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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싸다에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HW사용기 > 상세보기 | 2011-01-30 11:16:20
추천수 5
조회수   10,857

제목

와싸다에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글쓴이

장덕남 [가입일자 : 2003-04-18]
내용
와싸다 게시판에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더불어 회원님들의 용서를 바랍니다.



김홍기님과 서로 오해의 어제 부분을 풀었고 저의 부덕함과 옹졸함에 자책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케이블을 수입할 경우 면밀히 성능과 가격을 고려하여 매니아에게 판매하는 과정을 거치다보면



그 제품의 장점과 단점도 알게 됩니다.



완벽한 케이블이 존재하는가를 떠나서 회원들이 주로 사용하는 기기들과 여러 가능성의 그레이드를 고려하여



결정이 됩니다.



제가 부덕하여 김홍기님이 당사 수입품인 골든 스트라다에 대한 경험에 관한 댓글에서 '막선을 탈피한' '소형 북쉘프에 적합한'



'등과 비교하여'에 대해 상심했던 부분에는, 골든 스트라다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나 그것을 주위에 권하는 분들의 감각마저 무용적인



경험으로 혹은, 소위 펌핑같은 과정의 일환으로 비춰질까 노심초사했던 부분이 있었음을 인정합니다.



오디오 매칭과 결과가 워낙 변수의 연속인 까닭에, 여전히 성능에 흡족하면서 사용하시는 분들과, 여러 원인으로 그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할 경우



의견을 피력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 과정에서 본인 감각의 절대성, 기기의 세팅에 대한 자신감, 경험적 우월도 절대성이 아닌 한계가 있는 부분이기에



그 부분을 스스로 고려한 후 나타난 현상에서 변수를 예상하고 소감을 피력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아마도, 제 입장에서는 고액의 타 제품과 비교하여 비추와 한정된 성능으로 단정 내리시는 김홍기님께 섭섭했었던게 발단이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생각해보면 정말 순수하고 거리낌없는 판단이라고 인정하고 넘어갈 수 있는 부분에 과도한 자존심이 문제였던것 같습니다.



회원 여러분께 거듭 죄송하고 반성합니다. 큰 물량으로 수입을 하지 않기에 여러모로 한계가 있는 상황에서 이성적 판단과 여러 여파를 고려하지 않고



성급하고 좁은 마음으로 김홍기님께 결례를 한 점에 대해 죄송스러움과 용서를 빕니다.



또한, 김홍기님이 구입하셨던 케이블은 본인이 환불을 요청하시면 환불해 드릴것을 약속 드립니다.



더불어 골든 스트라다를 믿고 사용하시는 유저님들께 진심으로 죄송하고 면구스러움을 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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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중근 2011-01-30 12:00:23
답글

도움이 될지도 몰라서 몇글자 적어봅니다. 최근 구전 마케팅의 중요성이 증가하면서 여러 마케팅 채널에서 청취할수 있는 유저의 후기가 매우 중요한 마케팅 채널이 되고 있습니다. 국내 글로벌 기업적은 전세계 유저들의 후기들을 죄다 모아서 분석하고 다음 상품기획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번글을 보고서 좌우가 좋은방향으로 정리가 되어 서로가 발전할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사용자들의 집단 지성을 잘 보면 또다른 마케팅 기회가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김두원 2011-01-30 12:20:25
답글

전 개인적으로 골든스트라다 케이블에 좋지 않은 느낌이 있었는데요.. <br />
<br />
제가 와싸다에 케이블 구매글을 올렸는데, 골든스트라다 홍보메일을 보내셨었지요. <br />
물론 내용은 아주 찬란한 미사여구만 담아서요... 그런 메일을 4번이나 받았습니다.<br />
<br />
전 그때부터 웬지 사용은 해보고 싶었으나 손이 안가는 케이블이 되어버렸습니다. <br />

김승기 2011-01-30 13:53:07
답글

게시판에 "현대자동차"라고 한번 검색해 보세요~<br />
90% 이상이 부정적인 내용입니다.<br />
현대 자동차에서 영업방해라고 고발당한분 계신가요?<br />
게시판 성격이 사용기 입니다.<br />
내가 사용해봐서 똥차면 똥차인 겁니다~

