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에이프릴 A/S에 감동 받았습니다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09-12-25 10:58:13
추천수 0
조회수   2,018

제목

에이프릴 A/S에 감동 받았습니다

글쓴이

이태원 [가입일자 : 2003-04-23]
내용

에이프릴 DAC CDT를 앞서 구입하고 동사의 AI500 인티를 구입하였습니다 두어달 잘 사용 했었는데 갑자기 모듈에 문제가 생겨 (직원의 말) 험이 발생 하더군요

문제점 확인에 번인 과정이 필요하다하여 3일 수리후 돌려 받았는데 같은 문제가 재차 발생하여 며칠전 새제품으로 교환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무슨 단자에 저항을 달았다는데 뭔가 붕대를 감고 있는 환자가 된듯해서 찜찜 했었습니다만 막상 교환을 받으니 미안한 마음이 들기도 하네요 국내 제조 업체들이 영세한 건 익히 알고 있는데 삼성에서도 받기힘든 교환을 받다니...

교환 뿐만 아니라
그 기간 동안에 에이프릴 직원이 아주 친절하게 답변해주고 세부 사항도 자세하게 알려주어서 걱정도 덜되고 (혹시나 가져가니 이상이 없더라는 식의...ㅎ) 믿음도 가더군요

지금은 즐거운 마음으로 다시 에이징에 돌입했습니다
그동안에 오퍼스 파워, 프로악도 들어오고 다인도 들어왔는데 트릴로가 수고가 많았지요

여담으로 AI500은 다인1.3mk2과 매칭이 아주 만족 스러웠습니다 다인 특유의 강렬하고 자극적인 느낌이 순화되면서 적당히 쾌감있는 소리가 나네요
프로악D15와는 그다지 만족스러운 매칭은 아닌듯 합니다 오퍼스 파워를 붙여줘야 만족 스러웠습니다
오퍼스가 약간 들뜨는 느낌이 있었는데 차분해지고 두툽해지는등 긍정적인 느낌이 드네요

어쨌든 에이프릴이 앞으로도 계속 번창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수리를.... ㅎㅎㅎ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김선영 2009-12-25 11:12:17
답글

저도 ai500과 다인 1.3 MK2를 사용하고 있습니다.<br />
일전에 april AS를 받을 일이 있었는데, 정말 친절하셨습니다.<br />
거기 계시는 풍채좋은 부장님이 있었는데 무척 친절하셨습니다.<br />
April 좋은 회사인것 같습니다.

나채준 2009-12-25 11:35:04
답글

에이프릴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하이파이 업체라 할 수 있습니다. 국내보다는 국외에서 더 인정받구요. 스텔로100시리즈를 4년정도 사용하다가 지금은 ai500에 엑시무스 cd 10 그리고 스테이트먼트 모델1을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외산도 서브로 사용햇지만 에이프릴만큼 정감이 가지 않습니다. 인정받는 국내의 유일한 하이파이업체인 만큼 사업도 번창했느면 합니다.

김기웅 2009-12-25 12:42:09
답글

외산 오디오 as에 한번 고생하고 나면.. 에이프릴이 얼마나 소중한지 깨닫게 됩니다.

김남갑 2009-12-25 14:37:22
답글

어느 업체든 CEO의 마인드가 가장 중요합니다.<br />
삼성의 A/S가 국내 최고가 된건 이건희회장의 의지가 가장 중요했죠.

최우석 2009-12-25 20:23:39
답글

그렇죠....한두푼도 아닌데...A/S 중요합니다...

강승덕 2009-12-25 20:36:31
답글

아! 에이프릴 앞으로 무궁한 발전을 거듭 하겠군요. <br />
고객에게 인정을 받으면 성장하는것은 시간 문제죠.<br />
국내 하이파이 대표 브랜드로 거듭나길 간절히 기원해 봅니다.<br />
에이프릴 화이팅!!!!!!!!!!!!!!!!!<br />
저도 하나 구입해서 사용해야 겠네요.

