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오디오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저도 인켈리시버 서비스경험
AV게시판 > 상세보기 | 2012-01-19 17:41:03
추천수 4
조회수   1,723

제목

저도 인켈리시버 서비스경험

글쓴이

전경훈 [가입일자 : 2010-02-03]
내용
저는 좋은쪽입니다.



963g 리시버에 음성모드가 저절로 변함.. 돌피디지털,돌비버츄어~



기사님 방문후 리시버 뚜껑열고 음장모드 노브스위치 분해후 청소 끝!



마침 점심시간대라 둘이서 중국음식 시켜먹음.. 수리비는 출장비까지 3만원^^



몇개월 후~ 똑같은 증상ㅠㅠ 그때 그 기사님 전번으로 콜~



지난번처럼 기기분해후 음장모드 노브스위치 접촉되는 부분을 교체함(손톰크기)



수리비 3만원~~ 마침 또 점심시간대라 또 중국음식 시켜먹음^^



음식배달 기다리는 동안 지루해서 마침 963g 통합리모콘 라이트버튼 불량으로



이것도 좀.... 무료수리^^



그 기사되는 아찌 서글서글 하신게 좋아 보였답니다 ㅎ



좋은분도 계세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윤성국 2012-01-19 17:49:46
답글

아주 좋은기사님 만나셨네요^^ <br />
" 마침 점심시간대라 둘이서 중국음식 시켜먹음 " 여기서 빵 터졌어요 ㅋㅋ

전경훈 2012-01-19 18:02:39
답글

ㄴ 어떡해요^^ 마침 점심시간이고 어쨌든 우리집에 방문한 손님이니ㅋㅋ<br />
그런분은 전번을 저장해야 하는데 명함을 잃어버렸어요 ㅠㅜ

최재일 2012-01-19 20:41:41
답글

수리기사도 사람이라 의뢰한 사람이 인간미 풍기게 행동하면,,<br />
뭐라도 더 하나 고쳐주고 챙겨주려 하지요,,<br />
그게 인지상정 아닌가 싶네요~<br />
암튼 보기 좋은 모습,,흐믓한 글입니다.

전경훈 2012-01-19 23:06:48
답글

ㄴ ^_^<br />

정미선 2012-01-19 23:09:23
답글

재일님의 말씀이 지혜이자 정답입니다, ^^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