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약속은 헌신짝처럼 버리고...(엠프수리후기 결과)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12-02-04 02:51:55
추천수 0
조회수   4,116

제목

약속은 헌신짝처럼 버리고...(엠프수리후기 결과)

글쓴이

채병운 [가입일자 : 2011-06-02]
내용
글 삭제하면 검증하는데 동의한다기에



그렇게 했더니...검증은 커녕 태도를 싹 바꾸고 직장에 민원(?)을 냈네요...



직장하고 오디오하고 무슨 관련이 있다고...



왠만하면 수리내역서만 받고 끝낼려고 했더니...



자세한 후기는 조만간 시간나면 자세히 다시 올리겠습니다...





그런데 정말 궁금한 것은 수리내역서는 왜 주지 않는 걸까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정민권 2012-02-04 03:09:03
답글

그 사건이군요. 글쎄요. 왜 그럴까요. 전 매일같이 업무일지를 쓰는데 업무일지도 한게 있어야 쓰죠.

이재현 2012-02-04 03:20:58
답글

안그래도 궁금하던 차입니다~<br />
좋은게 좋은 거라고~병운님 고생하십니다

johnnybj@hanmail.net 2012-02-04 06:15:31
답글

결국 예상했던 대로인거 같습니다 ...병운님 고생하십니다

임진수 2012-02-04 06:25:47
답글

직장에 그런한 문제로 민원을 내었답니까? 어이가 없군요. 저는 님에게 사업장 관할 세무서에 님이 격은 내용을 민원을 내었으면 합니다.

이인근 2012-02-04 06:57:34
답글

아아 고생되시겠습니다 <br />
문제의 업체는 다른수리업체들 까지도 엉터리라며 저평가하더군요<br />
힘드시더라도 올바른 결과가 오기를 기대하겠습니다

crisp99@hanmail.net 2012-02-04 08:50:51
답글

직장에 민원이라......헐<br />
그렇다고 직장에서 불리함을 <br />
당할 것 같지는 않지만<br />
참 씁쓸하군요.<br />
그 수리점 이름이 뭐였지요?<br />
<br />

김필성 2012-02-04 08:58:04
답글

공무원이나 공기업같은 경우...아니 공무원보다 오히려 공사가 저런 민원엔 더 민감하죠..<br />
정말 업체가 너무 악의적이군요...<br />

김영균 2012-02-04 09:43:47
답글

떳떳하지 못하니 당한거라도 갚자는 심상인것인지 너무 하는 군요

황연권 2012-02-04 09:53:25
답글

아주 이 좁은 바닥에서 장사 그만둘 심산이지 않구서야....<br />
<br />
참, 진상업체군요. ㅎ<br />
후기에 업체 대충(?)이라도 꼭 공개하세요.

이종남 2012-02-04 10:07:40
답글

좀 심했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br />
<br />
오디오를 오래 할려면..... 꼭 믿을만한 수리 업체 한두개 쯤은 꼭 친분을 쌓아놓으시길 바랍니다.. <br />
<br />
한두번.. 경험을 해보면.. 이사람이 믿을 만한 사람인지... 사기꾼인지 아니면 실력 없는 돌파리인지.. 판단이 되곤 합니다.. 이 바닥에서 오래 살아남을려면. 신용과 실력 뿐인데.. 제 발에 도끼 찍는 넘들이 너무 많아요...

구행복 2012-02-04 11:08:54
답글

입소문으로 먹고 사는 일을 하시는 분이 왜 그렇게 이해되지 않는 일을 하신 것인지...<br />
그리고 개인적인 취미활동중에 일어난 분쟁을 회사에 민원낸다고 무슨 효험이 있는 것인지...<br />
세상에는 이해할 수 없는 일이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br />

신태웅 2012-02-04 11:14:25
답글

정말 대단하군요..꼭 후기 부탁드립니다.

