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리시버 고장, 야마하 AS 실망이네요. |
AV게시판 > 상세보기 |
| |
2012-03-20 23:20:12 |
|
|
|
|
제목 |
|
|
리시버 고장, 야마하 AS 실망이네요. |
글쓴이 |
|
|
김덕우 [가입일자 : 2006-05-04] |
내용
|
|
소리가 왼쪽으로 치우치는 듯한 느낌이 들다가 점점 확연히 느껴질 정도로 심해졌습니다.
스피커와 케이블을 바꿔가며 시험해본 결과 전,후방 우측 채널 소리가 작게 나오는 증상을 확인했습니다.
릴레이 고장 증상 같아 출장 서비스를 부르려다가 출장비 아끼려고 야마하 서비스 센터에 직접 가 맡겼지요.
그런데 그로부터 열흘이 다 지나도록 아무런 소식이 없더군요.
참다 못해 연락해보니 그제서야 확인해본 모양입니다.
이상이 없다고 하길래 센터로 가봤더니 스피커 하나가지고 각 채널마다 한번씩 번갈아 꽂아가며 확인하더군요.
모든 채널에 다 꽂고 확인해봐야 알지 않겠느냐고 하니 5.1채널 환경이 안 되어있어 출장 서비스를 불러서
실제 사용현장에서 확인하는 수밖에 없다고 하네요.
명색이 서비스 센터인데 고장여부를 제대로 확인해볼 환경도 마련되지 않았고, 또 확인하는데 채 5분도 안
걸리면서 열흘씩이나 기다리게 해서 크게 실망했습니다.
힘겹게 집으로 다시 가져와보니 역시나 증상은 그대로네요.
이제 출장와서 가져가고 수리해서 받으려면 며칠이나 걸릴지, 또 제대로 수리나 해줄런지 참 암담합니다.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