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용산에서 미션 782se 75~80에 구입하여 환불 43만원 받았네요...ㅋ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10-04-29 13:59:09
추천수 0
조회수   2,356

제목

용산에서 미션 782se 75~80에 구입하여 환불 43만원 받았네요...ㅋ

글쓴이

장원 [가입일자 : 2005-11-29]
내용
벌써 구입한지가 1년가까이 되었군요...



작년 여름쯤 희윤전자에서(김찬정 이사라는 분이 계셨음-이름이 확실하진 않습니다만) 미션 782se를 구입하여 하루인가 2틀만에 양쪽 트위터가 짝짝이인걸 알았습니다.



구입할때 AS에 대한 당부를 철저히 받아놨던터라 전화를 하니 수입사에 전화해서 제짝을 구해준다고 하시더군요...



1주일쯤지나서 우퍼도 점차 지직거리면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희윤전자의 그 이사님께 전화드리니 우퍼도 같이 처리해주신다고 1달내외로 처리되게 하겠다고 기다리라고 하시더군요...



한달정도 지났을까 전화를 드렸더니 본사에 주문이 들어가서 오는 중일꺼라고 조금만 더 기다리라고 하시더군요...



그렇게 몇달을 보내고 배편이다보니 몇달 걸린다 본사엔 주문이 확실히 들어갔다는 말을 들었지만 결국 아무런 처리가 되지 않았습니다.



엠프와 CDP엔 먼지가 쌓이고 있었고 그 이사님이란 분이 워낙에 매너있게 생기신 용모와 말씀을 하시기에 굳게 믿었습니다.



그러다 3~4달전에 도저히 안되겠다고 몇번 전화를 하니 일단 사운드솔루션 AS센터에 가져다 놓으라고 말씀을 하시더군요..



제가 자영업을 시작해서 한창 준비중이었기에 1달정도 지나서 사운드솔루션에 들고가니 원래 트위터는 없고 주문도 들어가있던 상태가 아니었습니다.



저도 너무 기다리는데 지쳐 환불을 요구하였더니 그 희윤전자 이사라는 사람이 트위터를 신형으로 교체해주고 네트웤까지 다 조절해주시겠다고 그때 가져가서 들어보고 마음에 안들면 환불해주겠다고 하더군요...



그렇게 맡기고 1달이 지나서 연락이 없어 사운드솔루션에 연락을 하자 희윤전자에서 아무것도 들은바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희윤전자에 전화를 하니 그 이사란 사람은 종적을 감췄고 AS부분은 그쪽에서 알아서 해주신다고 하셔서 기다린 후 1달여쯤 지나서 연락이 와서 스피커를 받았습니다.



집에와서 들어보니 한쪽 우퍼는 소리가 안나고 트위터에서는 중음까지 출력이 되는등 문제가 한두가지가 아니더군요...;;(트위터에서는 고역대도 높은 고역대만 출력이 되야지 보컬목소리까지 출력되는건 비정상으로 알고 있습니다)



너무 화가나서 희윤전자에 전화해서 환불해달라니 거기 사장님이 또 기다려 보랍니다. 그래서 1년여를 그말만 믿고 기다렸다고 당장 가져가겠다고 낑낑대면서 차로 옮기고 주차장에서 구르마로 희윤전자까지 끌구 갔습니다.



거기서 들은 소리요?



애초에 왜 회사전화로 AS에 대한 클레임을 요청하지 않고 그 김찬정이사라는 사람하고 핸드폰으로 AS처리를 하였냐고 이미 그사람은 나갔고 자신이 그 물건 판매한 돈으로는 43만원을 받았기 때문에 그부분밖에 환불을 못해주겠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거기 김찬정이사라는 분이 희윤전자에 있던 사람이고 제가 개인적으로 구매한게 아니고 희윤전자에 가서 구매한 것이고 환불 약속까지 받았는데 1년여를 지난시점에서 왜 43만원 밖에 받지 못하는지 계속해서 물었지만 자기는 그때 그돈을 받았고 그것밖에 못주겠답니다. 그래서 거기에대한 내역이 있냐 물었더니 없다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저한테 75~80(1년전이라 정확한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만원에 산 영수증이 있냐고 묻더군요...;;



1시간여를 그러고 있다가 결국 이 모든걸 커뮤니티에 알리고 43만원 받기로 하고 나왔습니다.