김승기 2011-01-30 14:02:11
답글

중요한 것은 사용기가 "적절하다 적절하지 않다"의 문제가 아니라 <br />
적절하지 않은 사용기가 "영업방해"에 해당하는가의 문제라고 봅니다.<br />
<br />
"골드이어입니다. 김홍기씨 영업방해 명예훼손으로 고발할 겁니다. <br />
<br />
지금 올리신 글은 <br />
"김홍기님께서, 사실과 다른 댓글을 달아서 화가나서~~~" <br />
정도로 밖에 안보인네요~

전동승 2011-01-30 14:41:27
답글

마음 잘 다스리셨네요. 내의견이 소중하게 대접받고 싶으면 나도 상대편의 의견을 존중해야하고 상호간의<br />
존중이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뿐 아니라 보편적인 인간관계에 필수적인 요소 인것 같읍니다.상호 존중.<br />
상호호혜.. 국가의 이해를 다투는 국가간 문제에도 이런 원칙이 중요 한것처럼,이곳에서도 서로 배려하고 존중 했으면 좋겠읍니다.

정재우 2011-01-30 14:54:21
답글

개인과 개인간의 일이라면 이정도 사과문이면 적당할지도 모르겠지만..<br />
회사가 개인에게 그정도 상황까지 몰고간 상태에서는 잘 모르겠습니다.<br />
김홍기님 마음이 잘풀리셨길 바랍니다.

조성현 2011-01-30 15:37:39
답글

제가 한참 품질교육 받았을때 강사한테 들었던 말이 있습니다. 고객이 틀렸더라도 " 고객은 항상 옳다" 란<br />
말입니다. 그런 마인드를 가지고 고객을 대하란 말이였습니다. 제 3자의 입장이라 이렇다 저렇다 할 자격은 없지만 이글 역시 안타깝기 그지없습니다.

윤영빈 2011-01-30 15:54:53
답글

많은 업자들이 와싸다를 모니터링만 하고 결정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는 이상 꾹참고<br />
간여를 하지 않는 이유를 이참에 잘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br />
업자들이 생각하기에 진흙탕 같은 곳일지 몰라고 스펙트럼이 넓고 아직도 영향력이 큰곳이기에<br />
자신이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삐뚤어진 애정과 작은 이익때문에 감정에 치우쳐 소비자를 우롱하는<br />
글이나 언론플레이하다가 들통나는 날엔 더 큰 타격이 있을거라고 말씀드립니다

이종혁 2011-01-30 19:52:51
답글

사소한일에 법적으로..를 들고 나오는 사람들 마이 겪었죠<br />
보통 법적으로 자기가 옳고 그름을 떠나 상대방을 괴롭힐 목적으로 사용하죠<br />
그런분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읍니다마는 이제 이사업은 어렵것읍니다

박정희 2011-01-30 20:30:30
답글

고객에 대한 응대방식이 정말 안타까운 회사네요

이화평 2011-01-30 21:05:03
답글

(아래 댓글은 이번 사례를 보고 나서 느낀 제 생각입니다. 김홍기님 글 밑에도 똑같이 달았습니다. 같은 글 두 번 달아서 죄송합니다.)<br />
<br />
여러가지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우선 판매자가 거대기업이라면 이런 일은 생기지 않습니다만 판매자도 자신의 선택(이 경우라면 수입 제품 선정)에 대한 자부심이 강하다면 정말 힘들 수 있을 겁니다. 이 부분은 수입품 외산기기평을 올리는 사람은 전혀 생각도 못했던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임영균 2011-01-30 21:18:28
답글

김홍기님께서 이곳에 글을 공개적으로 올리지 않으셨다면<br />
골드이어에서 정말 어떻게 나오셨을까 궁금합니다<br />
이렇게 공개적으로 사과를 하셨을까요?

문영석 2011-01-30 21:26:04
답글

당연히 사과 안하죠.<br />
<br />
다른데 또 지켜 보고 있다가 확인되면 또 협박 하는거죠.

신두현 2011-01-30 22:32:13
답글

섭섭함으로 고소를 진행하신다.....<br />
개인도 아닌 회사입장에서... 참 어렵네요.... 개인적으로 손님 한명은 떨어져 나간듯 합니다.

김승철 2011-01-30 22:53:38
답글

당사자는 사과를 받아주실지 모르겠지만 대부분 회원분들은 마음 닫아버리실듯 합니다.<br />
소송이라니요...참

황연권 2011-01-30 23:20:44
답글

불끄기 작업이 이 좁은 음악애호가들 사이에서의<br />
한번 접은 마음 참 돌리기 어렵지요.<br />
<br />
확실히 인식 하나는 제대로 되는군요.

