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은 모릅니다만 우선은 샵에 들고가서 문제제기를 하셔야 되는 것 같습니다. 신품픽업이라고는 하지만, 샵도 몰랐던 문제가 있는 픽업일 수 있겠지요.<br />
<br />
다른 신품 픽업으로 교체시에도 문제가 없다면, 교체한 신품픽업은 문제가 있는 것일 거구요. 다른 신품픽업으로 교체시 문제가 발생한다면, 픽업이 아닌 다른 문제가 있는 것이겠지요.
튀는 CDP의 약 80%가 픽업의 수명이 다한 것이고 나머지 20%는 매카니즘이나 서보 제어 계통의 문제입니다. 주말에 와싸다 모 회원님의 CDP 픽업을 교환했는 데 여전히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 서보 제어계통을 4시간이나 조정하여 맞추었더니 제대로 작동하더군요. 전용 계측기가 없이 감으로 하느라 무척 애를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