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에이프릴 뮤직 AS mk3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10-11-03 10:35:12
추천수 0
조회수   665

제목

에이프릴 뮤직 AS mk3

글쓴이

김성운 [가입일자 : 2004-11-03]
내용
저도 택배로 CDT100을 구입하였는데 택배사고로 추정되는 일이 발생???



불행히도 받은 CDT가 소음이 너무 심하고 CD도 제대로 읽지 못하는 현상으로 전화로 문의했더니 당일 처리가 불가하다고 해서 택배로 에이프릴에 보냈습니다.



삼성이나 LG 같은 대기업 AS를 기대하지 않았던 터에 금요일에 보내고 난 후 여유있게 기다리기로 마음을 먹고 있었는데 바로 아무 연락도 없이 퇴근후에 수요일에 택배가 도착되었있더군요...



무소음에 모든 CD를 잘 읽고 게다가 택배비도 에이프릴이 부담해서...감동 99배



1배는 아무 소식이 없이 택배가 도착해서 놀란 죄???



처음으로 받아본 에이프릴의 AS에 작은 감동이 들어 한 말씀 거들었답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w125anz@kornet.net 2010-11-03 12:05:24
답글

에이프릴 제품 사용자로서 흐믓한 일이네요.<br />
가봐서 알았지만 에이프릴AS가 당일처리 안되는 것이 조립라인과 AS라인 구분이 없습니다 ㅜㅜ;;<br />
직원 몇 분이서 그 많은 일 하시는 것보면 직원들 잘 뽑았구나 싶더군요.<br />
전동공구도 사용하지 않고 일일히 수작업으로 하는데 보는 제가 미안해지더군요.

박주상 2010-11-03 16:54:35
답글

에이프릴 국내오디오업계의 자존심과도 같은 존재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johnnybj@hanmail.net 2010-11-03 18:16:14
답글

일요일도 통화가능하더군요 ..<br />
삼성이나 엘지보담 훨~ 낫습니다 ...<br />
<br />
제경험으론 말입니다 .... ^,.^

이준열 2010-11-03 19:05:22
답글

그 직원분들 얼마나 친절하신지... 참으로 보기 드문 업체이지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