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국내 업체의 전화문의 결과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10-03-05 18:06:52
추천수 0
조회수   1,645

제목

국내 업체의 전화문의 결과

글쓴이

서민규 [가입일자 : ]
내용
최근 국산제품이 많이 생겨 궁금한 것 해소차원에서 제조사 몇군데에 전화를 해봤습니다.



에이프릴뮤직, 에이아이사운드, 톤코리아



모두 친절하신데



에이프릴뮤직의 대응이 압도적이네요



저녁 8시에 전화를 드렸는데도 차근차근 설명해 주시고...



정말 꼼꼼하게 말씀해 주시네요.



함께 고민하면서 말이죠.



오히려 제가 죄송스러울 정도였습니다.



결론 : 국내 업체가 정말 잘 돼서 영국산, 미국산들을 눌러버렸으면 좋겠습니다^^



ps : 6시가 지났는데 퇴근은 요원한 것 같아 심심풀이로 적어봤습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되세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최혁재 2010-03-05 19:10:53
답글

저도 일전 에이프릴 AS에 감동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br />
에이프릴 만쉐이.<br />

안석현 2010-03-05 20:29:14
답글

그냥 지나가다 글 보고 덧글 답니다만.. 다른 업체들이 상대적으로 덜 친절하고 덜 충실하게 대응했다고 오해할 여지가 있어보입니다. 개인의 경험일진대 모든 사람들에게 언급한 업체가 월등하다는(어느 면이든) 잘못된 정보를 제공할 우려가 있네요. 홍보를 우회적으로 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mkseo@enn.co.kr 2010-03-05 20:39:06
답글

안석현 님// 그런듯은 아니구요^^;<br />
<br />
서두에서 말씀드렸듯이 모두 친절하셨습니다. <br />
<br />
그런데 에이프릴의 경우 저녁늦게 전화했는데도 친절히 상담해 주셔서 살짝 감동받았다는 말씀입니다.<br />
<br />
혹시 오해의 소지가 있으면 글은 삭제토록 하겠습니다. <br />
<br />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요지는 이렇게 친절한 국내업체들이 성장해 영국, 미국 등의 제품을 넘어서는 제품으로

김기웅 2010-03-05 20:48:54
답글

안석현님 말씀처럼 받아들이면 어떤 업체든 칭찬을 못하겠습니다... ^^;;;<br />
<br />
에이프릴은 정말 꼭 우리가 키워내야 합니다.. 국산이란 것이 얼마나 편리한지... 겪어봐야 알겠더군요...

이선형 2010-03-05 21:32:27
답글

대부분의 국내 업체들이 잘 대응해줄려고 노력들을 많이 합니다. ^^

문영석 2010-03-05 22:19:41
답글

뭐 이정도로 삭제를 하시니까?<br />
소비자가 감동 느낀 그대로 표현하는데...<br />
댓글 하나에 그러시면 머릿털 남아나질 않을겁니다.

김연수 2010-03-05 23:06:18
답글

국내업체가 잘 되길 바라는 마음은 저도 같습니다만, 업체에서는 많은 노력과 개선이 필요할 겁니다....

길호정 2010-03-06 00:54:36
답글

국내 업체도 천차 만별이죠. 사무실 전화끊고 핸폰도 안받는 업체도 있구요. <br />
AS물건 들어가면 물건 실종.. 환불은 몇년째 질질끌기도 한는가보더라구요. 아주 학을 띠게 된다는

김재만 2010-03-06 01:16:50
답글

저는 스와니양스, 소닉 크래프트 AS 받아봤는데...<br />
역시나 국산이 좋구나... 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br />
수리 신속하고, 비용 저렴하고, 불필요한 수리 절대 안하고 등등...<br />
애국심이라기 보다는, 내가 싸게 좋은기기 AS 걱정없이 쓰고 싶어서<br />
<br />
우리나라 업체가 세계적으로 하이엔드를 대표하는 브랜드가 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0^

이윤현 2010-03-06 01:33:34
답글

에이프릴의 AS는 참 훌륭합니다. 저도 공감합니다.

윤용환 2010-03-06 16:05:11
답글

에이프릴의 AI-300이 두 번 A/S를 받았는데 모두 감동적이었습니다. 때문에 하이엔드 메인은 업그레이드해도 서브로 근 10년 가까이 A/V로 사용하고 있는지도 모르지요. 제가 경험한 바로는 대부분의 국산업체들의 사후관리는 매우 친절합니다. 이에 비해 수입오디오의 A/S는 전화 안 받다가 겨우 통화되면 다른 업체로 떠 넘기는 경험하면 다시는 그 수입상 기기사기 싫어집니다. 그래도 마크의 코포사운드는 단연 최고 였네요.<br />
우리 국산오

조용관 2010-03-07 15:52:59
답글

사월음악(에이프릴뮤직) 천세 천세 천천세~~~~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