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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번 고장난 Denon AVR-1908 A/S관련
AV게시판 > 상세보기 | 2010-12-09 19:04:32
추천수 2
조회수   564

제목

3번 고장난 Denon AVR-1908 A/S관련

글쓴이

김대화 [가입일자 : 2007-10-07]
내용
안녕하세요.

어제 적은 글을 실수로 날려 다시 글 올립니다. ^^;



올해 2월 Denon AVR-1908 리시버를 이곳 장터에서 하나 들였습니다. 구매자분은 영화 5편 보고 다시 포장해 둔 것이라 새제품과 다름 없다고 했고요.

(원 구매자는 이곳에서 작년 10월에 새제품 구입)



구입하자마자 3일만에 DSP 보드에 이상 증상 발생,

구매자에게 문의하였으나 해결해주지 않아

직접 Denon 서비스센터에 보내 수리 받았습니다.



그리고 몇 달이 지나 5월에 또다시 동일 증상 발생,

이 번에는 와싸다에 문의하였으나 역시 기간이 많이 지나 교환, 환불 등의 해결은 해 줄 수 없다는 답변을 듣고 다시 Denon 서비스센터에 보내 DSP 보드를 통째로 교환 받았습니다.



그 후 사용 중에 optical 단자의 입력이 잘 되지 않는 증상이 있었으나 Denon에 문의해본 결과 케이블의 문제일 가능성이 크다는 답변을 듣고 그냥 coaxial로 계속 사용했는데 어제 갑자기 coaxial의 연결 상태 역시 나빠지면서 모든 디지털입력이 사용 불가 상태가 되었습니다.



이 문제로 오늘 서비스센터에 문의를 하였는데 역시 또 DSP 보드의 문제라고 합니다.



세 번이나 동일 문제가 생긴 제품이니 교환을 요구하였으나,

서비스센터에서는 원 구매일이 작년 10월이므로 이미 보증기간이 두 달 지나서 해줄 수 없다고 합니다.



제 생각에는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한 것은 1년이 되기 전이고

보증기간 내에 서비스센터에 두 차례 수리를 받고 추가적인 문의를 하여도 확실한 조치를 취해주지 않았으니 보증기간이 지나도록 해결을 못한것은 Denon 측에도 어느 정도 책임이 있다고 보는데요.



이 부분에 대해서 제가 부품 교환 등의 수리가 아닌 확실한 제품 교환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기사랑 아무리 통화를 해도 제대로 된 대답을 못주는 것 같고

본사로 직접 전화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될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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