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레나타테발디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11-08-28 01:23:40
추천수 5
조회수   549

제목

레나타테발디

글쓴이

황재성 [가입일자 : 2007-10-16]
내용
명반으로 어떤걸꼽나요? ^^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김탁현 2011-08-28 08:22:33
답글

푸치니나 베르디의 오페라는 거의가 명반이지요.<br />
세라핀 지휘의 라보엠, 카라얀 지휘의 아이다, 오델로 등은 최고의 명반이라 할만하고 <br />
그외에도 운명의 힘, 토스카, 마농레스코, 투란도트 등 이탈리아 오페라에 좋은 음반들을 많이 남겼지요.<br />
뭐 한창때는 칼라스와 비교되던 유일한 소프라노였으니,<br />
더 자세한 것은 고수분들께 패스함다.

황재성 2011-08-28 10:16:25
답글

아이다도 명반이잇군요^^<br />
감사합니다

황재성 2011-08-28 10:17:46
답글

그런데 칼라스가 그렇게 대단햇나요?<br />
테발디가 2인자엿단 생각을 안해

하승범 2011-08-28 17:07:54
답글

한 때는 테발디가 부르는 모든 역을 칼라스는 할 수 있지만, 칼라스가 부르는 역 중에 테발디는 할 수 없는 역할이 많았기 때문에 그런 말이 있었습니다.<br />
<br />
음색, 음역, 발성법, 연기력이 차이가 있으니 당연한 것이었지요.<br />
<br />
그렇다고해서 테발디가 2인자라는 뜻은 아닙니다.<br />

김탁현 2011-08-28 22:34:26
답글

칼라스와 테발디는 워낙 스타일이 달라서 누가 더 낫다고 하기가 어렵죠.<br />
테발디를 설명할 때 흔히 칼라스와 비견될 만하다고 설명하는건 그만큼 칼라스와 비교할만한 <br />
소프라노가 존재하지 않을만큼 칼라스가 최고였기 때문이기도하고 - 농구계의 마이클 조단만큼이나 성악계에선 대단하게 여기죠.<br />
저도 처음엔 칼라스의 음색 자체를 상당히 싫어했지만 워낙 칼라스가 남긴 명반들이 많아서 <br />
도저히 피해갈 수가 없더

황재성 2011-08-29 00:14:01
답글

아 그렇군요.. <br />
칼라스는 롭헬포드가 떠오르더라구요 ㅋ<br />
<br />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