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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ox s-100k 스피커 에 사용된 스피커의 예이네요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10-07-30 07:06:27
추천수 5
조회수   1,067

제목

Clox s-100k 스피커 에 사용된 스피커의 예이네요

글쓴이

양해용 [가입일자 : 2001-10-09]
내용
아래 글은 구글 자동 번역 입니다



크럭스 두조를 가지고 있는데 좋은 스피커라고 하는데 다른 스피커 구입하고

매매하자니 너무 가격이 낮아 아까워 자료를 찿다 아래 자료를 찿았네요



스피커 분리해보니 VIFA M17SG - 09 가 메인이구요 투위터는 지금 분리중입니다



ㅎㅎㅎ]





이제 생각하고 있습니다 나도 한번 공부를 해보자 하구요



네트웍도 있고 참고로 올려 봅니다





반복 수 있습니다



알렉산더 Klyachin





음악 스피커 , 나는 1993 년에 제작 했다. 그 당시 2001 년 전까지는 심각한 문제 가 걱정 되었음 : 연습 은 모델 이 잘 , 스피커 의 각 쌍 추가 개별 조정 없이 반복 수없는 음악을 재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반면에 일반적으로 발생 , 모델 , 매력적인 사운드를 가지고 않았어요 .



이것은 이러한 내가 일한 뿐 아니라 작은 창조 팀은 () 기회를 오직 경쟁력있는 이점 으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생존 해야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8 년 동안 나는 스피커 작성자의 설정을 요구하는 다른 모델 을 했어요.



문제에 대한 이유 - 스피커 . 현대 시리얼 역학 은 합성 물질 , 또는 지나치게 배어 종이 에서 만들어집니다. 그것은 장수 와 매개 변수 의 안정성 을 촉진합니다. 형식 매개 변수를 개선하기 위해 - 진폭 - 주파수 특성의 균일 - 확산기 현대 스피커 강하게 zadempfirovany . 이것은 기관총 자료와 impregnations 의 속성 으로 인해 내부의 마찰을 증가시켜 얻을 수 있습니다.



증가 내부 마찰 서브우퍼 아주 조용히 소리를 허용하지 않는 , 그것은 교통 신호에 특정 임계값 수준에서 응답합니다. 그것은 매개 변수의 안정성 의 비용 오디오 해상도를 감소 밝혀 , " 공기 "의 손실, 어쿠스틱 악기 와 가수 의 목소리 의 소리 의 naturalness 의 부족 . 따라서 그들의 스피커 , 난 종이 스피커 의 옛 모델의 기초 에 작은 내부 댐핑 소재 확산기 으로 만들 려고 . 이러한 역학 가지고 매개 변수의 대규모 확산 . 또한 없습니다 확실성 이 우리가 항상 필요한 금액을 오랫동안 생산에서 인출 되어 스피커를 필요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림 . 1



욕망은 고품질의 스피커 에 대한 반복적인 모델을 만들기 위해 매년 증가했다. 실현 가 1999 년에 처음으로 . 세 가지 버전이 상당히 고가의 스피커 옥외 스피커가 되었다 Dynaudio , VIFA 과 폴크 오디오 .



스피커 책장 스피커 의 재발 에 대한 가장 저렴한 모델은 VIFA 내가 2001 년 수집할 수 있었다.



인치 종이 스피커 VIFA 은 M17SG - 09 - 08 광대역 모드 - 최대 6 kHz로 에서 작동합니다. 필터 대역폭 주파수 응답 , 결석 제한 . 6 kHz의 이상 번식 부터 플라스틱 돔 3 / 4 인치 VIFA D19SD - 05-08 와 고주파 스피커 를 제공합니다. 음악 의 주요 내용은 베이스 / 미드 레인지 입니다. 따라서이 모델은 SSB 시스템에 가깝습니다.



