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오디오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앰프반품을해죠야돼나요??조언좀부탁함니다!
AV게시판 > 상세보기 | 2013-01-11 07:05:52
추천수 4
조회수   3,151

제목

앰프반품을해죠야돼나요??조언좀부탁함니다!

글쓴이

최영보 [가입일자 : 2011-12-25]
내용

반품에대하여 조언을구하고자 글을올림니다 우선어재 직거래로 사진에 온쿄인티앰프1년미만사용 제가첫구입임니다 아무이상없이잘사용하다 어재44만원에직거래했습니다 구매자분 스피커에서 소리나오는것 확인했구 구입자분께 이상없는지 점검해보라했더니 판넬 기스난것가지고...구입자 서울분이시구요 저는 경기도안산입니다 처음엔 구입자분 집에서테스트하면서 고주파음이들린다고 반품을 요구하시더라구요 전화루 저는해주겠다구했습니다 근데생각해보니 제가큰 노이즈없이사용했는데..제가납득할만한 문제점이없으면 반품곤란하다구했습니다 구매자분다음엔 앰프에진동이난다구 하시더라구요..제가 앰프셋팅이나 구매자분 사시는곳 그라운드 사정상진동이나 노이즈가 날수있다구했습니다 또 구매자분 진동이아니라 전원부 소음이난다구 애기하시더라구요!저는판매할때반품에대해서 판매글에는 명시안했는데 반품을해죠야돼나요?? 위문제점은 원래 앰프에는 조금씩있는증상아닌가요??오늘이나 내일저희집에서 테스트해보기로했습니다!요점은 저는반품받구싶지않습니다ㅠㅠ 참 다른앰프 전원부 소음이있나요?? 회원님들 조언좀부탁드림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daesun2@gmail.com 2013-01-11 07:23:49
답글

노이즈는 전원 사정에 따라서 좀 달라져요.<br />
<br />
공장 지대나 커다란 설비가 있는 지역은 발생할수도 있습니다....이건 증명하기 어렵죠...계측기 가지고 측정하기 전에는 말입니다.<br />
<br />
<br />
지금보니...변심에 의한 반품 의사 표시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nkyungji@dreamwiz.com 2013-01-11 07:34:44
답글

전원부소음이라면 트랜스험같은데 이것은 각가정마다 전기사정이 다릅니다.<br />
그래서 험이 날수도있고 없을수도있습니다.<br />
전원부험은 성능에 지장을주는 장애는 아닙니다.

최영보 2013-01-11 08:13:49
답글

조언감사함니다. 문제는 위문제로 반품하고 직거래 반품해주고 자기 통행기름값을 달라는것임니다 저히집에서 ㅛㅣ소음테스트해보구..난감함니다 제가쓸땐 아무문제없었는데.....

김성택 2013-01-11 08:53:12
답글

자기 기름값 ㅡㅡ;<br />

daesun2@gmail.com 2013-01-11 09:42:12
답글

문제 없으면 그동안 사용료 달라고 해야죠.<br />
<br />
그리고 기름값 달라고 할 정도면 아주 진상이네요.

daesun2@gmail.com 2013-01-11 09:42:44
답글

택배 거래시 문제 발생한다고 해도 왕복 택배부 부담을 요구할수는 없어요.

박상영 2013-01-11 09:58:26
답글

직거래로 테스트까지 하고 구입한 제품을 반품한다는건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네요<br />
내용상으로는 변심때문에 이것저것 트집잡고 반품하려는 의도록 보이는데요<br />
만약 남경진님 집에서 테스트 후 문제없으면 소요된 시간,전기료,장비 사용료 부담하라고 하세요

최봉원 2013-01-11 10:36:37
답글

좀 찌질하군요... 반품이야 반품인데.. 기름값이라니..

박영일 2013-01-11 11:59:23
답글

에휴..제가 좀 안타 깝네여...<br />
그래서 전 왠만하면 무조건 지거래를 유도하고 직접 청음 및 상태 확인하게한후 거래를 합니다.<br />
제가 살때도 가급적 직접 확인하구요.<br />
단, 이렇게 까지 확인후 절대 반품 받지 않는다란 조건을 겁니다. 안사면 그만이구요..<br />
기름값까지 달라는건 정말 왕짜증 입니다. 저같으면 들이 받을것 같네요..

