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오디오키드 a/s 너무 하는군요... |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 |
2010-10-06 19:43:27 |
|
|
|
|
제목 |
|
|
오디오키드 a/s 너무 하는군요... |
글쓴이 |
|
|
최황석 [가입일자 : 2003-10-13] |
내용
|
|
여기장터를 통해서 라팜덱을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처음 받자마자 들어보니 한쪽에서 출력이 안되길레
오디오키드에 a/s 를 보냈습니다.
금요일 보내서 토요일 받았다는 확인 전화하고 월요일 보내서 화요일 받게 해 준다고 그러더군요..
근데 월요일 전화 와서 다 고쳤고 하루 테스터 후에 화요일 발송 해서 수요일 받게 해 주겠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오늘 일도 안가고 하루종일 기둘렸습니다.
조금전 6시쯤 택배 가 왔더군요...
설레는마음 으로 제개봉 해서 바로 연결해서 청취자세로 들어 갔는데 아무 소리가 안나오는 겁니다.
저는 주로 코엑셜로 연결해서 듣기때문에 제가 잘못 연결한줄 알고 다른 기기에 연결하니 소리가 잘나오내요..
다시 연결해도 안되는겁니다.
a/s 보내기 전에는 코엑셜로 소리가 나왔는데 수리가 된제품이 다른부분까지 고장을 내서 보내 준단 말입니까???
화가나서 전화하니 다시 보내라고만 합니다.
제대로 고치지도 않고 대충 해서 다시 보낸거내요..
처음 구매하고 한시간도 못들었는데 a/s보낸다고 일주일이 후적 지나갔내요..
다시 택배 보낼려고 하면 시간 뺏기는거는 생각도 안하시내요.
제가 일하는게 택배보낸다고 아침에 얼쩡대면 2일치 일이 날아갈수도있는데
정말 화가 나서 미치겠내요.......
오디오키드 제품이 인기있는 제품이지만 써비스는 너무 엉망인거 같습니다.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