VIFA M17SG - 2009-08 - 전형적인 현대 종이 스피커 , 두 번째 , 모든 다른 형태 로서 , 기존의 종이 스피커 . 에도 불구 , 상황은 가망이 되지 않았습니다. " 공기 "과 음색 의 naturalness 의 전송 뿐만 아니라 기관총 의 재료 의 내부 마찰 에 영향을 미칩니다 . 가벼움과 naturalness 에있는 미드 레인지 의 주파수 응답 , 그리고 LF에 사이의 균형 에 오류 의 MF 와 HF 또한 해로운 영향 .



" 빈티지 " 스피커 는 경험 청취자 성실히 이행 , 우수한 스피커 에 기초하여 만들어진 , 그 가능성은 멀리 되지 않도록 완전히 , 거의 모든 전설의 구형 모델 은 주파수 응답 의 균일 에 문제가있을 으로 공개 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주파수 응답 을 얻기 위해 다양한 스피커를 설정에 대한 집중적인 작품의 그녀의 9 년간 의 경험을 사용하여 , 나는 보석 의 정밀 에서 중형 에 새 모델의 주파수 응답 을 형성 하고 LF에 사이의 올바른 균형을 제공하는 메일을 받을 , 의 MF 와 HF . 따라서 재료 기관총 의 내부 마찰 의 모든 위험 이 떨어져 최소화 했다. 최고의 naturalness 을 향해 새로운 모델 의 결과로 , 소리가 "" 오래된 스피커 .



복제 남녀 노소 에서 제공하는 공식 성실 의 측면에서 좋은 audiophile 책장 스피커 와 비교 되고, 협주곡 ( Sonus 페이버 ) 또는 1.3 컨투어 ( Dynaudio ).



계획 은 새 모델에 그림 표시 의 필터 . 1. 내가 몇 가지 문자 의 의미를 설명 해 줄게 . 라인 내부 배선 , 케이블 , 포인트 지향 나타내는 화살표 . 은 인덕터 근처 대응 방향 화살표 . 연습 대부분의 철사 를 돌리고 있는 중간 크기의 코일 을 취득 표시 가진 집 밖에서 , 그리고 끝 ( 는 " 화살촉 ") - 코일 내부 . 평균 크기 이하) 15~25센티미터 과 15~30cm (약 의 높이 의 코일 직경을 이해할 수 있다. 물론, 언제 당신의 집 오리 엔테이션을 위해 "L"표시 필터의 제조 에 코일 과 와이어를 감는 ( " L "표시 회로 필터 ) 의 가장자리 에 포인트를 감는 의 시작 , 그리고 " 화살촉 " 일치 - 의 마지막 단계를 새로 제작 "L"표시 .



당신이 전선 의 방향 에 대해 의심 이있는 경우 로서 기존 스피커 와이어 철사 조각 을 사용하여 테스트 플레이 해.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전선 은 " 화살촉 "을 남녀 노소 쪽으로 이동 해야 주장했다. 선호하는 방향 에 대한 주요 기준 - 자세히 " 흥미로운 ", 관통 소리 . 쿠데타 케이블 세부 사항을 증가 오해 때문에 자주 방향을 오용 하는 경우 그것은 감정 의 약화 가 될 수있는 세부 내용 의 인식 에 초점을 음악과 감정적인 콘텐츠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물론, 필터 요소가 함께 자신의 결론을 사용하여 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당신이이 결과에 빌드 해야하는 경우 , 그것은 의도 케이블 의 계획 에 명시된 로 안내 한다.







