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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965 황당 서비스 체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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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1-19 11:34: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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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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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965 황당 서비스 체험기 |
글쓴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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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영보 [가입일자 : 2010-12-28] |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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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에 있었던 몇달 전일입니다.
중고지만 인켈의 최상위급 모델이라고 해서 r965를 구입했습니다.
한5달 정도 사용했는데 전원을 켜면 릴레이 붙는 소리가 좀 이상하게 나면서 전원은 들어오지만 작동은 안하더군요 근처센터로 가서 아무래도 릴레이가 이상이 있는것 같다고 수리를 의뢰했습니다.
물론 인켈서비스센터 입니다. 소장님인지 직원인지 몰라도 접수를 받으면서 릴레이는 아니라고 점검해서 연락준다고 하더군요 시간도 일주일 이상걸리고 하여튼 불길한 느낌 이였습니다.
2일 있다가 연락이 왔는데 메인보드 이상이라고 하더군요. 몇일 더 점검해 보고 안되면 메인보드를 교체 해야한다고 교체하면 수리비가 좀 많이 나올거라고 하면서 다시 연락한다고 했습니다.
또3일 있다가 아무래도 메인보드 교체를 해야겠다고 하면서 117000원 이라고 하더군요.메인보드 교체 치고는 싸다 하면서 고치라고 했습니다. 본사에서 부품받아서 고쳐야 된다고 또 기다려야 한다고 ㅜ.ㅜ
그리고 주말을 지난 월요일 아침 10시 30분쯤에 연락이와서 다되었다고 하더군요 좀 이상하더군요.
월요일에 부품을 아무리 일찍 받아도 1시간만에 메인보드를 교체 할수있을까 하는 의심이 들었습니다.
일단 수리비를 지불하고 집에서 작동을 하니 전에 제가 세팅했던 내용들이 그대로 있는것 입니다.
다음날 본사로 전화해서 리시버 메인보드를 교체하면 세팅값이 계속 남아있냐고 물으니 "죄송하시만 아니라고"하면서 다시 세팅을 하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사정을 말하니까 전문기사분께 여쭤보고 연락준다고 하더군요.
2시간후에 연락이 와서 "전원부 메인보드를 교체하거라 메모리는 안지워졌다고" 말을 바꾸더군요.
그래서 그럼 xx센터로 메인pcb가 출고 되었냐 했더니 "되었다고" 당당하게 말을 했습니다.
집에 돌아와서 리시버를 열어보니 전원부는 메인보드랑 일체형이더군요. 그리고 릴레이가 파란색 이었는데 검정색으로
바뀌어 있었습니다. 전원부 컨덴서는 먼지까지
정말 화가나더군요. 릴레이 교환하구서 보드나갔다고 수리비 과다청구한것도 그렇고 본사까지 모른다고 소비자를 속이고...
다음날 본사로 전화해서 난리쳤는데도 교환한게 맞다고 끝까지 우기더군요. 내용을 조목조목 따져가면서 메인보드 출고증
보여달라고 했더니 연락한다고 하더군요.
좀 기다리니 센터에서 전화가 오더군요. 역시나 교환했다고 우기더군요 그래서 메인보드를 언제 본사에서 받냐고 물었더니
1시에 행낭이 도착하는게 일반적 이라고 말해서 같은날 오후1시에 부품을 받아서 오전10시30분까지 수리를 어떻게 하냐고
하니 그제서야 죄송하다고 기사가 실수한것 같다고 사과를 하더라구요.
그후도 가관 이었습니다. "어떻게 해드릴까요?"해서 환불을 요구하니 기계를 가져오면 원상태로 만든다음에 환불을 해주겠다고 어이가 없어 말을 안하고 있으니 인심 쓰듯이 그냥 환불해 준다고 하네요.
그후에 본사에서도 전화가와서 본사랑은 관계없는듯 말을 하더군요.
우리나라 최고메이커 서비스 실태가 이렇더군요. ㅜ.ㅜ
소비자가 어느정도 알고 있어야 안속는 세상입니다.
그리고 열심히 따져야 되구요 비도 오고 꿀꿀해서 긴글 적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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