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에이프릴 뮤직 AS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10-11-02 16:07:21
추천수 3
조회수   1,309

제목

에이프릴 뮤직 AS

글쓴이

김주영 [가입일자 : 2003-07-25]
내용
날이 많이 차가와졌습니다.



지난봄에 사용하던 스텔로 DP300을 파워케이블 연결을 잘못하여 태워먹었습니다.

파워케이블 자작도 하고 퓨즈를 패스하기 위해 단자배열을 바꾸기도 하였는데,

접지선에 전원선을 연결하는 멍청한 실수를 하여,

수리가 가능한것인지 에이프릴 뮤직에 기기를 들고가서 맡겼구요,

출력석쪽의 소자들과 접지된 부품들이 터졌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에이프릴 사장님께서 "수리해 드리겠습니다" 라고 말씀해주셔서 다행이란 생각이 들었고,

수리비용이 어느정도 필요한지 여쭤보니, 그냥 수리해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제나름대로는 30정도를 한계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무상수리 해주신다니 감읍할 따름이지요.

비용의 문제를 떠나서 제품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계신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몇개월동안 자기가 만들어진 곳에서 수리를 받고,

수리가 완료되어 택배로 보내주신다고 오늘오전에 전화가 왔습니다.



6개월간 제가 전화 한번 드렸구요..

사장님에게 조금 늦어져 미안하다는 문자 온것이 전부군요..



오래 걸리기는 하였습니다,

6개월넘게 기다렸지만 전혀 섭섭하지 않고,

제작자로써의 신뢰감을 발견할수 있어 오랜만에 느끼는 편안함입니다.



에이프릴 뮤직에 감사를 드립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김남갑 2010-11-02 16:21:30
답글

6개월이면 상당히 오래 기다리셨네요...<br />
저같으면 한달이 넘어도 조금 짜증났을텐데... ㅎㅎ<br />
그래도 국내 오디오 제작업체 AS 중에서 에이프릴만큼 확실한데가 그리 많지 않습니다.<br />
다만.. 전화 응대가 조금 더 친절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더군요.

유형수 2010-11-02 16:26:00
답글

6개월이라니 비용을 떠나서 너무 오래걸린듯 하네요.. 그냥 수리비용 지불하고 빨리 수리하는게 낫지않을까요..

김주영 2010-11-02 16:32:36
답글

부품 몇개가 재고가 없어서 배를 타고서 바다를 건너야 할 상황으로 알고 있습니다.<br />

이후근 2010-11-02 16:56:28
답글

스텔로 4형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AS걱정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김택희 2010-11-02 17:29:12
답글

저도 써비스는 정말 친절하고 꼼꼼하게 해주시더군요^^ 시간은 걸리지만 확실합니다^^

이준열 2010-11-02 17:32:21
답글

a/s 걱정 전혀 없는 회사입니다.<br />
<br />
근무 하시는 분들 인원대비 엄청난 일을 하고 계셔서 약간의 불편함은 있지만 그 정도는 충분히 상쇄되고도 남을 감동 서비스를 하고 계시죠.<br />
<br />
실제 방문해보시면 직원분들 얼마나 친절하신지 느끼실껍니다.

신세명 2010-11-02 18:05:21
답글

같은 경우로 외산제품을 맡기셨다면, 돈과 시간이 훨씬 더 들였을지도 모릅니다.

송준영 2010-11-02 21:24:13
답글

대단한 회사군요.<br />
이런회사는 성공해야 합니다.

elanad@naver.com 2010-11-02 22:39:57
답글

이렇듯 신뢰감을 얻기 까지 얼마나... 흠~ <br />
국내 오디오 업체들 가운데에는 아무래도 리더격인것 같습니다. <br />
audio.co.kr이라는 도메인만 하더라도... 그 마인드가 읽혀집니다~~ 라고 해서 과장만은 아니겠지요.

김민호 2010-11-02 23:13:42
답글

아마 대한민국 최고가 아닐까 생각 합니다..

w125anz@kornet.net 2010-11-02 23:41:24
답글

3번 정도 직접 방문했습니다만..회사이름 April하면 어느 정도 규모가 있는 기업같지만 생각보다 소규모입니다. 작은 회사이지만 직원 한분 한분 최선을 다하시더군요.<br />
맡긴 물건에 먼지제거에 알루미늄세정제로 일일히 닦으면서 차트렁크까지 직접 싣어주시니..<br />
오디오하면서 처음 본 친절입니다.<br />
시동걸고 그냥 오기 미안해서 음료수 몇 병 사다드리고 그냥 왔지만 제품이 어떠니를 떠나서...<br />
저런 기업들이

lewispae7@yahoo.co.kr 2010-11-03 00:43:03
답글

이런 회사의 제품은 우리가 많이 사줘서 매출도 늘어 직원들 연봉도 충분히 올려줘야합니다. 그래야 회사가 튼튼해질거고 그래서 핸드폰하면 대한민국 알아주듯이 세계수준의 오디오메이커 하나쯤은 있어야한다고 봅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