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고객의 입장에 서는 샵은 역시 없군요.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10-08-12 10:48:48
추천수 6
조회수   1,347

제목

고객의 입장에 서는 샵은 역시 없군요.

글쓴이

이강훈 [가입일자 : 2009-02-04]
내용
그나마 평판이 좋은 곳인데도 불구하고 중고 인수품을 판매한 것이니 일단 판매하면 끝이라는 심보가 느껴집니다.



샵에서 중고품 사면 사후 문제 발생시 개인간 거래보다는 자유롭다는 생각은 버려야겠습니다.



울화가 치미는 목요일입니다.





첨언을 하자면 외관이 그다지 좋지 못하다는 말에 신경 안쓰고 있었는데 어제 세팅을 다시하며 꼼꼼히 보니 좌, 우 스피커 인클로져가 길게 약간 벌어진 것 입니다.

전화로 샵 직원에게 이야기하니 중고품은 외관상의 하자로 반품불가라네요.

또 하나 대편성에서 트위터 이음이 간간히 나옵니다. 녹음 탓이겠거니 했는데,

이전 스피커에선 들리지 않던 이음이 발생합니다. 큰 볼륨에선 트위터가 뒤집히는 것 같은 소리도 나더군요.



샵 중고품이라고 그저 믿고 사진 마세요.

시간이 아무리 안되셔도 직접가서 충분히 설명들으셔야 합니다.



일단 가져오라는 샵이야기에 오늘 싣고 갈텐데 전화너머의 직원의 목소리는 냉랭하고 환불 같은 건 허용치 않겠다는 결연한 의지가 느껴집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임세준 2010-08-12 10:50:22
답글

이유좀 말씀해 주세요.....후학을 위해서...

김덕열 2010-08-12 10:52:32
답글

무슨일이신지..?? 웬만한 샵들은 중고품이라도 자기들이 판매했으면 보통3~4개월에서 6개월까지는 문제생기면 책임을 져주는데요..

dy2485.kim@samsung.com 2010-08-12 12:18:18
답글

헉 갇은 이름이네요 방가워요<br />
제가 쓴내용줄 알고 한참 고민 했어요

송준영 2010-08-12 12:43:34
답글

저는 그래서 샵에서 물건 구입해도 항상 직거래 합니다. <br />
귀찬아도 그게 맘고생안하는 길이라서 <br />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