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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상황 및 인증샷입니다
AV게시판 > 상세보기 | 2008-08-02 06:33:42
추천수 2
조회수   677

제목

진행상황 및 인증샷입니다

글쓴이

조상원 [가입일자 : 2008-07-25]
내용
제 글에 관심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덕분에 확신을 가지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 글은 여러분께서 관심가져주시고 조언해주신데 대하여



지금 어떻게 상황이 진행되고 있는지를 알려드리는 것이 도리이고,



괜히 좋은 가게 음해한다는 오해를 방지하고자 하는 생각에 글 올립니다.







1. 물품의 상태



우선 박스상태입니다.



DP 게시판에서 한 분께서 박스 개봉 전 한가운데 보라색 스티커와 홀로그램이 있어야 한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제가 개봉할 때는 그냥 종이테이프가 전부였고 스티커와 홀로그램은 본 적도 없기에,



네이버에서 "v663 박스"라고 검색해보고 관련 사진이 올라와있는 블로그를 보고 알았습니다. -_-;; (이와 관련해서는 진행상황에서 상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분명 스테이플러로 찍은 것은 한 군데인데, 이전에 다른 위치에 한번씩 찍은 자국이 박스 네 부분에 모두 있습니다. 찍힌 자국의 위치도 제각각입니다.






리모콘 포장 뜯겨진 자국입니다. 사진이 흔들렸네요. 비닐이 뜯어진 구멍 몇 개가 보이시는지요.









리모콘 밑면과 상단 송신부에 스크래치가 있습니다.






밑부분 고무받침에는 하얗게 먼지가 있습니다.






사진상으론 잘 안나왔지만 사진 우측과 같이 은회색 기기 밑면의 기스가 전체적으로 있습니다.






설명서 접힌 자국이 있네요. 상단은 덜 구겨졌고, 하단은 완전히 구겨져 있습니다.





뒷면 단자부분 얼룩이랑 기기 앞면 버튼부분에 손톱자국도 있는데



제가 사진기술이 모자라.. 도저히 담을 수가 없었습니다.







2. 현재까지의 진행상황



여러분의 댓글을 보고 힘을 얻어 조치를 구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우선 스티커가 없는 제품도 있을 수 있는가의 확인차 야마하 본사에 통화를 시도했는데 AV팀이 회의중이라고 다른 직원분이 받아 연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연락처는 남겨두었으니 추후 확인할 예정입니다.





다음으로 소리샵에 전화를 걸어 담당자 분과 통화하였습니다.



상황을 들으시고는 친절히 교환을 약속하셨습니다만,



1) 홀로그램 스티커가 없이 나오는 제품이 있다. 야마하 측에서 바빠서 그렇다.



2) 이 제품은 야마하 측에서 재포장 제품을 잘못 배송해준 것이다.



3) 물량이 없어서 전시조차 못하고 있는 물건인데 소리샵의 과실은 아니다.



4) 당장은 물건이 없으니 문제가 있는 물건은 지금 돌려받고 다음 수입 분량이 들어오면 교환해주겠다.



고 하셨습니다.



-> 홀로그램 문제는 월요일경 야마하 담당자분이랑 통화해보면 알 수 있겠죠.



소리샵 홈페이지에서 결제당시 v663 제품이 샵에 와서 실제로 전시된 제품을 볼 수 있다는 표시와 함께 재고가 있다는 표시가 있어서, 직접 방문해서 살까 고민하다가 그냥 온라인 주문을 했었고, 그 직후 당사 홈에서 v663은 매진되었습니다.



저는 주문당시 운이 참 좋았다고 생각하고 넘어갔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야마하 본사에서 저런 물건이 나온다는 것은 이해하기 힘들고, 전시품조차도 없다는 말씀에 수긍이 가질 않았습니다.



교환해주신다니 수긍하고 길게 통화할 상황이 못되어 일단 통화를 끝맺었습니다만,





얼마를 기다려야 할 지 모르고, 부모님 깜짝 선물로 오늘까지 마련해놓으려 했던 것이라 차라리 환불을 요청할 요량으로 다시 전화를 드렸습니다.



5) 그랬더니 "고객변심"으로 다시 돌아온 물품이 있는데 그걸 보내주는 것으로 하겠다 하셨습니다.



고객변심제품인데 오픈되지 않은 새제품일 수가 있는가라고 여쭤보았는데



"노오픈이다"라고 자신있게 말씀하셨습니다.



한 번 겪은 일도 있고 해서 의심스럽긴 했지만



다시 한 번 담당자분을 믿어보자 마음먹고 새제품이면 상관없으니 보내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잘 한 일이 될지 모르겠네요.



이번엔 제발 정상적인 제품이 오기를 믿어봅니다.





여러분께서 의견 주신 덕에 용기를 내었습니다.



어떻게 최종적으로 해결이 되었는지 추후 다시 말씀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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