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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스피커 판매자입니다..
AV게시판 > 상세보기 | 2013-07-08 22:38:39
추천수 13
조회수   4,809

제목

아래 스피커 판매자입니다..

글쓴이

이용재 [가입일자 : 2004-09-09]
내용

사진이 한장밖에 올라가지 않네요~!!
제가 까페에 올렸던 교환글 내용입니다~!!
스피커 사양정보를 잘못올렸는데요..167A가 아닌 160A입니다..
사진도 제품별로 올려놓았으나 이 게시글에 올리는 사진수는 한장이라
전체사진 한장만 올립니다.

ㅋㅋ섬프어항 놓구싶음 오됴 치워버리라네요ㅋㅋ
애기들 책장 치우자했다 쫓겨날뻔했네요~~ㅋㅋ
어항어항 노래를 불렀더닝~!어느날 갑자기 책장이
어항놓겠다구 한자리에 떡하니 들어섰네요~!!
요즘 슬슬 어항매물이 나오던데요~~맞교환도 하구싶구
시세도 궁금하구요~공간도 스피커를 치워야 텔옆에 놀수있을듯
해서 함 올려봅니다.....
시세랑 정보랑 혹 교환의사 있으신분요~~댓글이나
쪽지주세요~~!!

오됴내용입니다
파워앰프 ; 애드컴 GTA545-2
프리앰프 ; 애드컴 GTP 400 입니다~
씨디피 ; 소니X - 33ES 테잎데크; TC-WR720
스피커 ; JBL XPL167A입니다
선재는 마드리갈 오디오꺼구요 기기전부 110볼트입니다
사진도함 올려봅니다~~
이사하면서 재설치 안했구요~!!
도란스~~~~도 찾아놔야겠네요~!!

제가 취미생활로 해수어를 키우고있습니다... 섬프수조로 운영하고 싶어..
판매보다는 일괄 교환을 원하는글을 4월 8일 까퍼멤버들 공개로 하여 글을 올렸습니다.. 근데 까페 분들의 댓글이 음질도 괜찮고 팔면 아까운 물건이라고 해서..
걍...교환도 안되는데 그냥 있자고하면서 지내던중..입양자분이 연락을 주셨습니다.
까페분이신지 확인했는데 아니시라고 어찌저찌해서 들어가서 확인됐는데..
분양생각있냐고..해수어항하고 교한하고 싶다는 내용오가고~~! 생각있으면 연락드리고
가격도 잘 모르니 가격조사후 연락드린다는 식으로 지나갔습니다..
그러다 개인분양하시는분에게 해수어를 구입했는데..너무 맘에 드는 어항을 분양하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입양자분에게 입양희망가격 문의드리고..저도 가격알아봤는데..생각보다 스피커가 비싸게 나오더라구요.. 다시 문자회신했더니 맥심엄 가격을 이야기 하시더라구요..제가 검색했던 스피커 가격보다 세트를 싸게 분양했습니다..스피커 검색했을때..중고가격이 딱 정해진건 아니겠지만..70만원이였습니다..제가 jbl 160a쳐보니 70만원대였습니다..근데 세트를 60만원에 분양원하셔서 그렇게 하기로했습니다.. 수조도 너무사고 싶었고...단품 팔면 나머지는 암것도 아니라고 생각해서요~!
그래서 주말에 행신지나가신다고 하셨고... 주말에 약속을 2번이나 캔슬이 되었구요.
입양자분도 아시겠지만.. 집사람과 애기들은 고향에 일이(집사람친구 애기돌)있어 내려갔음에도 이번에는 분양이 될꺼 같아서 둘째와 남아서 분양드렸습니다.
분양도 많이 해보셨다구 하시던데요~!! 제가 급해했던것도 아니구..
충분히 확인할수도 있었던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저보다 많은 경험이 있으셨을테니까요... 저도 확인을 강력히 주장하지 못한점 인정해서.. 수리비는 드리겠다고 하는거구요.. 제가 서운한건...필요하신 튜너와 앰프는 구입하시겠다고... 고장난듯한 스피커랑씨디데크랑 테잎데크는 갖고 가라고 하시고.. 입양해가실때~~ 넘 무성의하고
서운하게 갖고가놓고서.. 고장난 물품 팔아놓았으니 직접 수리해오라 하시고.
반품은 갖다 주실수있다고 하시고...
애지중지 갖고 가시는 모습 보아도 환불 해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나오기 힘들것 같은데요..용달 뒤에 그렇게 갖고 가시고.. 스피커망도 빨래도 다 하셨다 하시고..
하시고 싶은거 다 하신거 같은데.. 그걸 어떻게 환불 해드릴께요..이렇게 기분좋게 이야기 드립니까`???
제가 활동하는 까페에 문의드려서 조언도 많이 받고..무책임하게 넘어갈수도있던일
그래도 많이 해결해드릴려고 노력했습니다..출장하실수있는분 수소문도하고.
업체도 알아봐달라고 여기저기 남겨두었습니다..저도 이정도 했으면~
수리는 입양자분이 하겠다 이래줄수있는 문제 아닌가요??