장수현 2012-02-04 11:34:31
답글

이게 사실이라면 그 업체는 대가를 충분히 치뤄야할것 같습니다.<br />
명성이든 금전적이든 말이죠.

이석주 2012-02-04 12:07:20
답글

어이가없군요. 직장에다 민원을 내다니 저같으면 명예훼손으로 고소도 생각할 거 같습니다.

박주상 2012-02-04 12:15:04
답글

직장에 민원을 왜 넣었을까요,.,, 참 비열한 처사같군요

김희수 2012-02-04 12:43:18
답글

이젠 그만 장사하고 싶다 이거군요. 완전 개념없는 업잔데요. -__-;;

박진우 2012-02-04 13:30:36
답글

직장에 민원넣은건 정말 이해안가는 행동입니다.<br />
감정적인 행동같이 보이네요.<br />
이런 행동은, 되돌아오기 마련이죠..

김현석 2012-02-04 13:31:01
답글

앞으로 수리 맏길&#46468;는 직장 숨기고 맏겨야 할듯...

dy2485.kim@samsung.com 2012-02-04 14:03:06
답글

진짜로 직장에 민원 넣어다면 내머리가 뚜껑 열리네요 <br />
반드시 명예훼손으로 고소하세요 <br />

이권오 2012-02-04 14:51:10
답글

채병운님 <br />
기기좀 볼수있을까요?<br />
<br />
제가잘아는 전문가와 검증해서 수리여부를 게시판에 올려드릴게요<br />
임학역부근이 제직장입니다<br />
<br />

신원재 2012-02-04 15:24:05
답글

그래서 전 한번 가고는 다시는 안 갑니다.

이장연 2012-02-04 16:54:18
답글

채병운씨, 이제 그만하시지요. 이렇게 일방적으로 글을 올린다고 해서 모든 사람들이 채병운씨의 말을 다 믿는건 아닙니다. 전 지방에 있으면서 한달에 한번 서울 가는데 이번에 이 수리점에 들러서 얘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요. 오디오를 통해서 알고 지내던 분인데 이분은 절대 그럴분이 아닙니다.너무 어이가 없어서 아예 상대를 안합답니다.처음에 수리가 됐길래 수리비 치르고 가져 갔고 또 뭔가 잘못 됐으면 고쳐준다고 가지고오라해도 무거워서 엄두가 안난다고

이장연 2012-02-04 17:07:24
답글

댓글 다시는 분들도 이 사람의 일방적인 글에 넘어가지 마시길 바랍니다. 처음에 수리점 간판을 들먹이며 크게 명예훼손을 시킨 사람이 누굽니까? 이런 사람인데 직장에 민원을 넣은게 무슨 대수라고....

이권오 2012-02-04 17:13:25
답글

이장연님이 더의심스럽요<br />
거래기록도없고 불쑥나타나서~~~ <br />
<br />
제3의전문가에게 검증하자고해서<br />
예전글삭제했는데 약속을 지키지않고<br />
수리내역을 달라는데 수리내역을 공개못하는건 <br />
결국 수리하지않았다고 보여지는게 다수의의견입니다<br />
<br />
그래서 제가 같은 인천에살고 인천지하철부근이<br />
직장이라서 검증해줄려고합니다<br />
채병운씨가 원치않으면 할수없지

이권오 2012-02-04 17:15:19
답글

이장연님이 그업체의 대변인처럼<br />
보여집니다<br />
<br />

김부성 2012-02-04 17:39:51
답글

이제사 글이 올라 오는군요 이럴줄알았다능....<br />
<br />
중간에 중재하신분 누군지 몰라도 글까지 삭제하게 하고 검증하자고 했으면 <br />
<br />
끝까지 결론을 맺으야 되는거 아닌가요?<br />
<br />
글삭제하게 해놓고 슬그머니......<br />
<br />
이장연님이 더 의심스러움...

