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장터거래.... 난감한 상황입니다.. |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 |
2011-06-14 10:55:42 |
|
|
|
|
제목 |
|
|
장터거래.... 난감한 상황입니다.. |
글쓴이 |
|
|
김두원 [가입일자 : 2006-10-26] |
내용
|
|
한달쯤 전에 스피커 하나를 팔았습니다..
샵에서 신품으로 구매한 것이었고, 몇달간 잘 듣다가 업글병이 도져 판 물건입니다.
구매하신분께 원박스에 단단히 포장해 택배를 보내드렸습니다.
그런데 한달정도가 지난 지금 스피커를 지금 연결해보셨는데
한쪽 소리가 나지 않는다며 저에게 전화를 걸어 원래 기기 이상이 없었느냐며 전화가 왔습니다.
멀쩡하게 잘되는 기기를 팔은 제가 그런소리를 듣는다는게 순간 너무나 억울했고
(제 장터 이력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번도 문제된적 없습니다)
한달이나 지나서 이제 연결해보셨다는 그분의 사정마저도 원망스러웠습니다.
출장때문에 연결 못해보셨다고 하시는데 이런경우는 어떻게 해야 되는지 난감합니다..
그분이 저에게 억울함을 호소하시는데 처음엔 잘 와닿지 않아
저의 억울함도 이야길 했습니다.
하지만 전화를 끊고 보니 저도 멀쩡한거 팔고 한달이나 뒤에 이상있었던거 아니냐고 문의들은거 억울하지만
돈들여 구매했는데 한쪽 스피커가 소리가 나지 않는 그분의 억울함도 십분 이해가 가네요..
참 양쪽 모두가 난감한 상황인데 어찌해야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제가 구매한 샵이 사후처리는 잘 해주는곳이라 샵 연락처를 알려 드렸습니다만
뭔가 시원하게 해결을 못해드린것 같고
또 제가 100% 이걸 해결해드려야 되는지도 잘 모르겠고
여로모로 난감합니다.
와싸다 동호인분들 생각은 어떠하신지요..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