그림 . 2



필터 인덕터 가 선호 서로 직각으로 비행기 에 하나를 더 가까이 보다 3cm 위치에 있습니다. 이것은 크게 주파수 응답을 왜곡 수있는 그들의 상호 작용 을 최소화합니다. 체인 C2를 - L1 의 RF 필터는 정확하게 그림 과 같이 장착 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이것은이 방향은 전선 과 코일 L1 의 장점을 깨닫게 됩니다. 1cm 이내에 인덕터 에서 저항기 와 콘덴서 를 삽입 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금속 의 경우 , 다음 코일 적어도 3cm 에서 그들을 분리 콘덴서 를 사용하는 경우 그림 에 표시되는 필터 의 위치를 권해드립니다. 2 스케치 군단 남녀 노소 를 보여줍니다. 설치 교차 가까운 스피커 , 코일 과 거기에 있기 때문에 상호 작용을 부정 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선체 의 아래쪽 에있는 필터를 장소로 편리하게 보이지만 다음 금속 선반 에 스피커를 넣어 수 없습니다.



거기에 교차 의 요소를 정확하게 일치하는 매개 변수를 그림 1 에 표시된 해야합니다. 값 . 허용차 : + / -2 %. 편차 가 작아 것입 면 더 좋다. 반면에 , 그것 에 정확성 보다 + / -0.25 % 에 대한 이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R1 과 R2는 요소 는 각 저항기 에 대한 2 개 이상 microhenry 의 기생 인덕턴스 를 말았어야 했어요. 저항 R3 의 기생 인덕턴스 - 10 microhenry 합니다. 허용 사운드 및 metallobumazhnye 폴리 프로필렌 콘덴서 를 제공 연습 보여줍니다. 그들 은 어떻게든 음악의 정서적 내용을 왜곡 하기 때문에 폴리스티렌 용기 를 사용 , " 악의 " 음영 을 독창자 의 목소리 를 들여올 하지 않을 것을 권장 하고 오케스트라의 소리 에 - 갇혀 .



PTFE를 커패시터 는 가장 조용히 변장 조금 상기 임계값 을 소리가 철벅철벅 소리를 내다 . 이것은 미묘한 감정의 뉘앙스 의 전송 을 impairs , " 공기 "를 입체 음향 .



대부분의 사용 가능한 용량 타입 K73 일부 " 조각 "또는 목이 , 조잡 소리를 소개합니다. 그러나, 폴리스티렌 과 fluoroplastic 콘덴서 를 입력 K73 에 대조적으로 , 원칙적으로 허용 사용 하기 때문에 왜곡이 그들 에 의해 처음에 매우 큰 아니라 , 도입 과 둘째로, " 상당한 해를 또는 음악 의 정서적 내용, 아니오 " 공기 를 일으킬 하지 않거나 spatiality .



오디오 회로 에 전해 커패시터 는 하지만,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유일한 진짜 중요한 단점 - 6 kHz로 (약 상기 신호 의 전송 에서 손실 ). 어쨌든 , 그들은 , 그러한 이상하고 불쾌한 왜곡 들을 만들지 않기 로 하고 fluoroplastic 폴리스티렌 용기 .



남녀 노소 에게 " 두 북극 " 전해질 의 항목 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C3을 포함하여 제출 에 그들의 반대 일관되게 (그림 3). 인해 콘덴서 의 총 용량 - 2 동일한 콘덴서 의 명목 가치 의 절반 . 의 유효한 값은 당신이 C3을 만들어 범위 - 47,0 에서 50,0 의 MF 수 있습니다. "" 왼쪽 " 오른쪽 " 스테레오 스피커 에 대한 C3에 차이는 2 % 를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



어떻게하는지 보여주 는 콘덴서의 허용되지 않는 편차 값은 음악 의 품질 에 영향을 미치는 실질적으로 이 요소 의 종류에 보다 강력합니다. 필요 가 DC 낮은 저항 코일 L2 을 달성하기 위해 . 최대 허용 값 - 0,4 옴 . L2 의 저항 은 0,3 옴 이상 될 경우 가 더 낫죠. 고주파 코일 L1 필터 직류 저항 의 최대 허용 값 - 0.8 옴 하십시오. L2 의 요소 , 그리고 R3 C3을 수정 AFC는 농어 / 미드 레인지 스피커 VIFA M17SG - 09 에 대한 보정 회로 . 참고 띄는 변색이 소리 의 압력 고르지 주파수 응답 으로 인하여 스피커 소리 의 거의 모든 모델 .