김필성 2012-02-04 18:38:21
답글

저도 이장연님 글이 좀 이해가 안갑니다.<br />
수리내역 달라고 하는데 그걸 공개못한다는것부터 이해가 안되죠. 가격을 한두푼 받은것도 아니던데 어떤 부품을 사용했는지 구매내역 보내주는게 뭐가 문젠가요? 안그래도 이전에 업체 해명글이랍시고 올라온거 봐도 먼지털고 휴즈 교체한 정도밖엔 한게 없어 보이던데요...다른사람글이 아닌 업체의 해명글만 봐도 앞뒤가 안맞는데 그럼 과연 누굴 믿겠습니까...<br />
<br />

박희창 2012-02-04 18:57:45
답글

먼지틀고 휴즈교체한것이 수리의 전부라면 수리비에 합당한 내역서가 나올리가 없으니 지금껏 버티는것 으로 보이네요 <br />
<br />
그런데 민원을 넣었다면 그 내용이 궁금하네요 영업방해로 민원 넣나요?<br />
<br />

김흥수 2012-02-04 19:46:32
답글

장연님이 더 웃기는 사람이네요 .. 소비자로 써 당연히 수리내역 달라는데 뭐가 이상하다는겁니까.. <br />

nkyungji@dreamwiz.com 2012-02-04 21:04:09
답글

아무리 생각해도 기본 마인드가 안되어있는 업체네요.<br />
나도 고객을 상대로 서비스업을하고 있지만 고객이 불편해하거나 의문점을 제기할때에는 반드시 문제점을<br />
파악하여 투명하게 공개하고 영업특성상 일어날 수 있는 고객의 오해가있었다면 그것에 대하여 시정조치는 기본입니다.<br />
이러한 기본적인 마인드없이 엉터리로 대처한다면 결국 자기 무덤파고 신뢰또한 하루아침에 떨어지지요.<br />
한번 떨어진 불신과 신뢰는 다시는 회

johnnybj@hanmail.net 2012-02-05 03:11:22
답글

직장에 민원을 넣는다는 말씀에 <br />
첨부터 많은관심으로 지켜보고있는 한사람입니다 ... <br />
<br />
이장연님께서도 수리점얘기만들으신거 같으신데 <br />
<br />
단정지어 하실수있는 말씀의 객관적범주를 훨씬 벗어나신거 같습니다 <br />
최소한 제겐 전혀 설득력이 없어보입니다 . <br />
<br />
더해서 " 직장에 민원넣은게 뭐 대수냐 " 는말씀에 .. <br />
참 할말을 잃게 만드시는군요

손영민 2012-02-05 08:54:49
답글

이권오님의 아시는분과 검증해서 여기 다시 글 올려 주셨으면 좋겠네요<br />
결과나오면 그때는 할말들이 많겠지요..

이장호 2012-02-05 09:59:57
답글

내용파악이 잘 안돼는데.....<br />
무슨 수리점과 갈등이 있었던 모양인데, 직장에다 무슨 민원을 넣은다는 건지???<br />
<br />
사업장 오디오를 수리하는 과정에서 무슨 문제라도???

최성선 2012-02-05 13:05:54
답글

이유 여하를 떠나<br />
직장에까지 민원줄을,, 이판사판으로 수리점 그만 둘 생각인가 보지요 ㅎㅎ<br />
<br />
채병윤님 업체 공개하세요<br />
뒤에는 많은 오됴매니아가 있습니다<br />
( 무 쉰 영수증,수리내역서 한 장 맹그는게 대수라고,, )<br />
<br />
이장연님의 언질도 새겨 보겠으나 짧은 글로는 이해가 안 되네요.<br />
<br />
직장에 민원을 넣었다는것에 매우 불쾌해하고

