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오디오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질문]TDS네트웍스 제품(LCD/PDP-TV) 최근 A/S받아보신 분
AV게시판 > 상세보기 | 2008-08-21 16:54:54
추천수 0
조회수   643

제목

[질문]TDS네트웍스 제품(LCD/PDP-TV) 최근 A/S받아보신 분

글쓴이

박태규 [가입일자 : 2007-04-09]
내용
지난 3월에 사용기를 보고 TDS네트웍스 LCD TV(TL-47A2VBD)를 구입한 사람입니다.

최근 TV에 이상이 생겨 A/S를 신청하려고 하는데

어제, 오늘 계속 전화가 안되네요.

(ARS 안내멘트만 나오다가 전화가 끊어짐)

080-505-0020, 031-427-8338, 031-427-8343~5 모두 다 같은 현상입니다.

아무래도 중소기업제품이다 보니

혹시 업체가 부도가 난건 아닌지 걱정스럽습니다.

최근 TDS네트웍스의 LCD/PDP TV A/S 받아보신 회원님이 계신지,

A/S는 어느 경로로 신청하셨는지 등을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