avtore 에









알렉산더는 " 의사 " Klyachin - 라디오 및 방송 , 전문 국제기구 의 설치 에서 엔지니어 CEDIA . 그는 전자 음향 , 성공적인 사업 관 증폭기 및 스피커 시스템의 분야에서 특허를 했다. 1982 에서 - 전기 와 라디오 MEIS (현재 - MTUCI )의 전문 교수진 . 전문 오디오 장비를 개발 , 첫 번째 전시회 " 하이 엔드 러시아어 "의 주최 . 러시아 는 transformerless 튜브 앰프 를 만들어 처음으로 . 1998 1995 부터 - 전문 잡지 " 유명 살롱 ".



현재 전문 audiovideosistem 를 설치 . 기꺼이 자신의 경험을 공유 .



이것은 음색 의 이유는 인공적인 허위 진술 사운드 스테이지 입니다. 가장 역겨운 결과 - 음악의 정서적 , 지적 내용의 돌이킬 손실 . 최고의 뮤지컬 그룹과 독창자 그렇게 고르지 주파수 응답 의 그들의 해석 에 정밀 , 미드 레인지 특히 , 독점적인 기회 예술 과 에너지 공연 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스피커 의 균일한 주파수 응답 의 희귀한 사례 의 보정 을 사용 하지 않고 - Dynaudio 에서 일부 모델 . 그러나 이것은 남녀 노소 를 만들 쉽게 되지 않기 때문에 (4-6 KHz에서 ) 이 스피커 출력에서 급락 을 시작 가지고 가기 를 낮출 수 있습니다. 이 " 휴식 시간 " 주파수 응답 은 유일한 위치에 아주 경험이 풍부한 개발자 눈부신 소리 합성 맛 , 싸움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차라리 유망 옵션 - 주파수 응답의 교정 과 함께 종이 스피커 의 사용 . 어떻게하는지 보여줍니다 저 주파수 응답 보정 회로의 요소에 신호 왜곡 보다 더 해를 음악의 왜곡 .



/ 미드 레인지 및 하이 주파수 스피커 사용되는 유형의 10 kHz의 농어 1250 Hz에서 부터 지역에서는 적극적으로 상호 작용 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이 범위에서 크게 불규칙 AFC는 음압 . 따라서, C2를 체인 - L1 은 공명 에 3,420 Hz의 주파수에서 흡수 최대 로 설정됩니다. 의 RF 필터는 머리 와 같은 주파수 및 대부분의 스피커 의 총 주파수 응답 소리 압력이 일정한 스피커 , HF 방사선의 위상 특성을 제공하는 다른 요소 와 함께 이 회로 .



내부 배선 에 구리 Litz 를 사용하여 더 나은 방향을 관찰 합니다. 이것은 얇은 전선 의 각각의 개별적으로 절연 제를 옻칠한 되는 집합 에서 도청 장치 입니다. 단면적 - 안 이하 0,4 밀리미터 이상2그 대략 에 해당하는 직경 D는 0,7 mm까지 , 전체 케이블 단열재 의 두께 를 제외 . 최적의 단면 : 0,6-0,8 mm까지2지름 - 디 0,9-1 음.



당신은 충분한 총 단면적 를 수집할 수 , 병렬 ( 오리 엔테이션을 아래 에 얇은 전선 을 연결 ) 필요한 와이어 직경 수없는 경우 .