김상현 2011-01-31 00:00:08
답글

어렵다 어려워 너무 성급하게 ..행동을 하셨네 ...윗분들 말씀대로 ...기기의 성능이나 평을 떠나서 ..이미지 자체가 ..맘을 많이 닫아버렸을 상황이 된것 같으네요 ...저 또한 .. 왠지 ...나도 모르게 맘이 닫히는 소리가 들립니다 ....

이강민 2011-01-31 00:36:21
답글

장덕수 오디오,자비안, 골드스트라다를 여러모로 확실히 각인시켜주셨네요<br />
<br />
위의 글을 보면 결국 섭섭해서 고소하셧다는 말씀이신거 같은데....여러모로 대단하신거 같습니다.

김해강 2011-01-31 00:57:19
답글

장덕남 사장님 // 제가 일전에 연락드릴때 별건아니지만 수입사와 판매처를 동시에 하심에도 판매 방식이 의아해서 좀더 공개적인 장사를 하시라..장덕수 사장님처럼 최소한 홈페이지 위주로 꾸미고 오픈해서 고객과 소통의 마케팅과 장사를 하시라 조언을 드린적이있었는데 안타깝기만 합니다. 아무쪼록 다행이고 일신하셔서 재기하시길 바랍니다.<br />
<br />
이강민님 // 현재 골든이어는 자비안 수입사가 아니며, 장덕수오디오는 장덕남님의 형님분이 하

채덕성 2011-01-31 03:05:34
답글

김홍기님 귀가 정확하구먼유

김원용 2011-01-31 11:02:07
답글

장덕수 오디오 제품을 15년 넘게 사용해오고 있는 소비자입니다. 골든스트라다는 장덕수오디오와 별개의 업체입니다. 물론 형제간이기 때문에 제품을 소개시켜주는 정도의 홍보나 영업은 하고 있습니다만 국내에서 가장 정직하고 우직하게 한길만 걸어온 앰프 제작 업체로 알고 있습니다. 이번 건을 장덕수 오디오와 연결 시키는 것은 무리인 것 같군요.... <br />
<br />
명백히 골든 스트라다에서 김홍기님께 실수를 한 것이 맞습니다. 정중히 사과하

최규성 2011-01-31 12:31:47
답글

오디오 라는게 a가 좋다는 제품도 b에게는 별루인경우 왕왕있음니다....<br />
저도 좋다는 글만보고 골든스트라다 79mk2를 써본적이 있는대 제 성향은 아니였음니다...<br />
그렇듯시 반드시 모든이에게 잘맞는다고 할수없는것을... 법적운운 하니까 이런일이 <br />
생긴것 같슴니다....

양우창 2011-01-31 13:21:59
답글

김홍기님 귀가 정확하구먼유 ver.2<br />
채사마님, 홍기님귀가 정확한거유~~<br />
저도 그리 느꼈으니깐~

양우창 2011-01-31 13:31:16
답글

그리고, 저도 장사장님에게 전화받은적이 있습니다.<br />
항의전화지요. 왜 52와 비교해서 골든..을 까냐는 내용이었지요.<br />
더이상 적으면 피곤해질수 있을것같아서 이정도만 적습니다.<br />
<br />
저라면 끝까지 갔을겁니다.<br />
이참에 장사장님 영업방식을 바꾸시길 권해드립니다.<br />
당장 매출이 줄수는 있습니다.<br />
하지만, 장기적으로 형님께서 하는 사업 못지않게 이름을 날리실 수 도 있습니다

이화평 2011-01-31 13:38:17
답글

양우창님의 생각에도 동의가 갑니다. 근데 정말 궁금해지네요.(^^;;) 오이스트라흐는 찾아보니 은도금 동선이던데 은 소재의 선재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이야기가 많은데 보편적인 관점에서 볼 때 다른 은도금 선들과는 다른지, 정말 소리가 좋은 건지 아니면 김홍기님 혹은 양우창님의 해당 기기에서 매칭이 좋은 건지, 개인적 선호도의 문제인지...

양우창 2011-01-31 14:03:44
답글

싸구려 은도금선재의 중역부풀림증상이 없고, 광대역입니다.<br />
쿨엔클리어성향을 극대화 시켜주는 선이며, 취향이 쿨엔클리어성향이 아니시면 별로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관식 2011-01-31 15:20:01
답글

골든스트라다를 구입하게된다면 큰 차이도 없는데 배송비 부담하고 일본서 직접 받는게 낫겠네요. 골든이어 관련업체에 대한 정보공유 측면에서 유익했습니다. 상식적으로 납득 안가는 업체임.

