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학동역 부근 아주 유명한 포도주스러운 오디오샵의 유명한 블로거님께 |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 |
2011-04-16 10:31:38 |
|
|
|
|
제목 |
|
|
학동역 부근 아주 유명한 포도주스러운 오디오샵의 유명한 블로거님께 |
글쓴이 |
|
|
이형곤 [가입일자 : 2002-06-20] |
내용
|
|
학동역 부근 아주 유명한 포도주스러운 오디오샵의 유명한 블로거님
이번기회에 개명하시죠
포도주스러운 고품격 프리미엄 오디오 딜리버리 샵으로 !!!
원하시는 오디오를 고객의 댁으로 안전하게 딜리버리만 해드립니다
저희의 고객사랑은 가르침에서 시작됩니다
고객의 잘못된 마인드를 성심성의껏 고쳐드립니다
A/S는 평생무료
단, 제작사와 고객이 직접통화하고 해결하는 셀프서비스를 추구합니다
저희는 멀리서 바라보고 그래서 고객이 외국어까지 습득하게 하는 가르침을 펼칩니다
물론, 이상이 있을시 즉시 교환도 해드립니다
같은 증상이 매일 반복되어 고객이 지칠때쯤에 저희가 세계최초로 운영하는
CSI 오디오수사대가 고객을 방문해 고객의 변심유무를 가장 먼저 확인하고
충분히 저희를 설득하시면 교환해드립니다 라고!!!
이걸 원하시는건 아니겠죠?
죄송합니다 손님 교환해드리겠습니다
한마디면 됩니다
이렇게 긴 말씀으로 설득하려하지마시고
판매자입장에서 소비자가 불만을 제시하고 지속적인 이상을 호소하면
교환해주시던지 반품해주시면됩니다
구구절절 설득하고 가르치려 하지마시고 제품의 이상을 누군가 확인했다면
그냥 교환해주시면 됩니다
이게 그렇게 어려운건가요?
저희가 아무 이유없이 진상을 부린건가요?
그리고 자꾸 제이름을 들먹이며 제3라고 하시는데 왜 제가 제3자죠?
그분과 제가 같이 가서 청음을 하고 같이 구입을 하고 같이 음악을 듣고 같이 이상증상을
발견했는데 왜 제가 제3자죠?
어제 통화하셨다고 쓰셨는데
전화 통화 끝나고 제게 바로 전화하셨어요
포도주스러운곳의 유명한 블로거가 전화가 왔는데
갑자기 친절하게 교환해주신 오디오는 잘되는지?
다른 불편사항은 없는지 물어보시더니만
결국 제가 여기에 글을 올린걸 물어보셨다면서요?
그리고 그쪽도 해명글을 올린다고 하셨다면서요?
저희는 잠깐이나마 기대했습니다
사과문을 올리시는지 알고
역시나 기대와는 다르더군요
제이름을 들먹이며 제신상의 오점을 이야기하셨는데
그건 걱정안하셔도됩니다
제가 거짓말을 올린것도 없고
제3자의 입장이 아닌
사실 그대로 보고 듣고 경험한 제가
그분께 거기를 소개해드린게 너무나 죄송해서
글을 올린거 뿐입니다
여기 오신 모든 분들 두서 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토요일 아침부터 기분이 참 그러네요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