도체 의 유형을 추천 음악과 전선 의 대부분의 다른 소리 종류의 전송 품질 을 초과합니다. litz 부족 - 고객 서비스 에 어려움 . 당신은 320-340 로 납땜 팁 의 온도를 가져올 수있다면 당신은 유동적 , 또는 단지 로서 로진 로진 와 함께 역시 아스피린 을 사용해야합니다O를SA는 , 나무 표면 로진 으로 덮여 그것을 누르면 필요가 충분히 땜납 을 지속적으로 온난 케이블을 사용하는 역할을한다. 조심해라! 권력 의 움직임을 초과하는 작은 혈관 의 litz 의 한 부분 을 찢을 수 있습니다.



내부 케이블 의 길이를 최소화 에 관여 하지 마십시오. 이 경우 전송 품질 이 더 도체 의 유형에 , 그 길이에 보다 다릅니다. 편리 , 스피커 하기 전에 필터 의 입력 커넥터 에 케이블 및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꽤 자유롭게 땀과 otpaivat 커넥터 및 스피커 그들은 그대로 건물에 설치하기 전에 . 스케치 는 남녀 노소 를 건물의 그림 에 표시됩니다. 2. 독서 권장 사양 - Particleboard 또는 fiberboard 합니다. 허용 합판 적절한 두께 (16 ㎜) .



아니 노소 samodelschiki 보석을 사용자 정의할 수있는 건물의 품질 개선에 노력을 집중 . 불행하게도, 그리고 신체의 완전 의 정도 의 사운드 품질 의 증가 에 답답 조작 의 일부 적절한 수준 으로 시작 급격히 느려집니다. 벽의 두께 과 같은 중요한 매개 변수는 남녀 노소 의 크기 에 따라 다릅니다. 작은 책장 에 달성 벽에 만족스러운 진동 을 모니터링 할 때 의 두께는 12mm 이상의 경우에는 자료 - Particleboard 또는 fiberboard .



듣기 벽 의 두께 에 상당한 증가 를 보여줍니다 소리 에 작은 개선 을 제공합니다. 개선 각 단계는 남녀 노소 를 , 음압 의 원하는 주파수 응답의 형성 설정되어 갑자기 크게 증가 재생 품질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다른 회사의 제품은 , 때로는 스피커 의 동일한 유형 , 건물 및 구성 요소 의 품질 을 종료 , 종종 다른 소리 때문에 가격에 차이가 장착 .



덧붙여 , 스피커 VIFA 매우 광범위하게 많은 잘 알려진 스피커 회사 에서 VIFA 로 사용 - 좋고 저렴한 스피커 의 안정적인 공급 업체 . 정보가 남녀 노소 의 모델 모델 구성 의 영향 에 대한 광고, 경험이 구매자로 직관적으로 보다 명확하게 품질 스피커 엔클로저와 구성 요소의 효과 되지 않습니다. 정말 음질 주로 상황에 따라 그것은 껍질 하거나 새 디자인과 에서 연습 쇼 , 보다 스피커 의 재료의 특이한 모양을 인상 하기가 쉽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 가장 경험과 세심한 음악 애호가 가 최대한 주의를 기울 이 남녀 노소 에 의해 선택된 연극, 둘째 - 이러한 제품 의 기술적 특징 입니다.



물론, 에서 생산 주택 은 단일 아닌 연금술의 관절 에 , 포트 위상 스플리터 ( FI는 제외) 구멍 이 남아 있어야합니다. 그림 에서 본 것처럼 . 2, 이 스피커가 뒤쪽 벽에 슬릿 FI의 출구 와 완비 40 Hz의 주파수로 조정된 . 낮은 주파수 의 재생산 에 가늘고 길게 찢어진 의 작은 부정적인 영향 에 대해 잘 알려진 이론적인 가정이 질문 의 개념 을 기반으로 ( 질문 ) 음향 진동 장치 스피커 의 구성 을 주택 및 FI의 . 계산 하더라도 작은 균열 과 구멍이 크게 질문 을 감소 표시 다수의 실용적인 관측 이 가설을 반박 . 낮은 미성년자 감압 의 양도 거의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 조심 이 때문에 눈에 띄는 휘파람 overtones 과 관련된 씰링 의 필요성 은 " 저음 을 재생 하는 동안 "작은 균열 과 구멍 불고 .



