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예전 쓰던 마란츠 앰프의 경우 출력이 고장 났을 때 일본까지 다녀왔다고 하더라구요. 한 한달 걸렸나?
헉..한달씩이나..걸리셨군요.
저도 리시버 수리하러 한번 보냈었는데.. 일본에서 배편으로 부품들 수입하는중이라고.. 엄청 오래걸리더라고요.. 그래도.. 데논 as는 좋아요.. 꽤 오래된제품인데.. 의뢰하지도 않았던 볼륨노브 공짜로 갈아주고.. 택배비도 부담해주더라고요..<br /> <br /> 바로 본사로 택배보내시지.. 괜히 인켈 기사분 불러서.. 출장료랑 수리비 달라고 하겠네요ㅎㅎ
비용이라면 출장비정도만주면 되는거<br /> <br /> 아닌가요? 구입한지얼마안댄건데...
무상가능할 것 같은데요? 하루빨리 주인찾아 오기를...
5개월밖에 안된거군요.. 못봤네요..지송ㅠ
..?! 데논이 이제는 인켈이 A/S 대행을 하나요? 그럼, 마란츠도 인켈이 A/S 대행..? <br /> 음... 얼핏 듣기로 인켈은 A/S에 대한 평이 꽤 안좋은 것 같던데.. --a <br /> <br /> 어쨌튼,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A/S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