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앰프수리 그리고 업체의 신뢰(답답함)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10-06-01 18:41:21
추천수 0
조회수   1,058

제목

앰프수리 그리고 업체의 신뢰(답답함)

글쓴이

김권섭 [가입일자 : 2001-08-13]
내용
- 장터에서 프리엠프 구입

- 문제가 있어 수리 의뢰

- 수리의뢰 후 몇 번 통화

- 수리완료 메일 받음(배송약속)

- 아직까지 도착하지 않음

- 배송여부 업체에 답변 요구

- 회신이 없네요



- 급한 것은 아니지만 상기 일정이 2개월이 지나가고 있어 참 답답합니다.

-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계속 머리 속에 남아 있어 스트레스가 되네요.



* 회원여러분 즐거운 음악생활 되시고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super_dr@hanmail.net 2010-06-01 18:43:35
답글

직접 찾아가 보시는게 제일 확실하지 않을까요?

김세현 2010-06-01 19:36:55
답글

2개월간이나 기다렸나요? 넘 오래 묵혔네요...일단 법적으로 수리업체에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택배 분실이라도 일단 보낸쪽이 수리업체이니 수리업체가 배상을 하고 그 다음은 택배업체와 수리업체간의 분쟁입니다..<br />
무조건 수리업체에게 배상하라고 하세요..<br />
물론 수리업체는 분실에 대해 택배사에 배상을 요구하구요..

김태훈 2010-06-01 20:57:59
답글

전 앰프 맡긴지 5주 만에 찾았습니다. 수리 기간이 의외로 오래걸리거든요.

김권섭 2010-06-01 22:54:41
답글

답변 주신 분 모두 감사합니다. 일부 국내업체가 영세하다 보니 이해를 할 수 있는 부분이 있지만 "수리가 완료 되었다는 메일과, 택배를 약속하고 보내지 않는 부분"은 참으로 이해가 불가하네요. 조금 더 기다려 보고 조치를 취해야 할 것 같습니다. 명확한 수리업체의 입장 표명이 있어야 기다려도 더 기다릴 수 있을 텐데요. ㅠㅠㅠ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