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오디오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태광 AS 불만
AV게시판 > 상세보기 | 2011-03-21 06:15:06
추천수 0
조회수   1,017

제목

태광 AS 불만

글쓴이

고은경 [가입일자 : 2009-04-06]
내용
제가 태광 TCD-1 을 갖고 있습니다.

장터에서 산게 아니라 10여년전 대리점에서 사서 보유하고 있는거지요.



cd 를 lodaing 한 후 인식이 안되는 문제가 있어 (pickup 유닛트(?)는 교환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 문제는 아니고 안에 기어등의 메커니즘 문제입니다) 1년전에 영등포 태광에서 2만 7천원인가 주고 tray를 갈았다고 AS를 받았는데요

몇주 안가서 같은 에러가 나더군요..직장을 다니니 한 번 가기가 쉽지 않아 10개월이상 방치해두었다가

본사 AS 가 있다는 말에 거기가서 맡겼지요. 제가 차가 없어 그냥 들고 가는 불편이 있습니다.

고무벨트가 느슨해서 갈았다는 말을 듣고 15000원을 지불했습니다. 당일날은 되던데 다음날 다시 같은 증세로 안되더군요. 다시 들고가서 맡겼지요.

됐다 안됐다 증세때문에 AS 에서 한 2주간 시험해보겠다며 보관하고는 다시 찾아왔는데 전혀 안되더군요. 답답해서 열어봤는데 기사가 전혀 손본것 같지 않더군요. tray 가 나오면서 뭔가에 탁 걸려 완전히 안나오고 있는 상태이니..

가보면 항상 기가는 외근입니다..아마도 돈이 안되는 건이라 신경을 안 써주는 것 같은데..좀 실망이네요..시간을 들여 불편하게 기기를 들고가는 성의를 생각해줘야 하는데...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한동욱 2011-03-21 15:12:02
답글

고무벨트 가격도 1000원 미만일텐데.. 너무 많이 받은 감이 있네요! 그리고 제차 같은부분에 대해서 1차 AS받은 부분에 대해서 추가 워런티(대략1년) 있으니 정당하게 무료서비스를 요구해보세요? 점검시점에서 수리기사의 착오로 인한 다른 부분의 수리에 대해서도 추궁을 해야 맞당하겠네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