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소니 SCD-3000ES 수리 경과와 유감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12-02-10 15:53:06
추천수 0
조회수   747

제목

소니 SCD-3000ES 수리 경과와 유감

글쓴이

전철우 [가입일자 : 2003-05-23]
내용
오랜만에 와싸다에 글을 쓰는군요.



오랫동안 계륵처럼 써오던, 소니 CD player 3000ES가

SACD를 인식못하고, 10초대외에서 무한 반복 현상이 생겼습니다.



문제는 SACD인식 문제로

2011년 작년 8월경 픽업을 통채로 교환하였던 것입니다.

이런 증상은 사실상 12월 경부터 나타났었는데,

게으름 때문에 강남 서비스센터에 뒤늦게 맡겼고,

그전처럼 영등포 센터로 물건이 넘어갔습니다.



좀전에 담당자와 통화를 했는데,

픽업아래의 RF모듈이 고장나면서,

픽업까지 같이 나갔다고 하더군요.



수리 견적은 픽업 12만원, RF 모듈 11만원..

합이 23만원으로 나왔습니다.



픽업은 작년에 갈았다고 하니깐,

일단, 소니의 부품 교환시 무상기간은 3개월이고,

RF때문에 나간 것이기 때문에, 둘다 지불해야 한다고 하였습니다.



그냥, 다시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현재 소니 3000ES중고가가 한 40만원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정말 계륵처럼 써온 시디피인데,,



수리 안한 상태로 물건을 내놓을까?

다른 곳으로 수리를 맡길까?

아니면, 일본 소니 사장한테 보낼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참. 디지털 기계라는 것이...

어렵습니다.



안그래도, 신세시스 니미스 LE도 샘에너지에 수리 맡긴 것이

한쪽 파워부가 전부 나갔다고,,

견적 40만원 나온 상태인데,,

쩝,,,



훗날, 저 개인이 참고하고,

다른 분들도 참고하시도록,,

주절주절 ,,, 자료로 남깁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lewispae7@yahoo.co.kr 2012-02-10 18:33:15
답글

예전에 야마하 리시버를 구입하고 이상증상때문에 as센터를 컨택했었는데 서비스품질이 평편없어서 홈피의 customer service에 클레임했더니 바로 해결되었던 적이 있습니다.<br />
기억하셔야 할것이 외국제품의 한국as센터의 존립목적이 이윤추구라는 것을... 저라면 소니사장에게 이해안되는 한국서비스에 대해 클레임 걸겠습니다.

전철우 2012-02-10 19:10:04
답글

감사합니다. 소니사에 먼저 연락부터 해야 겠습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