제가 분양받아가신분의 차편까지 신경써야할 부분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댓글에도 달았는지 흥분된 상태여서 자세한 기억은 안나지만..
제가 분양한것이 잘못되었고...소비자 보호원이나 법적인 문제에서
제가 잘못하였고 환불해줘야 하는 문제라면 환불해드린다고 했습니다..
싸움은 다 자기입장에서 생각하고 글쓰기 때문에 입양자분의 내용도 들어보기로 해서
와싸다에 글남기신다해서.. 지금 이상황이구요~!!!
어느게 좋게 해결되는건지 모르겠지만~!!!!
직접 물품 분양후라 나몰라라 할수도있겠지만..쫌더 틀어지면 이럴지도 모르겠지요..
서로 감정은 서운한 상태이고... 원하는게 틀리는거 같습니다..
전 약간의 수리비 드리고.. 직접 수리를 원하는 방향이였으나
입양자분은 차편이 없으니 제가 직접 수리를 해오는 방법입니다.
둘다 뜻을 굽히지는 않고 있구요... 머 이렇게 된다면.. 말로만 들어보던
소비자 보호원에 글남기고..중재를 받아야 할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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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해순 2013-07-08 22:57:58
답글

싸움은 다 자기 주장만 합니다만, 오디오나 스피커는 옮길 때 좀 주의를 해야 하는 종류입니다. 스피커 나가는거 한순간입니다.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두 분 모두 좋은분들 같은데...

김종찬 2013-07-08 23:36:26
답글

소비자보호원은 개인간에 중고거래에 대해서는 관여를 하지 않습니다. 판매자쪽이 반드시 업자여야 합니다. <br />
참고하시고 서로간에 조금씩 양보하셔서 잘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이영수 2013-07-09 00:39:46
답글

밑에도 댓글 달았지만, 1년을 사용하지 않으셨으면 판매자가 어떻게든 체크를 해본 후에 거래를 해야하지 않을까요?<br />
묵은 먼지도 좀 닦아내구요.

정대진 2013-07-09 02:02:04
답글

장터 글에는 댓글없이 여기에 글을 오렸군요..<br />
앰프세트는 사용할수 있다 고장난 스피커만 환불을 해 주거나 아니면 물건 전체를 환불해 주거나 판매자의 선택 사항에 맡겼습니다.<br />
저도 전체를 환불해 주면 더 좋겠지만 나름 일부만 구입 할수 있는 선택사항을<br />
판매자 의사에 맡겼습니다.<br />
이것이 무엇이 섭섭하지요?<br />
다른기기는 괜찮으니 스피커 만이라도 환불을 요구 했고 전체 환불은 저로서는 더 좋

김재욱 2013-07-09 06:23:52
답글

불량판거 인정하신다면 구배자분에게 관대하게 해주셔야 하구요,.<br />
고장난 물건을 팔지 않았다고 생각한다면 글쓴이 (판매자)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 <br />
판매자분께서 판매당시 고장여부를 아실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느정도 인정하시는것 아닌지요? <br />
그럼 귀찮아도 구매자를 봐주시구요. 구매자도 잘못한것 같습니다. 100V 믈건을 확인도 안해보다니요. <br />
이사다니면서 220V에 꼿아서 망가지는일이 얼마나 많

김재욱 2013-07-09 06:33:34
답글

정대진님은 문제는 간단하고 기본에서 벗어나지 말라고 하셨는 꼭 그렇지가 않아요. <br />
물건을 사기전엔 그 기본이란 간단합니다. 내 소중한 물건을 누군가 트럭으로 실어간다음 <br />
아주 조금이라도 상처난 물건을 반납하려 한다면 이전 주인은 절대 받으려 하지 않을겁니다. <br />
원상태 그대로 절대 손상없이 100% 그대로 가져와도 상당히 찝찝할겁니다. <br />
하물며 무거운 물건이 움직였는데 상처가 없을수 없거든요. <