손윤석 2011-01-31 16:44:44
답글

업체 장터란인가요?

황세동 2011-01-31 17:30:29
답글

일부 국내오디오업자들의 홈피를 보면 지나치게 폐쇄적인것을 볼 수 있습니다. 너무 찬양일색의 글들로 도배되어 있기도 하고요. <br />
하루이틀의 문제는 아니지만, 그렇게되면 비판 듣는 훈련이 결핍하게 되면서 발전보다 방어에 조급해집니다. <br />
비판 듣기 좋아할 사람이야 없겠지만 그래서 사업이란게 어려운 일이겠지요<br />

홍동선 2011-01-31 17:41:25
답글

골든 스트라다를 사용했었고... 오이스트라흐도 사용합니다...<br />
가격이 차이가 나는 만큼 오이스트라흐가 더 좋다라고 저는 느꼈습니다.<br />
그 얘기는 골든스트라다도 분명 가격대비 좋은 선이라는 얘기입니다. (지금도 보유중입니다)<br />
오이스트라흐가 워낙 가격대비 좋은 선이거든요.<br />
<br />

이해원 2011-01-31 23:16:26
답글

서비스업 힘들죠<br />
고객이 항상 옳은 겁니다.<br />

신승욱 2011-02-01 00:24:40
답글

장덕남님께는 죄송한 말씀이지만<br />
이게 사과글입니까? <br />
사과글인척 하면서 곳곳에 가시를 드러내셨군요.<br />
분위기가 이러니 어쩔수 없이 주위에서 사과글 올리라고 떠밀려 억지로 글 적은게 눈에 보입니다.<br />
여기가 무슨 어린애들 어르고 달래는듯 하면 넘어갈정도로 <br />
어수룩한 사람들만 모인줄 아시는지..... 씁쓸하군요.<br />
<br />
잘못을 깔끔하게 인정한다는게 힘들긴 합니다만 이렇게

유하늘 2011-02-01 01:39:12
답글

이건 사과글인지 자기합리화인지 잘 구분이 안되는군요...

김영균 2011-02-01 11:03:33
답글

저도 하게에 질문을 올렸는데<br />
토템 모델1 인티 질문엔 장덕수 앰프 추천 메일을...<br />
케이블은 골든스트라다 추천 메일을 받았던 기억이 있습니다.<br />
<br />
처음엔 적극적이고 고마운 분으로 생각했는데....

최석철 2011-02-01 19:16:18
답글

완벽히 정확한 평가를 바라고 사용기를 보는 사람은 없습니다. 제품에 대한 느낌이란 것이 어차피 사용자의 개인적인 경험과 시청 환경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은 글쓴이와 읽는 이 모두가 충분히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그저 더 믿을 수 있냐 아니면 믿을 수 없냐 하는 정도의 문제일 뿐이지요. 다른 사람의 경험을 수용한다는 것은 참조의 개념입니다. 어지간히 모르는 사람이 아니면 알아서 걸러 들을 수 있는 정도의 능력은 갖추고 있다는 뜻입니다. 이

blueman34@hanmail.net 2011-02-03 01:54:48
답글

사과하는 글로 보이지는 않네요<br />
전화통화로 미안하다는 말씀은 그냥 하시는 말씀이셨나요?<br />
괜시리 명절날 글읽어보다가 화가 납니다.

방효범 2011-02-06 02:05:25
답글

제품에 대한, 고객에 대한 기본적인 마인드가 능구렁이 같다고 표현한다면 심할까요 ?<br />
사람 마음..다~ 거기서 거깁니다.<br />
솔직하고 &#44704;끗하게 반성하고 사과 하던가. 아니면 어찌 되는지 끝까지 가 보던가 !<br />
이건 뭐 윗분 말씀대로 정치하는 누구덜 처럼 눈가리고 아웅식 이구려...<br />
<br />
심한말로 그동안 구매했던 관련제품들 따~ 뽑아서 고물상에 던지고 싶게 만드네 !<br />

김재욱 2011-02-07 22:42:54
답글

제가 보기엔 반대 입장인데요. 사업자가 얼마나 억울하면 저렇게 나오겠어요? 판매자님 상심하지 마시고 힘내시구요. 와싸다에서 한번 어쨌다고 손님 다 없어지는거 아닙니다. 손님이 옳다고 생각하면 그건 손님입장이고 판매자 입장에서 옳다고 생각하면 그게 또 옳은겁니다. 소비자는 무조건 소비자 입장에서만 주장합니다. 절대 100에 100은 없습니다. 스스로 자기의 생각에 따라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만이 있을뿐 입니다. 계측기로 재서 수치를 제

김재욱 2011-02-07 22:44:51
답글

이해원님 고객이 항상 옳다구요. 그거 확신해요?