그림 에서 본 것처럼 . 2 , 측면 과 , 부분적으로 , 전면 주택 벽 스피커 두 개의 늑골 에 의해 강화 . 전시장 연락처 가장자리와 신체의 안쪽 표면은 완전히 이러한 가장자리와 신체의 세부 사항 에 붙어 있도록 해야합니다 단일 " 완전체지 " 했다. 이는 이사회 , " 슬롯 FI의 잘라 적용됩니다. 이 보드는 커넥터가있는 플라스틱 패드 를 설치하기위한 구멍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치수 의 구멍이 신발 ( 가능한 " 구유 ") 의 종류에 따라 선택 . 당신은 방금 필요한 구멍의 같은 지역 에 드릴 수 있으며, 에폭시 수지 와 단일 커넥터 ( 2 개 또는 4 , 당신은 양방향 배선 을 사용하는 경우 )에 필요한 전화 번호를 붙여넣 .



두 가지 옵션 은 남녀 노소 의 내부 볼륨을 음소거 합니다.



첫째 : 쉘 사운드 흡수하는 소재 의 내부 표면을 커버 합니다. 충분 커플 레이어 의 syntepon 또는 타자 . 두 번째 옵션 : 다음과 같은 규칙을 관찰 흡수 소리 의 볼륨 을 채울 수 있습니다.



자료가 코일 에서 원추 우퍼 와 그 전선 에 부담을주지 해야합니다.

구멍 FI의 시체 내부 , 감독 과 구멍 (약 50-10센티미터 에서 공기 열의 이동 을위한 공간) 안정 굉음 자료 들을 얻는 보험 이어야합니다.

당신은 그 물질 시간은 남녀 노소 의 맨 아래로 떨어지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베이스 주변 적어도 / 미드 레인지 스피커 는 항상 그렇지 않으면 서랍 의 overtones 을 흡수 를 작성 해야합니다 피할 수 있다.

소리 흡수 를 채우려 하지 마십시오 " 압축 및 압축하지 않고 주어진 볼륨에 꽉 채우 " 그는 단지 했습니다.



이러한 조건 을 충족 하기 위해 접착제 를 여러 장소에서 흡착제 " 패드 "또는 시체에 " 능선 을 " 이 필요 했습니다.



그것은 대규모 패치 를 syntepon 또는 타자 를 사용 하시면 편리합니다. 그들은 롤 또는 이들 이 " 베개 "는 소리를 흡수 의 작은 세그먼트 으로 가득 형태 의 안정적인 형태로 접어 쉽습니다. 당신은 " 쿠션 "을 발포 세그먼트를 작성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럴 필요 발포 sintepon , 적합 하고 거즈 를 포장 하지 않습니다. 염두에두고 시간이 지남 에 발포 하고 부분적으로 마른 가루 로 변환 될 수 있습니다 , 그것 은 정말 최고의 sintepon 또는 타율 을 적용하는 유지 .







그림 . 3



크기, 구조 및 껍질 의 두께 정도로 진동 보호 기능 이상 을 제공합니다. 신체 의 내부 표면 의 추가 방진 처리 능력 의 낭비 와 될 볼륨의 용납할 수 감소 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전면 패널 은 결함 이있는 경우 , 그것은 모든 씰링 링 하지 않고 스피커 를 설치 하는 것이 좋습니다 , promazok 의 실리콘 또는 plasticine . 포탄 스피커를 사용하는 기계적 성질 이 경우 , 답답 과 조각 의 부족 에서 제공합니다.



때는 조심하는 RF - 머리 를 설치할 ! 당신은 너무 많은 나사를 조여 면 그 플라스틱 케이스 가 깨지면서 .



