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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쿄 서비스센터 실망입니다.
AV게시판 > 상세보기 | 2010-05-06 20:49:40
추천수 2
조회수   4,878

제목

온쿄 서비스센터 실망입니다.

글쓴이

이정식 [가입일자 : 2006-01-29]
내용
인천회원 이정식이라고 합니다.

분리시켰던 AV와 하이파이를 연결하는 험난한 여정을 수행중인데... 힘드네요..



얼마전, 온쿄 nr1007 리시버에서 파워앰프 연결시 고주파 험같은게 들려서 AS를 맡겼습니다.

보내기전 유선통화도 하였고 보낼때는 A4용지로 한장분량의 상세한 설명을 적어서 보냈습니다. 문제는 전화로 계속 독촉하지 않으면 전혀 봐주지를 않습니다.



수요일에 발송을 하고 이번주 월요일에 전화를 했더니 일이 밀려서 보지 못하였다고 하더군요 그래도 확인전화를 해서인지 한 시간 뒤에 전화가 왔습니다.

테스터기 찍어보고 소리도 들어보았는데 정상이랍니다. 정상이라니까 일단 전문가의 점검결과를 믿어보기로 하고 같이 요청한 펌웨어 업글은 다 되었는지 문의하였습니다. 그랬더니 아직 못했다고 해주겠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곧 해주는 줄 알았습니다.



다음날(화요일) 다 되었냐고 전화했더니 아직 펌웨어 업데이트를 못했다고 하네요, 알았다고 하더니만, 잠시후 펌웨어 업데이트 담당자가 자리에 없어 펌웨어 업데이트를 못해준답니다.



수요일은 어린이 날이라 하루를 그냥 보냈습니다. 정말 서운한건, 오늘 오후(목요일)에 전화를 했더니 아직도 펌웨어 업데이트를 못했답니다. 오늘 저녁이나 내일까지는 된다고 하더군요. 전화를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안해주는 것인지..



테스터기 한번 찍어보는 것도 3일이 걸리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하는데만도 3일이 걸리니... 대충의 방법은 저도 알고 있습니다만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AS담당자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지 않으면 진행을 안하고 있는 겁니다. 잘 부탁드린다고 여러번 당부를 드렸슴에도 너무 오래 걸리더군요



이럴바에는 실력있는 수리점에 맡기는게 나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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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종복 2010-05-06 21:38:59
답글

A/S는 받아 본적은 없지만 펌웨어 때문에 저도 의로 한 적이 있었습니다. 전화해서 물어 보니 펌웨어 업데이트를 따로 해주시는 분이 일주일에 한번 오셔서 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분 오시기 전날이 언제인지 알아낸다음에 그전날에 센터에 리시버를 맡기고 다음날에 직접가서 찾아왔습니다. 저도 업데이트는 랜선을 통해서 하는줄 알았는데 온쿄에서 나온? 펌웨어 업데이트 기기가 따로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기기가<br />
센터에 말고 업데이

김경란 2010-05-06 22:57:52
답글

사운드 솔루션;; 이곳의 a/s를 경험해보면 정말 사운드솔류션을 통해 구입하게 되는 제품은 절대로 다시 구입하지 않겠다는 다짐을 하게 만들지요. 센터를 방문해보면 더 황당하실겁니다. 연세드신 분 두분이서 a/s를 담당하시는데 솔직히 아날로그적인 수리는 잘하실지 몰라도 현세대기에 맞는 지식을 갖고 수리에 임하시는지는 의문이더군요. 그분들을 비난하는게 아니라 정말 펌업과 여러 소소한 에러 잡아내는데 제가 그분들보다 더 아는게 많은것 같았습니다. 그

이정식 2010-05-06 23:25:54
답글

큰 차이는 아니겠지만, 조금만 더 고객의 입장에서 해줬으면,,, 그리고 적어도 조금만 더 빨리 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AS맡겨두고 매일 체크할 수도 없는 일이니까요<br />
그리고 펌웨어 업데이트는 집에서 하다가 보드가 나갈수도 있고, 센터에서는 책임지지 않는다고 하는데 집에서 차마 할 용기가 없더라구요

이정식 2010-05-06 23:32:17
답글

아 그리고 저희집 노이즈는 크게 두가지가 문제입니다.<br />
김주희님이 말씀하신 바와 같이 하나는 전원 문제가 조금 있고, 다른하나는 유선방송 케이블 선을 타고 들어오는 노이즈 입니다 (유선케이블- 티비-리시버-파워앰프-스피커 순으로 타고들어옵니다.)<br />
유선방송 케이블로 들어오는 험이 심한편인데, 유선방송에 일단 AS신청해 두었습니다.<br />
예전에 &#50043;던 온쿄나 다른 리시버는 티비연결이나 유선연결을 해제하면 바

이정식 2010-05-06 23:32:47
답글

아, 그리고 프리아웃단자에서 전기가 오른적이 두번 있었습니다.<br />
혹시 이 현상에 대해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고견 부탁드려요~

정내수 2010-05-07 01:50:26
답글

as꽝입니다 타사as 무지좋더군요 온쿄는 성능대비 가격이 착하게 나오는편이요 고장만 안나면 온쿄에 한표

서필석 2010-05-07 14:33:46
답글

저도 오늘 택배로 앰프 받았읍니다,,<br />
전 905사용중인데, 같은 증상으로 두번재 보냈읍니다,,<br />
다시는 온쿄 제품 안사려고 합니다,,<br />
독같은 증상인데도 처음에는 정상이라고 하더니, 이번에는 문제가 많다고 하고,,<br />
전 리어스피커에서 너무큰 잡음이 들려서 보냈는데,이번에는 잡았다네요,,<br />
그런데 걱정인게,,어제 통화할때 영상 전송이 자꾸 불량이 난다는거예요,,<br />
이걸 고치려면 기

이정식 2010-05-08 00:28:04
답글

역시 와싸다는 이런점이 참 좋군요, <br />
문제가 생겨도 서비스센터보다 와싸다를 찾는 편이 좋은 것 같습니다.<br />
리플달아주신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br />
<br />
참, 김주희 선생님 혹시 아파트 접지단에 엠프를 연결하면 루프가 더 커지는 듯한 증상은 무엇인지 아시는 지요? (험이 더 커집니다.)

김현희 2010-05-10 10:55:12
답글

저도 사운드솔루션의 a/s에 대한 더러운 기억이 있네요...올초 유니슨리서치 볼륨노브 교체건으로 a/s 의뢰했더니, 본사에 주문했다고 성함과 연락처 적어가더니...열흘이 지나도 연락이 없어서 전화해보니 이게 그렇게 빨리 되는게 아니라며 주문했다고 걱정말라는 겁니다...그래서 본사에 재고는 있냐고 했더만..모른다네요..참..나....교체 안해도 큰 문제는 없어서 그 뒤론 더러워서 연락안합니다...나이드신 분인 것 같아 욱하다가 참았네요..

sdlee1114@yahoo.co.kr 2010-05-11 16:30:48
답글

사운드 솔루션 as직원들. 일반 유저들보다 자사 기기 에대해 모릅니다.<br />
정말 as며 직원들 교육다시 시켜야겠드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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