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AS택배비문제,,,,이해가 안되네요.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10-06-28 12:34:29
추천수 0
조회수   1,399

제목

AS택배비문제,,,,이해가 안되네요.

글쓴이

김종백 [가입일자 : 2001-05-19]
내용
이번에 구입한지 3개월도 안된 기기를 아* 이라는곳에 AS를 보냈었습니다.



물론 보낼땐 자비선불로 보냈구요...



그런데 오늘 받을때 보니 착불로 보냈네요;;;; 헐,,,,,,



원래 보낼때 제가 내면 다시 그곳에서 보낼때 부담해야하는게 원래 맞는것 아닌지요?



제가 처음 보내봐서 이해가 안되는건가요?



돈이 몇천원이지만 받는 사람 입장으로썬 상당히 기분이 나쁘네요;;;



무슨 특별한 택배를 하는것도 아니고;;;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박동언 2010-06-28 12:50:03
답글

고장 원인이 구매자 귀책이라면 구매자가 택배비/수리비 모두 부담해야하지만 AS기간에 기기문제라면 당연히 판매처에서 모든 택배비 부담해야죠.

이창수 2010-06-28 13:08:12
답글

저도 A/S 문제라면 판매처에서 부담하는것이 당연히 옳다고 생각합니다. 유명수입사는 기간내 A/S문제일경우 보내는것과 받는것 모두 판매처에서 부담하더군요...

w125@hanafos.com 2010-06-28 13:28:16
답글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AS기간내라면 판매처에서 부담하는 것으로 알고 있구요.<br />
사실 택배 직원들이 선불로 보내도 착불이라고 돈 받아가는 경우도 몇 번있어서 확인해보시는 것이....<br />

김종백 2010-06-28 13:42:40
답글

댓글들 주셔서 감사합니다.<br />
그 아* (AVA*)이라는 회사에 연락했더니 당연하다는 투로 모든 택배비는 AS보내는 사람이 내는것이라고 하네요.<br />
그래도 규모가 있는 회사로 알고있는데......ㅎㅎ<br />
<br />
여튼 앞으로 그곳이용안하면 되는거죠...뭐..씁쓸;;;<br />

이인주 2010-06-28 13:51:31
답글

이상한 샵이군요..<br />
중고샵도 구입후 기기에 문제가 생기면, 택배비 왕복으로 부담해주는데..

super_dr@hanmail.net 2010-06-28 14:00:27
답글

저도 a/s 관련해서 착불로 받은 기억은 단 한번도 없네요..... 허참..

김찬원 2010-06-28 14:01:15
답글

몇년 전 이야기지만, <br />
황금 주뎅이 수입하는 곳에서는 수백만원 짜리 기기를 A/S 한답시고 저항 2개 콘덴서 2개 바꾸고는 수십만원 청구하고선 택배 비도 착불로 보내더군요... 허허허 <br />
<br />
덧붙여 나사 하나가 뭉개져서 교체 해 달라고 했더니 그냥 나사가 빈 채로 보냈더군요. 전화해서 혹시 까먹지 않았나 하여 택배비 부담할테니 보내달라고 했더니만 서비스 센터에는 나사가 없고, 서비스 사항도 아니랍니다.....

김종백 2010-06-28 14:07:59
답글

제가 앞으로 뭘 얼마나 살지 모르지만 그&#49406;에선 몇천원때문에 단골고객 놓치는 거죠..ㅎㅎ<br />
<br />
여튼 댓글들 주셔서 감사해요^^

허종호 2010-06-28 14:44:33
답글

정확한 업체명 기입해주시면 좋겠는데요.^^

w125@hanafos.com 2010-06-28 18:16:42
답글

보기에 아박같은데요..거긴 오디오샵이라..기기를 수입업체에 보내서 AS대행해준 것 같네요.<br />
몇 천원에 인심잃었네요...쩝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