이용재 2013-07-09 07:53:39
답글

먼저 결론부터 이야기 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br />
정대진 입양자님 제가 토욜이나 일욜날 찾아가서 수리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오디오에 관한 지식이 전혀없어 가도 도움이 못되니 주중에 가봐야 소용이 없고 출장수리하시는분을 부르던 업체를 알던 토욜날 방분드리겠다고 분명 말씁드렸었습니다..<br />
오늘은 **청에서 주관하는 교육이 하루죙일있어...머 회신이나 댓글 답문자 못할수도있습니다~!<br />
그리고 여기 와싸다 게시판 이용하

조충현 2013-07-09 13:51:24
답글

원래 중고가래라는게 물간 자체가 새것이 아니기때문에 거래가 끝나면 법적으로도 책임이 따로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래시 확인을 잘해야되는 거구요. 물론 대부분 인간적으로 후처릴 해주지만 지금 이상황에서는 모든 책임이 판매자에게 있다고 생각되진 않습니다. 수리비를 반반 내거나 수리비만 내는게 맞는 겁니다. 구매자분이 이렇게 판매자분을 몰아갈 상황만은 아닌것 같습니다.

남석진 2013-07-09 15:24:19
답글

간단한일인거 같은데,<br />
어렵게 몰아가시는것 같습니다.<br />
뭐 남의밀에 감놔라 배놔랄...할일은 아닌듯 하지만 한말씀만 드리겠습니다.<br />
직거래후 확인을 안하여 일어나는 일들이 많은데,<br />
어쨌든 확인을 했든 안했든 우퍼는 고장난것 아닐까요?<br />
고장난것을 확인했다 하여 면책이 될수 없을것이며<br />
1년이상 방치된 물건이라면 더더욱 책임을 면하기 어려울것 입니다.<br />
다만 판매자 말씀

정대진 2013-07-09 15:50:54
답글

내가 원해서 그릴망이고 뭐고 다 청소 했습니다. 그게 왜 판매자에게 트집 잡힐 일인가요?<br />
위에 본인이 쓴 글을 확인해 보세요.<br />
그릴망 청소하고 기기 닦은것이 내가 하고 싶은 대로 다 했다 면서요?<br />
그게 무엇이 문제인지 알 수가 없군요,,,<br />
<br />
오디오는 모른다 계속 강조 하시는데 집에와서 스피커에 쌓인 먼지들을 털고보니 수리흔적이<br />
여기저기 보였습니다. 우퍼는 본드로 여기저기

이용재 2013-07-09 16:18:49
답글

장터 댓글에도 글남겼습니다<br />
어려운일 아니구요~!!<br />
머 주말에 볼텐데 구구절절 쓰지 않구요~!!!!<br />
스피커 들고가서 고칠테니 다른문제도<br />
해결하면되겠군요~!<br />
<br />

조충현 2013-07-09 16:43:04
답글

본문엔 없었지만 판매자분께서 이상이 없다 말씀하셨다면 분명 판매자분의 책임이 크겠군요. 그런데 정대진님은 회원들의 의견을 듣고 싶다고 여기에 글을 올리셔 놓고 반대입장이 나오니 상당히 좋지 못한 태도로 나오시는 군요? 저도 본문만 보고 판단했을때 판매자분의 잘못만은 아니라고 댓글을 달았는데 제가 업자라는 말씀이십니까?

이용재 2013-07-09 17:29:13
답글

조충현님 넘 흥분하지마세요~!<br />
제 잘못때문에 일어난일 넘 서운해하지마세요<br />
입양자님도 지금 서운해하고 있으셔서 그럴껍니다<br />
또 야기길어지고 하겠지만 제가 사용했을땐 괜찮다고 이야기했었습니다~!<br />
암튼 주말에 만나서 수리해드리고 조속한 처리 마물할께요~~

조충현 2013-07-09 17:34:04
답글

예 이용재님 댓글 감사합니다. 그래도 책임감 있으신 모습니 보기 좋습니다. 일 잘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전흥식 2013-07-09 18:57:50
답글

날씨도안좋은데 맘고생심하십니다

정대진 2013-07-09 20:24:55
답글

조충현님 반대입장이라 좋지못한 태도라니요..<br />
다른 글에 제가 이런글 단거 있습니까?<br />
장터에도 있고 이글 바로 밑에도 있습니다.<br />
다른분 댓글에 아무런 반박글은 없습니다.<br />
이름으로 검색해보니 두어달 사이에 그리 많은 물건을 판매하시는데 업자로 생각 안 할 사람이 있을까요?<br />
이곳 말고 타 사이트에는 셔교오디오라 노출하고 판매 하시는듯 한데 업자가 아닌가요,,,;;<br />
몰아 가는니

