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서비스센터에서 기기를 훼손하고 사기까지 쳤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죠. |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 |
2010-01-07 23:47:01 |
|
|
|
|
제목 |
|
|
서비스센터에서 기기를 훼손하고 사기까지 쳤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죠. |
글쓴이 |
|
|
윤성진 [가입일자 : 2009-12-27] |
내용
|
|
안녕하세요. 하도 답답해서 글한번 올려봅니다.
얼마전 마란츠 pm7001을 중고장터에서 구입했구요.
안타깝게도 볼륨접점문제로 일정부분에서 좌우 밸런스가 상당히 틀어져 있더군요.
반품하기도 그렇고해서 고쳐쓸 생각으로 마란츠 홈페이지에 있는 지역 서비스센터에
물건을 맡겼습니다.
국내에 제고 하나남은 정품 볼륨으로 교체했다고 수리비 68,000원을 청구하더군요.
그런데 집에가서 확인해보니, 그 특정부분에서 발생하는 접점 불량이 동일한 위치에서 발생하는 것입니다.
다음날 다시 센터를 방문해서 강하게 클레임을 제기했더니 하는말이,
"어제는 분명 괜찮았는데 밸런스 틀어진것은 지금 다시 들어보니깐 그런것 같다. 우리는 분명 순정품으로 교체했다. 다른부분을 살펴보겠다"고 해서 맡겨두었습니다.
그러고 다음날 다시 찾으러 갔는데, 제가 시키지도 않은 짓을 하셨더군요.
인켈제품에서 볼륨을 때다가 이식을 하셨는데, 그과정이 순탄치 않았는지,
볼륨노브가 여기저기 구겨져 있고, 전면 판넬에도 드라이버로 쑤신자국이 보기
흉하게 발생해 있었습니다.
그러고는 하는말이, 어제 교체한 순정부품도 불량품이었다. 그래서
인켈것으로 자기가 힘들게 교체했다고 하는겁니다.
그러고서는 어제 갈아꼈다는 그 순정부품을 보여주는데, 분명 새것의 컨디션이어야
함해도 불구하고, 기름기가 있는곳에 상당히 오래묵은 먼지가 껴있는 등,
도저히 어제 개봉해서 새로 장착했던 부품의 모습이 아니었습니다.
한마디로, 첫날 68,000원 비용까지 청구해놓고, 사실은 볼륨교체도 하지 않은것이었습니다. (아마 접점부활제 뿌리는 정도로 조치한 듯 합니다)
게다가 멀쩡했던 엠프의 외관까지 훼손하였으니, 제가 그자리에서 폭발할 수 밖에
없었구요.
그래서 책임지시라고 했더니, 일본에 부품이 있어야 할텐데, 구하면 교체해 드리는데
부품 수급이 안되면 책임지고 싶어도 그럴수 없지 않느냐? 라고 합니다.
그 이야기를 듣고나서 도저히 그분한테 믿음이 안가서 직접 D&M 본사에 전화해서
부품수급상황을 문의하니 1월말 정도에 입고 가능하지만, 전면판넬등의 부품 수급이 될지는 일본쪽에 주문을 넣어봐야 알 것 같다고 합니다.
물품을 훼손한 기사분(센터 사장님)은 부품이 들어오면 무상수리를 해주겠고, 그 때
연락을 준다고 하는데, 그 말을 마냥 믿고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는지,
나중에 부품 업다고 못고쳐주겠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전에 제가 본사에 전화해서 난리를 피우는 등 적극적 대처를 해야 하는건지,
하 답답해서 고수분들의 고견을 들어보고자 합니다.
이런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도움부탁드립니다..
|
|
|
|
|
|
|
|
인켈이 옛날에는 좋았는데 쩝~~<br />
지금은 영 아닌것 같네요.<br />
사장이 누군인지 모르지만 <br />
회사의 자존심문젠데,,,,,,,,,,,,,<br />
최종 고객접점에서 이렇게 인심을 잃으니 <br />
인켈을 사랑하는 사람중에 한사람인데<br />
참 안타깝습니다.<br />
인켈사장님이 이러한 글을 읽어야 하는데,,,,,,,,,,,, |
|
|
|
댓글수정 |
|
|
|
|
|
|
답글쓰기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