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온쿄 서비스센터 실망입니다. |
AV게시판 > 상세보기 |
| |
2010-05-06 20:49:40 |
|
|
|
|
제목 |
|
|
온쿄 서비스센터 실망입니다. |
글쓴이 |
|
|
이정식 [가입일자 : 2006-01-29] |
내용
|
|
인천회원 이정식이라고 합니다.
분리시켰던 AV와 하이파이를 연결하는 험난한 여정을 수행중인데... 힘드네요..
얼마전, 온쿄 nr1007 리시버에서 파워앰프 연결시 고주파 험같은게 들려서 AS를 맡겼습니다.
보내기전 유선통화도 하였고 보낼때는 A4용지로 한장분량의 상세한 설명을 적어서 보냈습니다. 문제는 전화로 계속 독촉하지 않으면 전혀 봐주지를 않습니다.
수요일에 발송을 하고 이번주 월요일에 전화를 했더니 일이 밀려서 보지 못하였다고 하더군요 그래도 확인전화를 해서인지 한 시간 뒤에 전화가 왔습니다.
테스터기 찍어보고 소리도 들어보았는데 정상이랍니다. 정상이라니까 일단 전문가의 점검결과를 믿어보기로 하고 같이 요청한 펌웨어 업글은 다 되었는지 문의하였습니다. 그랬더니 아직 못했다고 해주겠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곧 해주는 줄 알았습니다.
다음날(화요일) 다 되었냐고 전화했더니 아직 펌웨어 업데이트를 못했다고 하네요, 알았다고 하더니만, 잠시후 펌웨어 업데이트 담당자가 자리에 없어 펌웨어 업데이트를 못해준답니다.
수요일은 어린이 날이라 하루를 그냥 보냈습니다. 정말 서운한건, 오늘 오후(목요일)에 전화를 했더니 아직도 펌웨어 업데이트를 못했답니다. 오늘 저녁이나 내일까지는 된다고 하더군요. 전화를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안해주는 것인지..
테스터기 한번 찍어보는 것도 3일이 걸리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하는데만도 3일이 걸리니... 대충의 방법은 저도 알고 있습니다만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AS담당자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지 않으면 진행을 안하고 있는 겁니다. 잘 부탁드린다고 여러번 당부를 드렸슴에도 너무 오래 걸리더군요
이럴바에는 실력있는 수리점에 맡기는게 나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
|
|
|
|
|
|
|
저도 오늘 택배로 앰프 받았읍니다,,<br />
전 905사용중인데, 같은 증상으로 두번재 보냈읍니다,,<br />
다시는 온쿄 제품 안사려고 합니다,,<br />
독같은 증상인데도 처음에는 정상이라고 하더니, 이번에는 문제가 많다고 하고,,<br />
전 리어스피커에서 너무큰 잡음이 들려서 보냈는데,이번에는 잡았다네요,,<br />
그런데 걱정인게,,어제 통화할때 영상 전송이 자꾸 불량이 난다는거예요,,<br />
이걸 고치려면 기 |
|
|
|
댓글수정 |
|
|
|
|
|
|
답글쓰기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