듣기 는 요소 vibrorazvyazki 사용 이 표시되면 , 소리 에 큰 영향을 스피커를 장착 하지 . 이러한 이유로, 오늘날의 역동적인 스피커를 일반적으로 그냥 스크류 나사를 합니다.



합판 , 특히 particleboard 및 fiberboard , 중간 및 높은 주파수에서 뛰어난 사운드를 흡수 있습니다. 신체 의 내부 비행기 와 관련하여 적층 해서는 안 이나 그렸습니다. 에는 남녀 노소 가 전면 패널 , 가장자리를 둥근 가지고 있는 합성 또는 천연 가죽 장식 이 모델을 양식을 완료했다. 이것은 회절 효과를 감소 하기 때문에 남녀 노소 사운드 압력 의 측정 특성을 향상시킵니다. 그러나 , 당신은 단순한 사각형 건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리 의 악화 는 무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장치가 "" 어떤 귀는 보조 입니다 참조하십시오. 불행히도, 대부분의 측정 장비는 하지 않습니다 " 인식 "은 오디오 시스템 의 변화 에 분명한 차이가 명확하게 청문회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제안된 그대로 는 , 많은 다른 이들처럼 , 바닥에서 높이 의 RF 머리 의 중심으로 , 100 +10 같다 , 그리고 창문 에 충분한 두꺼운 커튼을 대부분의 가정용 교류 를 정상적으로 단단한 벽, 살이 포동포동하게 찐 가구, 카펫이 깔린 방으로 에 들었을 설정해야합니다. 비 자본 벽 , 석고 falshsteny 과 천장, 큰 가구 ( 캐비넷 등) 낮은 주파수를 흡수 . 이러한 상황 에서는 어떤 정상적인 교류 가 competently 그들과 협상을 하고 서브우퍼 를 삽입 해야합니다. 소리를 흡수 하지 않고 좋은 방에서 제외 울리고 . 일반 가정용 교류 광장 감상실 : 12-30미터 들어2 (약 ). 스피커 의 적절한 배치 - 방 대칭 축 에서 동등한 거리 에서 . 왼쪽과 오른쪽 에 음향 조건이 스피커가 동일 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오른쪽 - 창문 , 그리고 왼쪽 커튼을 닫았 면 - 맨손으로 벽 , 반사 에 벽에서 때문에 , 소리가 무대 가 왼쪽으로 이동 합니다.









당신은 , 예를 들면 280cm 의 천장 과 140 ㎝ 의 높이 에 , 그럼 만약 더 이상 재생할 수 바닥 과 천장 사이의 스피커 의 중간 으로 설정 하십시오. 그 이유는 - 명확한 시스템 방에 서 의 파도와 함께 했습니다. 좋은 소리 무대 적어도 60~70센티미터 가까이 보다 20cm 거리 에서 남녀 노소 뒤쪽 벽에서 1-1,5 m 그들의 측면 벽 그릴 해서는 안 돌아 벽에서 스피커 를 제거 하려면 우수한 공간적 패턴을 얻은 하지만 낮은 주파수에서 실패할 수 있습니다. 가까이 남녀 노소 , 가장 낮은 주파수에서 자신의 복귀 에 대한 더 이상 의 반대 벽에 리스너 , 초과 그중 자주 부족 보다 음악을 더 해로울 제공합니다.



면 2m 미만의 스피커 사이의 거리 는 소리 가 " 압박 "와" 플랫 ". 그것은 이상 3,5 미터 경우 에는 간격 사운드 스테이지 됩니다. 언제 등변 삼각형 의 모서리 에있는 스피커 리스너 를 삽입 가능한 모든 방향에서 사운드 소스의 로컬 리 제이션 이 있습니다. 예제 , 지능적으로 작성된 영화 사운드 트랙을 듣고 , 소리가 측면 에 위치 하고 돌아 프로세서 를 연결 하지 않고도 및 입체 음향 리어 스피커 와 앰프 없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홈 시어터 가 채널 유용합니다 , 위의 스피커 와 청취자 의 위치 로 자주 관찰 되지 않습니다 둘러싸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phonograms , 그리고 반향 정보는 딱 두 채널을 가진 공간적 재생 에 필요한 충분한 위상 을 제공했습니다.



