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오디오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50" PDP 화질 문제 문의드립니다.
AV게시판 > 상세보기 | 2007-09-09 16:23:15
추천수 0
조회수   1,837

제목

50" PDP 화질 문제 문의드립니다.

글쓴이

김태연 [가입일자 : 2003-12-30]
내용

처가에서 몇달전에 50인치 PDP 구입후 사용중입니다.

오늘 가서 점심먹고 오는라 잠시 들렀는데 티비에 나오는 화질이 이상합니다..

TV 드라마 보는데 얼굴 하일라이트 부분 즉, 이마나 볼 부분이 하얗게 뜹니다..
색이 전혀 자연스럽지 않습니다..

채널은 디지털 채널이었구요...
다른 방송들도 마찬가지입니다..

LG 서비스 기사분께서 대형 티비는 원래 그렇다고 이상이 아니라고 했다는데..
도저히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혹시 50인치 PDP 사용하시는 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과연 대형 티비라 원래 그런거 맞나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ny42kim@hotmail.com 2007-09-09 16:53:33
답글

사진에 보이는대로 8비트 디스플레이모드 처럼 보인다면 보드 문제입니다. <br />

박문배 2007-09-09 16:54:32
답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br />
hd방송 보면 피부에 모낭까지 다 보입니다.<br />
패널이 문제 있던거면 as받으실게 아니라 아주 교환을 요구해버리세요~<br />
pdp문제 생기면 아주 고생합니다.<br />
근데 요즘 pdp50인치 넘 싸져서 ㅠㅠ<br />
저 살때만해도 천만원이 넘었었는데 으흐흐흐~

이재진 2007-09-09 17:36:20
답글

기사가 정신 나갔군요.. 저렇게 보이는 pdp 이백씩 주고 사보는 사람 아무도 없죠.. 한번 엎어야 정신 차릴듯 하네요

김세영 2007-09-09 18:33:20
답글

기사 이름 알아놓으시고, LG쪽에 제대로 항의 하셔야겠습니다.<br />
비전문가가봐도 비정상인게 확실한데 정상이라뇨.

송진우 2007-09-09 20:25:08
답글

교환하셔야겠습니다...

sjc7093@sayclub.com 2007-09-09 20:41:08
답글

지금은 교환요청하면 즉시 바꿔줍니다...전화해서 가져가라고 하세요,,,

김태연 2007-09-09 21:54:39
답글

역시..정상이 아니군요..내일 다시 서비스 신청하고 강력하게 항의해야겠습니다..

이승희 2007-09-09 22:49:29
답글

오늘 본 만화가 딱~ 떠오릅니다...;;;<br />
<br />
http://222.122.158.214/marine/mb/diary/2-5work/20070720.htm

이태봉 2007-09-10 00:49:50
답글

환불받으세요..<br />
본사 CS에 전화하여서 상태 설명하고 A/S기사가 이 제품은 원래 이런 제품이라고 하더라<br />
따라서 원래 문제가 있는 제품이니까 환불하겠다 라고 하세요.<br />

김상혁 2007-09-10 01:33:57
답글

as기사 짤라야겠네

김태연 2007-09-10 08:29:14
답글

일단 서비스신청해서 기사분 면담?한번 해보고 진행해보려고 합니다..<br />
순순히 교환 해주면 그렇게 하고 아니라면 강하게? 나가야 할것 같습니다..<br />
<br />
조언 주셔서 감사합니다..<br />
좋은 하루 되세요..

권태형 2007-09-10 12:53:55
답글

강하게 나가세요. PDP 구매할 때 판매상에서 그러더군요. 영수증 꼭 가지고 있으라고, 나중에 A/S 받을 &#46468; 강하게 나가시라고..

qudwls2004@sayciub.com 2007-09-10 17:10:24
답글

as신청하시고요 패널갈아달라 하세요 저는 패널 두번갈고요 그것도 분에안차서 콘트롤 박스까지 갈았어요 무료로요!!!

부시원 2007-09-10 18:09:04
답글

큰소리 칠수록 대접받습니다. 우리나라 서비스는 그렇습니다..^^

강대중 2007-09-10 23:20:25
답글

전형적인 보드불량증상입니다.2년 안되셨다면 무상교환 해야죠

김태연 2007-09-11 06:41:10
답글

올봄에 구입한 제품입니다...교환도 될까요?? 맘같아서는 교환 받고 싶지만 구입한 기간이 있어 교환까지<br />
될런지 모르겠네요...아뭏드 서비스 신청은 해놨습니다..

qudwls2004@sayciub.com 2007-09-11 08:55:17
답글

예 교환해달라해도 될거예요!!

fingers@bcline.com 2007-09-11 10:10:11
답글

아마 교환은 안될겁니다. 그러나 수리는 잘해줍니다. 저도 수리 한번 받아본 적 있는데, 패널 문제라면 새 패널을 들고와서 갈아끼워 버리더군요. 보드 문제라면 보드를 갈아주겠죠. TV 갖고가서 수리한 다음 갖고오거나 하지 않습니다. 먼저 와서 뭐가 문제인지 확인한 다음 교체할 부품을 가지고 와서 현장에서 작업하더군요. TV가 커서 운반하기 어려운가 봅니다.

박재우 2007-09-11 14:02:35
답글

일주일 이내면 교환환불 모두 가능할겁니다.<br />
색농도와 밝기가 최대로 되어있지 않은지 확인해보시고 70퍼센트정도이하일때도 그렇다면 <br />
확실히 문제가 있는겁니다.

김태연 2007-09-11 22:33:13
답글

오늘 아침에 기사가 방문해서 볼땐 문제가 없네요..<br />
증상이 티비 켜고 티비가 열좀 받으면 나오는 증상이라고 장모님께서 그러시더군요..<br />
<br />
다행히 사진 찍어 놓은게 있어서 기사분께 증상 얘기했더니 무슨 보드 이상 같다며 내일 교체해 준다고<br />
합니다..<br />
<br />
일단 보드 교체 받고 추후에 증상이 나아지지 않으면 교환 진행해 보겠습니다..<br />
<br />
많은 조언 및 의견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