 없는지라 전파사에서 2 3분정도
원만하게 해결되면 좋겠습니다.<br />
다만 제가 장터 거래를 해온 경험으로는 구입 후 40일이 지나서 기기의 이상을 이유로 환불을 요구하는 것은 무리라고 생각합니다.<br />
이틀 전부터 가동해서 이상을 이제야 발견했다고 하더라도 중고 기기에서 40일이면 아무 문제없던 기기에 새로운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기간으로 볼 수 있기에 처음부터 문제가 있는 기기였다고 볼만한 근거로는 부족합니다.<br />
이인근님 입장에서는 좀 억울할 수 있
어제(2월 25일) 다른 제품으로 예약하신 분에게도 전화를 걸어, 방문하시는 도중 회차하.신분도 <br />
다른 유저에게 앰프을 사서 사용하다가 고장이나 전문점에서 수리하여 사용중이라는 이야기를 하였더니 <br />
마치 제가판매한 제품으로 내용을 적는군요 <br />
<br />
프리(테드라) /엠프질라 파워 여러 오디오 사이트 고점과 저점을 고려하여 가격 책정을 하였으나 <br />
울산에 거주하는 이인근님이 30년 이상 된 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