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오디오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제주 모 샾에 대해 일부 회원님들의 시각이 놀랍습니다.
AV게시판 > 상세보기 | 2010-09-15 23:25:29
추천수 1
조회수   2,919

제목

제주 모 샾에 대해 일부 회원님들의 시각이 놀랍습니다.

글쓴이

노정래 [가입일자 : 2002-08-17]
내용
아전인수에 주관적이라고요?? 객관적인것과 주관적인것이 구별이 안되시나요?



서울서 까짓거 종로3가 세운상가나 용산역 전자랜드 가는거 전철타고 갈수있죠.

저도 가끔 갑니다. 제주도를 오디오 사러 가끔 가실수있습니까.



운송하건 직접 가건 시간과 경비가 비교가 안되게 소비되겠죠??



이미 스피커의 배송이 이뤄져서 시간과 경비의 지출이 발생했다면

배상의 책임이 있겠지만 사전에 거래취소의사를 확실히 전달했습니다.

버스 지난뒤에 손들은게 아니라 버스 오기전에 손들었단 겁니다.

실질적으로 시간과 경비의 소모 지출이 발생하지않았습니다.

설령 실존하는 2순위 구매희망자와의 거래가 지연된 일이 정말 있었다고 해도..

배상책임의 직접적인 연관성을 확정할수는 없는것이죠.



정말 환불의 의사가 있고 소비자를 존중하여 약속만 지키면 흔쾌히

환불해줄 마음이 있는 업자가 제주도까지 오라고 할까요?

약점 잡는것 구실만드는것 밖에 안보입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김대우 2010-09-15 23:43:39
답글

노정래님의 글은 무슨 뜻인지 잘 알겠고, 시간들여 열심히 작성하신 글에 이런 리플 달아서<br />
죄송합니다만, <br />
<br />
이제 좀 제주건 토론에 쉬쉬하는 분위기인데, 그만 이쯤에서 논란이 되지 않게끔 마무리<br />
하시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더이상 제주건 논란성 될만한 글이 안올라왔으면 좋겠단 생각을 해봅니다.

khg9728@daum.net 2010-09-15 23:53:55
답글

즐기 시는 군요.......

정동헌 2010-09-16 00:38:38
답글

대부분의 회원들이 업자가 아닌 소비자인데도 제주 모샵의 편을 드는 회원들이 많은 이유를 곰곰히 생각해보세요..

lhn898@unitel.co.kr 2010-09-16 09:14:16
답글

ㅎㅎㅎ, 제 댓글에 발끈하셨군요. 감정이 상하셨다면 미안합니다. 사과하죠. <br />
<br />
하지만, 분명 이건 아닌듯 싶습니다. <br />
그만하면 그동안 쌍방이 게재한 글을 통해서 <br />
웬만한 분별력 있는 동호인들은 어떤 상황이었는지, 어떤 입장들이었는지 파악하고, 이해할테니까요. <br />
<br />
처음 글을 올렸던 한**님도 제주 정오디오에게 치명적 피해를 주겠다는 입장은 아니었을 겁니다. <br />

송각순 2010-09-16 09:38:17
답글

좋은 방향에서 잘 마무리 된것 아닌가요 !

박전의 2010-09-16 09:50:04
답글

제주사는 회원으로서 정래님 언급이 너무나 고맙습니다...<br />
제가 꼭 하고픈 말씀을 정곡을 콕 집어 애기를 해주셨네요~~~~<br />
특히 수도권에 계시는 회원님들꼐서 이곳에서 한 1~2년 <br />
계시다 보면......제 심정 잘 이해가 가실 겁니다....<br />
그리고 그 &#49406; 제가 단언 하건데...좋&#49406; 아닙니다...<br />
직접적으로 언급 하긴 어려우니...궁금 하신 횐님들은 <br />

노정래 2010-09-16 10:10:12
답글

박전의 회원님 제 이메일이 guccio@paran.com 입니다. 그쪽으로 사례를 보내주실수있으신지요.<br />
저도 무척 그 &#49406;이 궁금해서요... 저도 예전부터 유심히 검색해본바 이상하다고 여기고있었습니다...

이숙희 2010-09-16 11:14:16
답글

한마디로 제주모샵이 동정심을 유발해 본질을 왜곡하고 있습니다.<br />
<br />
본질은 "안사면 돌려준다"였는데 이상하게 온갖것들 갖다 붙이면서 얘기가 이상하게 돌아간것 입니다.

오성국 2010-09-16 15:52:18
답글

본문중에<br />
<br />
정말 환불의 의사가 있고 소비자를 존중하여 약속만 지키면 흔쾌히 <br />
환불해줄 마음이 있는 업자가 제주도까지 오라고 할까요? <br />
약점 잡는것 구실만드는것 밖에 안보입니다. = 맞는 말씀입니다.<br />
<br />
문제는 구입하시는 분이 약점잡히실 행동을 하셨기때문에 약점을 잡히는 겁니다.<br />
<br />
제가 생각하는 문제의 본질은 구매자가 제주까지 내려와서 확인하고 물

권태수 2010-09-16 16:46:58
답글

계약금의 1/2 정도 돌려받는게 상호간에 가장 합당할듯합니다.

