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오디오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온쿄 a/s쎈타
AV게시판 > 상세보기 | 2007-02-02 12:52:00
추천수 0
조회수   769

제목

온쿄 a/s쎈타

글쓴이

이충희 [가입일자 : 2006-04-13]
내용
요번에 온쿄703을 구입하였습니다.

참 새제품 구입후 문제가 있어 a/s쎈터에 문의를 하니

참 불친절하기 이루 말할수 없네요!

구입 영수증이 있어야지 a/s가능하다고 합니다.

요새 누가 영수증을 끈습니까! 신용카드 결재하지

a/s기사가 잘 모른다는 소리만 해대고...

아무 문제 없다고 하고...

참나 어이가 없어서...

그럼 머하러 a/s기사를 하고있는지 동네 전파사나 차리지...

온쿄 a/s대응 정말 짜증납니다. 온쿄 원래 이런가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이영수 2007-02-02 12:57:17
답글

사운드솔루션에 문의하신거 맞으신가요?<br />
제가 알기론 괜찮았던것 같은데요,,, <br />
다시 전화하셔서 다른 기사로 바꿔달라고 하세요.^^

ny42kim@hotmail.com 2007-02-02 16:11:39
답글

제경우도 무척 친절하게 잘 해주셨는데요. 좀 기분이 안좋았던 기사분이 계셨나 봅니다. <br />
그리고 영수증/보증서 등을 요구하는건 당연한것 같은데요. <br />
<br />

이충희 2007-02-02 16:33:43
답글

a/s담당하시는 분이 몇명되시나 봅니다. 한분은 참 친절하시네요!

hansol402@yahoo.co.kr 2007-02-02 23:46:04
답글

걍 S/N로 확인만하던데.....

전봉규 2007-02-03 00:53:14
답글

글쎄요.. 정식 수입품의 경우 대부분 S/N으로 확인하지 않나요. 이건 국내 대기업 제품들도 일반적으로 마찬가지인 것 으로 알고요. 물론, 있으면 더 좋겠습니다만.. 필수 조건으로서 영수증을 확인하는 경우는 거의 경험해보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사실.. 차후에 A/S를 생각해 구입 영수증을 보관하는 소비자가 과연 몇 이나 되겠습니까.. 그리고, 동봉 보증서도 판매자에게 내용 기입 받는 사람이 과연 있기나 하겠습니까. 또, 판매자에게 기입해 달라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