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장날에서 해* 하*랙 모니터 받침대를 구입하였습니다..
업체 주문제작후 직접배송이어서...이러저러하게 시간이 오래걸렸는데
지난주 금요일이 되어서야..발송 문자를 받았습니다..
원래는 토요일 배송이 되어야 원칙인데...안오더군요..
하루 지나고 이틀이 지나고...
수요일이 되어도 안와서...배송업체에 알아보니...배송하지도 않은 제품을
자기내 임의대로 배송처리해버렸고...택배기사는 무성의한 대응으로 일관하였습니다
화가 난 나머지...와싸다 측, 해* 하*랙, 택배사에 모두 연락을 해서
하소연을 하였는데...
결국 *송 하*랙 사장님 도움으로 겨우 배송을 받았으나...
그나마도 옆면 모서리를 보기좋게 찍어놓았더군요...
역시 답답해서 ...해* 하*랙 사장님께 전화를 드렸더니...
직접 나서서 해결해주셨습니다...
요즘 보기 드물게 ...서비스 마인드가 잘 되어있는 업체라고 생각합니다..
배송사고와 무책임한 배송은 옐*우 캡택배 잘못인데(다시는 쳐다보고도 싶지 않고..
인터넷에서도 악명이 자자하더군요)
사장님께서 직접 그냥 나서서 해결해주시는걸 보면..
정말 될 기업과 안될기업이 이런데서 차이가 난다는 생각입니다..
앞으로 정말 많이많이 이용해드릴생각입니다...
요즘 보면...게시판도 그렇고..서로가 서로한테 양보도 잘 안하고
자기 입장만 생각하면서 싸우는 경우가 가끔 보이기도 하는데..
그런 상황에서..단비같은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사장님..같은 디자인으로 오디오 랙하나 만들어주심..바로 구매할께요!!
옐*우 캡 택배는 이용하지 마시구요~~^^
============================================================================
글을 써놓고 다시 읽어 보니...이건 뭐 완전 알바글이네요....--;;
운영게시판에도 한번 글을 올렸었는데...혹시나 하는 마음에...그리고 감동받은
마음에 적은 글입니다...알바 아니니 오해말아주세요~~^^
알바같은것은 하고 싶지도 않고...그걸로 돈벌고 싶지도 않습니다...ㅋ
암튼...제가 본 해* 하*랙은 그런 기업입니다..여러분도 선입견없이 지켜봐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좋은 주말 되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