백상돈 2013-01-11 12:03:47
답글

답글보니 윗분들 성급한 댓글 달으신듯합니다.<br />
원만한 처리 가능할 수 있는 사안인듯한데 일을 크게 만드셨네요<br />
이쯤되면 반품 해 주시는게 맞을듯하네여

한태욱 2013-01-11 12:08:25
답글

언급된 구매자입니다. <br />
직거래시 확인할 때 판매자님 시스템 환경때문에 문제를 미처 알아채지 못했습니다. <br />
집에서 문제 발견하고 바로 판매자분께 연락드려서 반품해 주시겠다는 말씀을 들었고, 제가 다시 물품 들고 가서 반품하기로 했습니다. 당연히 기름값 같은거 받겠다는 생각 안했구요.<br />
판매자분께서 계속 반품 거부 의사를 밝히시고, 경찰 신고 까지 운운하시니 저 또한 열받아서 문제가 있는게 확인되면 제가 입은

이전행 2013-01-11 12:20:48
답글

판지 이틀도 안되었는데, 반품 받고 싶지 않으시다는것 자체가 이해가 안갑니다.<br />
무슨 폭탄 떠넘기기도 아니고요.

손일철 2013-01-11 12:47:05
답글

전기사정이 집마다 다를 수 있구요, 따라서 이집에서 괜찮던게 저집에서는 험이 뜨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br />
따라서, 이건 누구의 잘못이라 규정하기 어려운 상황 같습니다. <br />
그렇지만 판매후 하루이틀 내라면 사정상 저같으면 반품 받아주겠습니다. <br />
그러나 분명 판매자의 집에서는 이상이 없었다면 기름값까지 주어야 할 경우는 아닌 것 같습니다.

한태욱 2013-01-11 14:28:12
답글

판매자님, 구입자 한태욱입니다.<br />
<br />
그냥 상식 선에서 해결하면 될 일 인데, 다른 분들에게까지 불쾌하게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br />
<br />
화가나서 기름값 운운한 것은 제가 사과 드립니다. <br />
애초에 그런 생각은 추호도 하지 않았고, 처음에도 그냥 제가 가서 반품하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br />
판매자님께서 반품 해주시기 싫어하시고, 경찰까지 운운하시니 화가나서 드린 말씀입니다. <

유형수 2013-01-11 17:42:38
답글

직거래 하셨으면 반품해주실 필요는 없지 않을까요. 위의 박영일님 의견이 맞다고 생각됩니다.

rapido24@hananet.net 2013-01-11 19:06:20
답글

청음까지 한상태에서는 좀 곤란하죠 ..<br />
<br />

최영보 2013-01-11 20:36:15
답글

판매자임니다 구매자분글시간이 많으시군요거두절미하구. 반품받아요 여기까지임니다 !!

최영보 2013-01-12 00:24:41
답글

반품받았습니다 내심&#53136;히방출했다싶었는데..잘됐습니다 계속소장할려구요.근데뚜껑따보지않고는 소음이 어디서났는지몰랐는데 배따구 귀기울려보니 트랜스에서나는 소음이맞습니다 정상인제품이에요ㅋㅋ트랜스가2개인지라 제다른앰프보다 약간크게들리네요..내가구매자라면 그냥사용하겠구만..뭐구매자분께서 하이파이를하신다닌까 신경이쓰이셨나봄니다 구매자분노이즈않타는좋은앰프구하세요^^솔직히 제가반품않받아도 문제될게전혀없다고 저는생각함니다 다만 구매자분이 정중하게 사정

박천일 2013-01-15 09:31:12
답글

반품해주셨다니 잘하셨습니다. <br />
<br />
이 건과 별개로 구매자가 사용 부주의로 제품에 하자를 발생시키지 않는한 일주일 정도 이내에는 반품받아주는 것이 맞습니다. <br />
<br />
오디오 기기 대부분이 구매 당시는 문제를 발견하기 어렵습니다. <br />
<br />
평소 이상없이 사용해왔던 기기라면 반품시 검수 후 반품 정도는 당연히 해주어야 합니다.

한경욱 2013-01-21 15:02:35
답글

링코어타입 트랜스 제대로 만들었다면 바람소리 정도로만 들립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