이장연 2012-02-05 14:10:41
답글

객관적으로도,, 이렇게 계속 글을 올려 다른 사람들을 자기 의도로 끌어 들여 죄없는사람을 매도하는 식의 글,, 이렇게 하는 것이 채병운씨가 이기는 것이라 생각합니까? 더이상 죄짓지 마십시오. 당당하다면 왜 처음부터 그사장님하고 떳떳하게 해결하지 않았는지요. 진실이 가려지기도 전에 사기꾼으로 몰아 다 들쑤셔 놓고 수리내역서를 요구하다니....잘잘못을 떠나서 이런식의 글은 아니올시다. 들어보니 자기 임의로 뜯어 놨다고 하니까 검증을 요한다는 것은

최성선 2012-02-05 14:49:30
답글

이장연씨,, 아무리 넷 상이라고 말씀이 지나치네요.<br />
어리석은 일이라뇨?<br />
인생을 앝게 사는사람이라니요?<br />
<br />
대다수 덧 글 올리신 회원분이 그렇게 보입니까,, 허 허 참!!<br />
<br />
수리 하신분이 정면에서 반박이 곤란하시면 <br />
이렇게까지 나선김에 이해하기 쉽게 말씀 한 번 해 보세요.<br />
<br />
괜 한 회원님들 매도하지 마시고요.<br />
<

차진수 2012-02-05 14:58:02
답글

댓글중 딱 한사람은 그 업체 관계자 아니면 당사자로 보이네요..<br />
다시 말씀드리면 "혼자서도 잘해요" ㅋㅋㅋ

장수현 2012-02-05 15:43:31
답글

제 생각에도 이장연씨는 이상하네요 와싸다 활동 기록이 거의 없으신거 같은데 갑자기 나타나셔서 <br />
일방적으로 업체를 두둔하시는데 모르겠습니다. 또 지능형 안티이실수도 있겠지요...

김필성 2012-02-05 15:52:00
답글

글 올린사람의 말만 믿는다라... 그렇게 따지면 이장연님은 왜 업체말만 또 믿으시는건가요? 본인이 말하는 것 자체도 스스로 제대로 못지키시면서 누굴 탓하고 인생 어쩌고 할 자격이 되는지 거참 신기한 분이시군요...-.-a.. <br />
<br />
양쪽말 다 들어봐도 심지어 업체가 해명글이라고 올라온 글을 이전에도 봤지만 업체에선 수리내역 달라는 요구에도 한말이라곤 자기 먼지 털어내는거 볼사람 다 봤다..이정도 글밖에 없었습니다. 업체글을

이인근 2012-02-05 16:31:33
답글

이장연님이 하신 말씀중에 ˝채병운씨 나이 더 먹어 왜 그랬을까 가슴치고 후회하지 말고 이쯤해서 접으시지요˝<br />
라고 하셨는데 <br />
지금 회원님들께 협박하시는것입니까?<br />
그렇다면 한번 실력행사해보시지요<br />
그렇게하시게 되면 오히려 손쉽게 해결이될지도 모르겠군요...<br />
우습군요 에초에 당사자들끼리 원만한 합의를 이끌어내고 <br />
서로 피해를 덜보는 방향으로 대화를 했더라면 대수롭지도 않았을 건

최만수 2012-02-05 17:03:19
답글

직장 업무와는 아무런 상관도 없는 일로 직장에다 민원을 넣은건 대단히 잘못한 일 같습니다.<br />
수리업체 이름을 공개했다고 보복으로 그리한거 같은데, 대단히 치졸한 행동입니다. 직장에 민원을 넣을려면<br />
직장 업무와 관련되서 불이익 당했다거나 해야하는데 오디오 고치는거 하곤 아무런 관련이 없는데도<br />
화풀이로 민원을 넣었으니, 초딩만도 못한 보복이라고 생각되네요. <br />
고가의 수입오디오라도 부품 수리내역을 공개

조용범 2012-02-05 18:42:28
답글

무슨 내용인지는 자세히는 몰라도 참**가 1-2년 하는데도 아니고 정확한 근거없이 추측성으로 이랬을것이다라고 말하고 이지메 하는것은 옳지 않다 생각합니다.<br />
수리를 업으로 여기고 하는 업소이고 10여년을 해오는곳인데 정확한근거없이 몰아세우고 지나가며 예기하고 전 이해가 안가는게 참**사장님도 막히고 이런 말도 안되는 일을 하실분이 아닌데 참 여러가지가 답답하네요.<br />
부디 원만히 해결되기를...

