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MD는 렌즈 부분과 헤드부분으로 나뉘는데, 렌즈는 읽기 기능만, 헤드는 쓰고 지우는 기능입니다.<br /> <br /> 우선 정상적으로 녹음된 MD를 동작시켜서 정상적인 소리가 나오면 렌즈는 정상이고, <br /> <br /> 녹음시 에러가 난다면, 렌즈청소및 헤드청소를 해보시고 안되면 A/S로 보내야 할 것입니다.<br /> <br /> 저의 경우 크리너로는 렌즈크리너, 헤드크리너(헤드 크리너는 닦는 기능이라기 보다 크리너를 넣고,
저도 고민했던 제품이네요 위의 김범중님 말씀에 덧붙혀 <br /> 정상적으로 녹음된 md재생테스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br /> 관리안된 미디어가 휨등의 손상이있으면 디스크에러기 날수 있습니다<br /> 또 녹음방지 커버가 닫혀있는지도 확인해보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