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고객감동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10-07-23 16:48:07
추천수 0
조회수   1,237

제목

고객감동

글쓴이

김선영 [가입일자 : 2008-08-21]
내용
얼마전 판테온mk2를 부산에 계시는 분께 판매하기전에 기기 점검을 위해서 판테온 본사에 물건을 가지고 갔습니다.

제게 물건을 구입하는 분이 부산에 계시는 분이었는데 프리부와 전원부를 업그레이드하신다고 하셔서 사장님께 물건을 맏기고 왔는데,

사장님이 후에 부산에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서 직접 부산에 물건을 전달 해 주셨습니다.

일전 판테온 회사 (tonekorea)의 AS가 삼성 수준이라고 들었는데

정말 AS 그리고 서비스가 최고인것 같습니다.

프리파워로 가는 바람에 판테온을 내쳤지만

다음에 다시 여유가 되면 추가로 꼭 구입하고 싶은 기기입니다.

국내에서 오디오를 생산하고 판매하는 것이 힘든 것이 현실인데

좋은 기기생산하고 좋은 서비스도 제공해주는 tonekorea에 대해서 고맙고 흐뭇합니다.

저는 회사와는 아무 상관이 없지만 많은 분에게 알리고 싶네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blueman34@hanmail.net 2010-07-23 16:56:39
답글

앰프도 좋고 마인드도 참 좋은 회사인것 같아요..^^

정유철 2010-07-23 17:08:58
답글

앰프짱입니다. 다른 거 못듣겠어요....더워도 음질때문에 듣습니다.

박종은 2010-07-23 17:17:15
답글

아~ 이정도면 글그대로 고객감동이네요...<br />
AS를 철저히 해주는 것만도 감사할 일인데, 오너께서 직접 전달이라니...!!!!<br />
TONE의 제품은 들어보지도. 사용해 보지도 않았지만 정말 신뢰 할 수 있을것 같읍니다.<br />
기회가 된다면 이회사 300B를 꼭 구입해야 겠네요...<br />
이런 회사가 크게 성공해야 할텐데....

구행복 2010-07-23 17:47:42
답글

짝짝짝<br />
회사에 기립 박수를 보냅니다.<br />
아무 상관없는 저도 웬지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강호영 2010-07-23 18:43:24
답글

대구에서 행사가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여러가지 친절히 설명을 해주셨습니다.<br />
그때 생각이 팍팍 나네요...<br />

장재원 2010-07-24 00:11:46
답글

좀 시간이 지났지만 저도 앰프 점검도 하고 출력관도 교체할 겸 이 회사를 2번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계속 아쉬운 부분이 있어 토요일 오후 회사로 문의전화 드린 적 있습니다. 외부에서 전화를 받고 상담하시다가 직접 가서 보는 것이 좋겠다며 휴일 늦은 오후 먼 곳까지 차를 몰고 직접 오셨습니다. 한참 계셨는데 저녁시간이라 집에 반찬이 없어 식사를 바깥에서 모시려고 하니 굳이 따님 여행갔다 돌아오는 날이라고 그냥 가셨습니다. 내려가서도 차 앞에서도

황세동 2010-07-24 01:07:51
답글

아직 a/s는 받아 본 경험이 없지만, <br />
최소한 톤코리아 엠프의 음질만큼은 웬만한 가격대의 외산보다 좋은 것 같습니다.<br />
디자인도 맘에 듭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