추상훈 2011-02-07 23:42:21
답글

김재욱// 이해원님이 쓰신글은 '고객이 항상 옳다 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영업을 하라~' 라는 의미인지 모르시고 쓰신건지.. 시비를 걸어보겠다는건지...<br />

이철규 2011-02-08 01:24:02
답글

김재욱//소비자는 무조건 소비자 입장에서만 주장합니다. ....(중략). 스스로 자기의 생각에 따라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만이 있을뿐 입니다. <<==이말에 책임질수 있으세요? <br />
참다참다가 하도 화가나서 씁니다...골든 스트라다 관심이 있었는데..그래도 댓글보고서 구입할려고 미루었는데 김재욱님 댓글보고 나 자신은 영원히 그업체 제품 좋고 나뿐것을 떠나서 않씀니다... <br />
오디오업계 넓지 않습니다...한곳에서 소문

조성현 2011-02-08 19:02:52
답글

워낙 말주변이 없는지라 그냥 지나가려다 끄적입니다. 두서없이 적었어도 양해바랍니다.<br />
<br />
김재욱님// "고객이 항상 옳다"란 말의 의미를 잘 못알아 들으시는군요. 개인 더크게 나가서 기업의 존망 여부는 발전(매출증가등)에 있습니다. 자기 만족에 심취해 작년이나 올해 비슷한 매출을 올린 회사는 오래 가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발전이 없기 때문입니다. 기업(사업자)는 고객이 만족 하든 불만족하든 모든 의견을 수렴해서 고객이 만

이상현 2011-02-10 00:04:04
답글

재미있는 사과문에 상당히 눈길을 잡아끄는 댓글들이 보이네요.<br />
뭐 밑글에 길게 댓글 달아서 짧게 마무리 하지요.<br />
사과를 하자는 건지, '자 이 정도면 됐지? 이제 고만 떠들지?'라고 위에서 바라보는건지 헷갈리네요.<br />

김승기 2011-02-10 11:24:15
답글

사장님~ <br />
맨위 두줄만 쓰셨다면~ ㅎㅎ

윤재성 2011-02-11 02:39:53
답글

고객이 있어야 내가 있는 것입니다.<br />
그거 진정으로 깨우치지 못하면 길거리 나 앉습니다...월급쟁이나 사장이나 이거모르면 조만간 고생합니다.<br />
<br />
설사 고객이 우매하더라도 고객을 껴 않어야 하고 또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나를 존재하게 하거든요....<br />
<br />
제발 오디오 업계는 용팔이 같은 상행위가 없으면 좋겠습니다.

윤재성 2011-02-11 02:44:19
답글

PS : 조성현님 빙고!!!<br />
대학교 마케팅 시험 답안지이라면 반드시 A+++ 입니다. ^^

이준열 2011-02-14 12:26:20
답글

시작과 끝은 사과문이지만 거의 대부분의 내용은 자사 제품에 대한 옹호의 글이로군요.<br />
<br />
안타깝습니다.

이강훈 2011-02-16 17:50:00
답글

52가 부담되시는 분들에겐 골든스트** 보다 훨씬 가성비 좋은 저렴한 케이블 참 많습니다. <br />
<br />
일례로 jm 채사장님의 순은선 인터선들.. 귀가 트이고 코가 트이는 소리로 보답을 하니까요. <br />
<br />
가격요? 참 착합니다.

강윤흠 2011-02-18 14:57:45
답글

케이블 수입 정도면 망해도 큰 상관 없을 것 같아 그나마 다행입니다. <br />

김준만 2011-02-22 12:57:35
답글

이해하기 쉽지않군요..<br />
어차피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이란 없습니다..특히 오디오같은 제품은.<br />
그 제품 비평에 고소라... 어이가 없는 경우고요..<br />
이글 자체도 사과문 같진 않네요.<br />
<br />

김명수 2011-09-04 03:57:07
답글

소비자들에게 비평받는게 싫으시면 사업을 하지마시고 종교단체를 운영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br />

이형주 2011-11-20 10:05:45
답글

이것이 사과여 변명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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