혹여나 다른분들이 그 문제 많은 스피커를 사실까봐 노파심에 글을 올리며 희윤전자가 어떤식으로 문제에 대처하는지 아셨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임기환 2010-04-29 14:03:55
답글

네..고생많이 하셨겠네요..기다릴만큼 기다리셨는데..<br />
용산의 희윤전자....기억해야겠네요..

정동헌 2010-04-29 14:14:53
답글

저런 맘고생 심하셨겠어요...

박계일 2010-04-29 14:33:46
답글

믿고 기다린 결과에 상심이 크시겠습니다.

윤영빈 2010-04-29 14:57:30
답글

일단 일방의 글로 소비자입장에서 해석하면<br />
<br />
전형적인 용팔이 상술이네요.

이종남 2010-04-29 15:25:15
답글

소비자고발센터에 일단 접수를 하세요....

정석영 2010-04-29 16:57:09
답글

그 샵은 골드문트를 비롯 고가의 하이엔드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입니다. 백만원도 안되는 제품에 대해 그다지 성심성의껏 대처할것 같지는 않군요. 하지만 그 사람들이 간과하는게 있습니다. 백만원짜리 손님이 천만원의 구매력을 가진 고객이 될지도 모른다는 사실이죠.. 너무 믿고 기다리신게 오히려 실수였습니다.

blueman34@hanmail.net 2010-04-29 17:52:04
답글

절대 가서는 안되는 &#49406;이군요...

이숙희 2010-04-29 18:25:44
답글

장사꾼이 아닌 사기꾼으로 살면 안될텐데...

정선동 2010-04-29 18:36:02
답글

근데 재밌는건 그 샵이 돈은 되게 잘번다는거죠. ㅡㅡ; <br />
아마 만약에 이런일로 소송을 건다면 그쪽은 적당선에서 합의를 보고 또 다시 평소처럼 영업을 잘 할겁니다. 돈도 잘 벌꺼구요. <br />
참 재밌는 세상이죠. ^^

이민욱 2010-04-29 18:41:54
답글

혹시 인터넷 홈페이지라도 있나요? 절대 가지 말아야할 사이트로 외워야겠네요..

김우성 2010-04-29 21:59:15
답글

이민규 2010-04-29 22:29:24
답글

하이파이플라자 통해서 들어가보니까 대체로 골드문트랑 나그라등의<br />
초하이엔드 판매업체네요.. 75짜리 환불가지고 황당하게 나오는군요

성용식 2010-04-29 23:11:40
답글

저두 용산에서 당해 이젠 다시는 용산에 물건사러 가지않아요..<br />
그때 혈압이 올라가 아직 떨어지지 않는군요... 맘이 많이 상하셨겠네요<br />
이글을 읽으니 그때 생각이 나서 ..... ㅠㅠ<br />

김해강 2010-04-30 01:12:04
답글

소보원에 신고하세요 다른 전자제품보다 오디오의 경우 특히 이런일이 많은거 같습니다. 한국 오디오 시장이 망하려는지..양심적인 사람들이 줄고있습니다.

crisp99@hanmail.net 2010-04-30 11:11:52
답글

희윤전자. 희윤전자, 희윤전자...............잊지 말아야지. 잊지 말자, 회윤전자

장원 2010-04-30 18:16:12
답글

통장을 보니 53만원이었군요... 정정합니다. 솔직히 돈도 돈이지만 1년여 그 사기같은 말을 믿으며 마음고생한 시간들이 너무 화가나네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