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혹시 유선이나 스카이보시면 세톱이 있을것 같은데 세톱에서 바로 엠프로 연결해 보세요
감성불량 으로 환불요구 하십시요? 전원연결 했다고 환불 안된다는 법은 어느나라 법입니까?<br /> <br />
원래 감성불량으로 환불처리 가능 합니다. 가령 예를 들어 제품이 TV에서 볼때하고 색깔이 틀려 보이네요??? 하는것도 감성불량에 해당하므로 환불대상이 충분히 됩니다. 회사 소비자 상담실에 직접 연락하셔서<br />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차라리 그 2.1채널 피씨스피커를 파시고 <br /> <br /> 요기에 나와있는 http://shopping.naver.com/list/list.nhn?cat_id=30003340<br /> 제품들중에 30만원쯤되는 2.1채널 홈씨어터를 장만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br /> 같은 메이커라 디자인도 통일되고 예쁘더라구요.
전자제품은 제품특성상 일단 포장이 뜯기면 고장외에 환불이 안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br /> 대부분 박스나 아니면 판매문구에 써있는것 같던데요.<br />
감성불량....그런요소도있군요..처음알았읍니다.^^...
감성불량..그런게 아마 고객변심아니던가요? 쉽지않을겁니다. 어떤 전자 제품이든지 전원플러그 아니 포장만 뜯어도 반품불가하답니다.
그렇진 않구요.. 착하불량처리라는 규정이 있습니다. <br /> 대부분 가전제품들은 15일 이내 환불이 가능할 겁니다. <br /> 제품별 착하처리규정을 숙지하시고, 착하처리란 출하이후 소비자에게 도착시점까지 운송중에 발생할수 있는 불량제품에 대한 구제입니다. <br /> 소비자에게 도착지점에서의 발생한 불량에 대한 대응인데, 이럴때, 뜯어도 상관없고, <br /> 비닐까지 다 있어면 좋구요. 착하불량에 증거가 있으면, 됩니다. <b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