AFC는 의 넓이 의 정확성에 대해 책임을지지 주로 남녀 노소 있습니다. 따라서 , 보석 튜닝 시스템 - 음악을 듣기 위해 필요한 조건 . 텍스처 의 양도 에 요로 의 다른 요소가 더 강한 영향을 , 자연의 소리 . 예를 들어, 만족스럽지 못한 - CD를 플레이어 , 증폭기 및 케이블 은 분명히 현재 에서 피아노를 합성 구별 됩니다. 좋은 스피커 의 요로 에도 , 그 음악을 더 정교 하게 세계의 주요한 것은 예술 과 음악 의 에너지를 보여줄 수있는 우리의 일상 생활 서클 보다 .



제안된 모델 의 계정에 하나의 중요한 포인트 정도 소요됩니다. 이 스피커가 튜브 앰프 약 2 옴 의 출력 저항을 갖는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진공관 장치의 다른 모델 0.3-6 옴 의 출력 저항을 했습니다. 3 옴 1 ~ 더많은 일반적인 값 . 이 설정을 트랜지스터 앰프 있음, 보통 10 옴 경향이있다. 특정 값을 출력 저항 , 주파수 의존 특성 과 상호 작용 - 남녀 노소 의 어떤 모델의 임피던스 를 음압 의 주파수 응답을 형성한다. 따라서 증폭기 의 다른 유형 에 연결하는 , 우리는 하나 의 사운드 및 스피커 의 동일한 한 쌍의 다른 음색 을 가지고 . 트랜지스터 증폭기 를 사용하여 정절 제안된 모델 을 유지하고 , 각각의 스피커 와 일치 1,8-2,2 오옴 저항을 (왼쪽 및 오른쪽 채널에 대한 동일한 ) 출력 10 승 이하 7 microhenry 의 인덕턴스 를 초과 설정 해야 합니다. 우리의 스피커 는 여권 의 권력을 가지고 40 화



40 Hz에서 -3 dB 의 최적 구성 덕분에 반사 낮은 컷오프 주파수 . 이것은 아주 좋은 지표 도 바닥 부터 스피커 실제로 -3 dB의 거의 50 Hz를 아래에 신호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 언제 이내 말은 20-40 Hz에서 , 의 값을 주어진 편차 -8 - -16 dB . 상위 컷오프 주파수 ( -3 dB ) - 20 kHz로 하지 미만 . 공칭 임피던스 - 8 옴 . 감도 - / 승 87dB / 미터



정확하게 설명 을위한 음향 시스템을 반복 기회를 필터 요소의 정확한 제조 에 대해 동일한 실패 - 측정 기술에 있어 유일한 경험 사람들 . 당신이 필요한 기술 및 기술 지원 을 하지 않는 경우 와 제안된 남녀 노소 를 들어주는 긍정적인 인상 을 남겼습니다 , 준비 만든 그들을 구매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녀 노소 가 합성 필름 , 천연 한척 , 고체 에서 또는 장식 피아노 만든 칠기 장식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모델 은 회사 에서 생산 ZKI , 전문가들은 표준 에서 편차 없이 품질 나무와 필요한 전문 지식을 생산 스피커 시스템의 방법 을 가지고있다 . 작품의 이러한 품질 과 기업은 아주 작은 이고, 따라서 제조 업체 음향 아마추어 와 전문가들에 의해 만들어진 충전 하는 것이 좋습니다 , 그것은 회사 ZKI 입니다.







"연습 유명" 2002 # 2 ( 2002년 7월 1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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