이태원 2009-12-25 21:33:43
답글

풍악 트릴로 유지열님 <br />
트릴로mk3 리모콘 보내준다고 했는데 2주가 다되어가네요 <br />
에이프릴과는 여러모로 비교되네요... 바쁘시긴 하겠지만 <br />
전화 할때마다 내일 일괄 배송이래요 불편해 죽겠네요 ㅡㅜ

김세명 2009-12-25 21:35:46
답글

이건희 회장의 의지가 중요한것이 아니라 제품은 거지같이만들어놓고 (내구성부품은 완전쓰레기)<br />
<br />
제품은 비싼값에 팔아먹으니 그제품값에 비싼서비스값이 미리포함되어있으니 소비자들은 삼성이 서비스를 <br />
<br />
잘한다고 착각하는겁니다..<br />
<br />
말그대로 조삼모사죠.. 이건희의 의지가 중요한것은 세금탈루 불법승계..떡검.기자들에게정기적으로<br />
<br />
뇌물퍼먹이기 가 아닌가합니다.

이준열 2009-12-25 22:43:42
답글

에이프릴같은 회사도 드물죠. ^^

진명도 2009-12-25 23:42:51
답글

저도 에이프릴 제품은 신뢰하고 구매합니다. 외국보다 국내가격이 더 저렴한것도 정말 우리나라에선 몇개 안되는 회사죠..

박호현 2009-12-25 23:49:08
답글

삼성제품이 거지 같은지 아닌지는 소비자가 판단하는게 아닐까요?<br />
과연 그렇게 거지같이 만든제품이 소니를 제치고 세계시장점유율을 앞설수 있을까요?<br />
저도 일부품목은 국산품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맹목적인 배타심은 삼가해야할것 같습니다.<br />
구체적으로 어떤제품은 그렇다 뭐 이런게 있어야지 누가 뭐라 카더라 하는식의 표현이나 <br />
포괄적으로 싸잡아서 표현하는것은 유언비어를 퍼뜨리는거와 다름이 없습니다.<br />

양우창 2009-12-26 00:41:23
답글

A1 레퍼런스프리를 사용하고있습니다.<br />
제가 국내에서 신뢰하는 업체는 소닉크래프트, 에이프릴, 리버맨입니다. <br />
이업체들이 장수했으면 좋겠어요.

박정주 2009-12-26 18:12:40
답글

에이프릴의가장큰장점중의 하나가아닐까 생각합니다:)

최철훈 2009-12-26 18:22:36
답글

오디오 꽤 오래 했는데 국산제품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피커는 제외 합니다.(탄노이 DC2000을 제외한 나머지는 다 자작품이므로, 물론 유닛은 다 유럽산입니다.) 현재 AI320(파워로만 사용하고 있어 over spec이지만요.) 과 CDT100 + DA100S는 얼마전에 신품으로 구입하여 잘 사용중입니다. AS생기지 않게 하는게 최선의 AS 아닐까요.만족합니다. 대단히 만족합니다. 소닉제품은 함 사용하러고 하는데 장터에 나오기 무섭게 사라

kipumege@empal.com 2009-12-27 00:14:11
답글

.삼성의 무미건조하고 도식적이고 기계적이고 메뉴얼적인 a/s와 에이프릴의 진정어린 a/s를 <br />
단순비교하는 것은 좀 무리같습니다 그리고 삼성의 a/s릉 받는데는 많은 비용이 지불됩니다.<br />
<br />

kipumege@empal.com 2009-12-27 00:19:25
답글

에이프릴은 척박한 이땅의 오디오산업에 빛과 같은 기업이라 생각합니다<br />
요즘에도 꾸준히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고객들의 반응을 들으려고 지방순회 모임도<br />
개최하는 등 끈임없는 열정에 많은 격려를 보내고 싶은 마음입니다.

장인서 2010-10-30 00:27:36
답글

저는 두번 같은 일로 반복 A/S 받은적 있는데 <br />
담당자하시는 분들이 정직하던군요<br />
실수 인정 하시가 쉽지는 않은데 금방 인정하시어 <br />
불만도 잠시.. 사람이 하는일인데 이해가 된적 있읍니다<br />
<br />
제일 중요한 정직을 잘지키는 모습 좋아 보엿읍니다<br />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