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마란츠 AS센터는 제품을 알고 취급하는지(ST-15S1)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10-01-15 07:44:40
추천수 0
조회수   1,021

제목

마란츠 AS센터는 제품을 알고 취급하는지(ST-15S1)

글쓴이

박정원 [가입일자 : 2001-11-22]
내용
얼마전에 마란츠 튜너 ST-15S1을 구입했습니다. 그냥 갑자기 지름신이 와서 충동구매를 했는데 생각보다 이전에 쓰던 온쿄 튜너에 비해 소리가 많이 개선되더군요. (소리의 취향이 틀리다고 해야하나요?)

하여간 모두 만족하는데 단 한가지 이전 튜너도 그렇고 새로 산것도 그렇고 리모컨이 안되어서 좀 불편하단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마란츠 코리아 AS 센터에 전화해서 리모컨으로 작동하는 방법이 없냐고 했더니 방법 없다, 제짝의 앰프가 있으면 뒤에 리모컨 단자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조정할수 있다고 하더군요.

덕분에 포기하고 있다가 마란츠 PM-11S1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리모컨을 연결하는 방법을 설명서 보면서 연구하다 보니 튜너 뒤에 리모컨 조정 스위치를 int, ext중 internal로 해놓고 앰프에 딸려나오는 통합리모컨으로 조정하면 되게 되어있더군요.

결국, 앰프를 다 필요로 하는게 아니라 통합리모컨만 별도로 구매하면 되는 것을 안된다고 하니 제품을 판매 내지는 수리하면서 제대로 알고 하는지 의심스럽게 되네요.

나중에 앰프를 바꾸게 되면 리모컨만 따로 구입해야겠습니다.

참고로 통합리모컨은 앰프에만 딸려나오고 튜너에는 들어있지 않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문제로 고민하시던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이수강 2010-01-15 12:29:21
답글

나쁜녀석들 이네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