최재일 2013-07-09 20:30:56
답글

오디오란게 소리 안나면 큰일난것처럼 당황하게 되는데,,<br />
사실 수리해 보면 별거 아닌게 무지 많더라구요~<br />
특히 스피커 같은 경우 케이블 연결부위가 충격에 의해서 떨어지거나 접촉이 안좋아서 <br />
소리가 안나는 경우도 상당히 많습니다.<br />
날씨도 습하고 더운 여름 각자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수궁이 가지만,<br />
서로 조금씩 양보해서 원만히 해결하는게 보기 좋은듯 합니다.<br />
우리 동호인들 중에

문창위 2013-07-09 22:00:07
답글

<br />
서로 조금씩 양보하세요. 날도 더운데 힘빼지 마시고...<br />
<br />
판매자는 멀쩡하게 사용하던 물건이긴 하지만 일년정도 방치한 상태에서 판애하였으니..<br />
그동안 충분히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공백기가 있었군요..<br />
처음부터 하자있는 물건을 판매했을 수도 있습니다.<br />
<br />
구매자는 운반과정에서 충분히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 또한 인정해야합니다.<br />
더구나 본

조충현 2013-07-09 22:05:02
답글

ㅎㅎ 단기간에 많은 물건을 팔면 업자입니까? 어이가 없네요. 저를 그렇게 잘아십니까? 위에 댓글에 뭐라고 하셨습니까? 기본에서 벗어나지 마십시오 전대진님. 그리고 잘못알고 있는 것이 아니라 중고 거래는 사기를 치지않는 이상 거래후 판매자에게 책임이 없습니다. 뭘 보고 잘못아신다고 하신지 모르겠는데 다시 잘 알아보고 말하시길 바랍니다. 판매자 분이 이상이

조충현 2013-07-09 22:07:28
답글

없다고 말한 사실을 알고 제가 문제라고 말하지 않았습니까? 그리고 판매글에 오디오 라는 단어를 붙인다고해서 모두 업자가 되는 간 아닙니다. 남에 대해서 함부로 판단하고 단정 짓지 마십시오. 기분 나쁩니다.

조충현 2013-07-09 22:12:16
답글

제가 회원 분들 기기를 헐값에 사서 뻥튀기해서 파는 되팔이 한적도 없고, 제값주고 사서 들어보고 파는게 그 양이 많아지면 그게 업자입니까? 제가 판매한 물건들 가격이나 보고 말하세요. 그거 팔아서 이윤이라는게 남을 것 같습니까? 엄청 논리적인냥 말하시며 남을 무시하시는데, 제대로 한번 더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업자라고 말한 것에 대해 사과하시기바랍니다.

조충현 2013-07-09 22:18:11
답글

그리고 제 표현이 뭐기 이상하다고 그렇게 타싸이트 까지 검색해가며 뒷조사를 하십니까? 제가 판매자 분만의 문제만은 아니라고 한것에 할 말이 업자로 모는 것입니까? 기본에서 벗어나지 말라며 남을 훈계하시던 분이 하실 행동입니까 그게?

정대진 2013-07-09 22:46:05
답글

아,네 판매자 와 해결 되었으니 그만 하십시다.<br />
<br />
님이 이윤을 남겨 파는지 손해를 보며 판매를 하는지는 내가 알수가 없고<br />
서교오디오 라고 하면 오디오 판매점으로 생각하는건 당연지사 아닙니까?<br />
님이 사업자를 가지고 하는지 그냥 취미로 하는지 내가 그 속사정을 어찌 알겠습니까?<br />
서교 오디오라 본인이 이름을 내걸고 판매 하며 왜 업자냐? 그걸 왜 남의 탓을 하시는지?<br />
일반인들

이성태 2013-07-09 23:05:33
답글

해결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장마철 불쾌지수도 높을텐데 스트레스 서로서로 날려보내시길!근데 위에 댓글 다신분 업자 맞는듯한데? 업자가 나쁘다는의미는아니고 저도 함 찾아봤네요

정대진 2013-07-09 23:28:03
답글

아무튼 반품이 아닌 판매자가 와서 가져가서 수리 해 주기로 했습니다. <br />
댓글 달아 주신 분들 감사하고 참조 하겠습니다. <br />
나이만 먹었지 사람들을 너무 잘 믿고 뭐든지 하는 스타일이라 교훈도 많이 얻었습니다. <br />
다가오는 휴가철 잘들 보내시길...