김주영 2010-09-16 20:30:42
답글

계약에 대한 법적인 해석이나 통용되는 상식선의 시시비비를 가리는것은 잘 모르겠습니다만,<br />
준다고 했으니 준다 다만, 그거 30만원 받고싶다연 제주도 와서 받아가라..<br />
이건 애초에 엿먹으라는 꼬장인데.. 그 이후야 어찌되었든.. 치졸함에 상대못할 경우입니다.

강태욱 2010-09-16 22:16:52
답글

어차피 돌려줄 돈이라면 재빨리 돌려주고 말지 뭐하러 이런 잡스런 시비가 일어나게 만들었는지 참...<br />
<br />
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팔지 않는 조건으로 걸어놓은 계약금이라면 본인이 그 물건을 안사게 되었을 때 약간은 손해보는 것도 매너가 아닐까 싶네요.<br />

임기환 2010-09-17 09:30:23
답글

당사자간의 문제는 당사자가 제일 잘 알듯한데 노정래님이 너무 확정적으로 답을 내서 얘기하시는건<br />
옳지 않아보입니다...만약 제주 정오디오가 잘못을 안하고 한인구님이 잘못한거라면 어떻게 하실려고 <br />
그러시나요? 그때가서 노정래님이 잘못생각했다고 밝히시면 그걸로 본인의 언행이 끝나나요? <br />
제3자는 한발짝 물러서는 것도 좋습니다...당사자가 아닌 제3자는 내용의 정확성을 모른상태에서 함부로 <br />
확언하면

진현호 2010-09-17 09:41:02
답글

'찾아가기 힘든 곳의 물건은 탐내지도 예약하지도 말라 ..!!'<br />
<br />
이 사건의 교훈입니다.

노정래 2010-09-17 11:44:55
답글

제 3자가 객관적으로 잘 보는 법이다 라는 말도 있습니다.<br />
감춰진 진실은 없고 다 드러난거 같습니다...

조범준 2010-09-17 13:42:25
답글

제3자가 간접적으로 듣기만 했지, 뭘 봤단 말입니까? 와싸다의 회원 대부분이 소비자편에서 먼저 생각하고 다시 판매자의 입장에서 생각해보았을때에 판매자의 대처방법이 쿨하지는 않았지만 나쁘다고 할 수는 없다는 것입니다.

kibowo@hanmir.com 2010-09-17 15:06:01
답글

아무래도 동조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아서 서운하신가 봅니다.<br />
제가 보기에는 여기에 글 올리신 분들은 당사자를 제외하고 모두 제 3자이지요.<br />
<br />
보통 와싸다 회원님들은 소위 말하는 업자의 입장 보다는 구매자인 회원님의 주장에 많이 호응을 해 주시는 편입니다. <br />
그리고 그런 부분에 있어서 일부 즉흥적으로 리플 다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대부분 각자의 합리적 판단기준에 따라서 중립적으로 얘기들을 하십니다.<

윤석동 2010-09-17 22:59:04
답글

이 글 쓴 사람의 시각이 놀랍구만.. <br />
한 마디만 하죠.. 계약은 판매자만 지켜야 하는 겁니까? <br />
지 맘대로 하게.. 해주면 고맙지만.. 자기 내키는대로 안 해줬다고 떼를 쓰는 건 얘들이나 할 짓이죠..

유승한 2010-09-17 23:15:12
답글

그러니까 계약대로 안사도 선금을 돌려주기로 한거니까 구매자가 반환요청 한거고 판매자도 돌려주겠다고 한거 아닌가요? 다만 그곳이 제주도다 보니까 굳이 오게까지 하느냐 하는 건 별개의 문제고요.

손영헌 2010-09-18 09:56:57
답글

오디오를 하다보면<br />
참으로 가지고 싶은 기기가 있기 마련입니다.<br />
<br />
첨엔 와싸다, 하클 장터 모니터링<br />
조금 지나면 하이파이플라자<br />
조금 더 지나면 매일같이 오디오곤 매복을 하게됩니다.<br />
<br />
구입자가 오디오곤에서 이런 일을 겪었다면<br />
글쎄요...<br />
계약금은 당연히 환불이 안되겠지요.<br />
얘깃거리도 안될뿐더러...<br />
설령 미국까지

구정희 2010-09-18 10:19:56
답글

'찾아가기 힘든 곳의 물건은 탐내지도 예약하지도 말라 ..!!' <br />
<br />
진현호님 의견에 동감합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