이권오 2012-02-05 19:55:15
답글

제가 채병운씨와 오늘직접통화해보고 <br />
그간의 설명을들었습니다<br />
<br />
첫번째 글올려서 *****제삼자의 중재하에<br />
다른전문가와 검증하기로 합의하고<br />
게시글 모두지웠는데********<br />
<br />
그 제삼의중재자가 *소리** 의 수리업체사장의 부인이었답니다<br />
<br />
그리고 전문가와의검증도 약속이행않고<br />
<br />
수리내역도 알려주지않는다내요<br /

전종진 2012-02-05 20:03:47
답글

당사자 만이 설명하지 못 하는 사실이 있다고 봅니다.<br />
섣불리 판단하여 댓글을 다는 것은 자제해 주시고 쌍방이 원만하게 해결을 하셨으면 합니다.<br />

crisp99@hanmail.net 2012-02-05 20:37:06
답글

기가 막히네요.<br />
참.......

최성선 2012-02-05 23:24:58
답글

전종진님, 말씀에 부분적 공감합니다.<br />
쌍방이 원만하게 해결함,, 다시만나 쐐주 한 잔 걸치면 형님,동생됩니다 (우리의 정서 아닙니까)<br />
이 전 단계에서 마무리 했었어야지요.<br />
<br />
수리 하신분이 뉘 신가 &#54720;더니<br />
감이 오군요, 거래 해 본 적은 없지만 넷 상 지면에서 널리 알려졌고,,, 입소문 참으로 빠르지요!!<br />
그러다보니 "안탑깝다"라는 생각밖에요.<br

전종진 2012-02-06 09:28:11
답글

음악이 좋아^^ 생긴 일 입니다.<br />
이런 일이 생기면 기기소유자는 음악에 대한 열정이 식어버리고..<br />
오디오를 고치는 기술자 역시도 직업에 대한 회의감이 생기는 것도 마찬가지 심정이 겠지요. <br />
이런 모든 것이 음악 생활을 하는 과정이 아니겠습니까?<br />
당사자는 뒤에 물러나 있고 다른 분들이 논쟁을 할 성격의 건이 아닌 것 같습니다.<br />
다시 부탁 드리지만 쌍방이 해결하지 못 하면 결론나지 않는

김흥수 2012-02-06 15:13:57
답글

종진님 말처럼 음악이 좋아서 생긴일인데 .. 편하게 생각할수있지만.. <br />
오됴 하면서 업자 한테 눈팅이 않맞아가면서 해본사람있나요?<br />
단지 진실을 밝혀보자는것인데.. 무슨 .. 대화로 해결합니까.. <br />
그냥 3자한테 의뢰해서 .. 수리부분만 정확히 밝히고 넘어가는것이 .. <br />
앞으로도 오디오 하시는 모든동우인께도 도움이 될꺼 같은데요 .. <br />
병운님 힘내시고 . 다시는 이런피해 없도록 꼭 밝

fillmore74@paran.com 2012-02-06 16:23:02
답글

실력있는 엔지니어라면 하루도 안 걸릴 일...실력이 없으니 몇일 동안 수리한다고 끙끙거리며,<br />
가계세에 일당은 나와야 되니 처음부터 수리비는 엄청 부풀려지고...<br />
차라리 실력이 안되서 못고친다고 하고 단순수리 가능한 저가기기나 만지작 거리면 될텐데...<br />
돈도 안되고 요즘은 저가 기기들도 점점 사라져서 힘들고...<br />
결국 고쳤다고 목돈 주고 가져오면 증상은 그대로에 내부는 도데체 뭘 교체하고 손댄건지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