조충현 2013-07-10 00:17:17
답글

ㅎㅎ끝까지 자기만 옳다 이거군요? 당연지사? 방금 그 속사정을 어찌 알겠냐고 하셨죠? "사업자를 가지고 하는지 그냥 취미로 하는지 내가 그 속사정을 어찌 알겠습니까?"라고 본인 스스로 말하시는군요. 님의 말 속에 이미 확실치 않다는 것이 분명히 드러나 있는데 그냥 서교 오디오 라는 말을 &#50043;으니 업자다 라는 모순된 논리는 무엇인지요? 정말이지 경솔한 분이네요. 애초에 취미인지 사업자인지, 제가 어떤 사람인지 알지도 못하면서 업자로 단

조충현 2013-07-10 00:18:17
답글

그리고 참고로 그렇게 이름치고 번호치면서 검색하는걸 뒷조사라고 하는겁니다^^. 다만 아직은 심각한 수준은 아닐 뿐이죠.

조충현 2013-07-10 00:22:16
답글

틀린부분 있으면 01-5218-5537 전화하세요. 그리고 이성태님 업자아니라고 분명히 말했는데 어처구니가 없네요. 와싸다는 그냥 거래 많이하면 업자입니까?

이용재 2013-07-10 08:50:16
답글

아고~!밤새 또 설전이 있었네요......<br />
조충현님껜 제가 일과중 연락함드릴께요~!<br />
일이 마무리되가지만 댓글달고 서운한마음<br />
생기셨겠어요~!<br />
저도 수리해드리고 수리 결과 댓글만달고<br />
글 삭제토록할께요~~!!<br />
좋은 업체 가까운곳에 있었으면 하네요~!!!!!!!<br />
마지막으로 전 고장난걸 알면서 팔거나 구석에 짱박아<br />
방치해서 판거 아닙니다~!<br />

진현호 2013-07-12 05:31:49
답글

업자가 뭐그리 대단한 욕이라도 되는듯 흥분을 하시는건지?<br />
가게 차려놓고 업으로 하면 업자고 심심풀이 삼아 집에서 쓰던거 팔면 동호인이고 그런 거래도 많으면 환자고 뭐그런거지 ㅎ

박재형 2013-07-12 12:48:19
답글

전 판매자분 편들어주고 싶네요. 청음안하고 제대로 확인 안하고 가져가신분 책임입니다. 배째라해도 할말읍는거져 다만 도의적으로 잘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조충현 2013-07-12 21:34:24
답글

<br />
예 그럼 환자고 업자고 진현호님 혼자 다하세요 진현호 환자 업자님 [del]<br />

진현호 2013-07-14 11:08:10
답글

이 사람 반응보니 상태가 정상이 아니구만

조충현 2013-07-14 16:14:23
답글

업자가 뭐 대단한 욕이라고 정상이니 마니 흥분하시는지요? 왜 본인이 들으니 기분이 나쁩니까? 그러니까 처음부터 상대방 기분이 어떨지 생각 좀 하고 말하세요. 괜히 다른 사람 논쟁 벌어지니 댓글로 슬쩍 끼어들어 부채질하는 행동좀 자제하고 아무대서나 반말하지말고 그쪽도 정상은 아니구만, 먼저 건드리면 당연히 돌아올 것을 모르는 건지 ㅎ<br />

조충현 2013-07-14 16:16:01
답글

남에게 함부로 대하는 사람한테 좋게 반응할 생각 없으니 그리 아시고 혼잣말 하듯 반말하는 그 말투좀 고치던지

이성태 2013-07-15 13:37:47
답글

물건들을 그렇게 많이 판매하고 상호까지 쓴다면 업자로알지 본인만 알고 구매자분에게 사과까지하라면 그리 생각하는사람 모두가 조충현님에게 사과해야겠너요,,낚시가방 메고 낚시꾼 복장으로있으면 낚시가는줄 알지 다른 사람들이 등산가는즐 알까요,, 나는 등산가는데 낚시가는줄 알았던 사랑들은 잘못되었다 마치 그런 논리처럼 들립니다.

조충현 2013-07-16 01:57:11
답글

이성태님 업자로 보일 수도 있었다는 점은 그렇다 치더라도. 아닌 것은 아닌 것이고 잘못안 것에 대해 인정할 것은 인정해야하는 것이지요. 낚시 가는 줄 알았던 사람이 등산을 갔다면 어쨋거나 그 사람은 낚시를 간게 아니라 등산을 간겁니다. 아니라고 하는데도 끝까지 모르쇠로 일관하는 그런 태도가 기분나쁘다는 겁니다. 아니라는 데도 끝까지 자신이 보이는 대로만 판단하겠다는 그 태도말입니다. 누구나 오해는 할 수 있습니다. 오해한 것을 인정하는 사람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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