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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대전 소니서비스센터에 의뢰-험과 DTS불량
2. 수리완료-찾으러갔으나 수리 안되어있음(AS센터 여직원도 미안해함)
3. 그냥 다시 고쳐달라고 하고 돌아옴 - 다음날 수리완료 연락받음(점검비 15,000원)
4. 찾으러가서 테스트 해보니 여전히 안됨(AS센터 여직원도 어이없어함)-부품비 안쓰려고 청소만해서 고쳤는데 하루만에 안되서 죄송하다는 얘기를 들음 ;;;
5. 부품을 써서라도 수리하라고 하고 돌아옴
6. 대전에서 수리하기 어려우니 그냥 찾아가시든지, 서울로 보내보라는 얘기함.(험을 잡을 수 없다고 함)
7. 서울 영등포 센터에 접수돼서 연락옴. 험은 간단히 고쳤으나(컨덴서불량) DTS는 여전히 안된다고 함.
8. DVD설정을 잘해보라는 통화후 DTS잘된다고 하여 택배로 받음
9. 받아보니 헤드폰단 사망, 볼륨부 찌그러짐, DTS여전히 안됨. 험은 확인할 수 없음
10. 다시 영등포로 보냄. 수리해서 보내겠다고 함.
그래서 오늘 다시 왔습니다.
결론만 간단하게 말하자면
뮤트스위치는 안으로 더 파고 들어가서 누르기도 힘들고(새끼손톱으로 겨우 눌림)
볼륨은 서걱거리지는 않지만 살짝 유격이 생겼네요.
DTS는 그냥 포기했습니다.
결정적으로 헤드폰단 고쳐달라고 보냈는데
왼쪽 소리가 안나네요. 스피커든, 헤드폰이든...
밸런스 스위치는 아무리 돌려도 깜깜무소식
택배는 정말 튼튼하게 싸서 보냈던데, 정말 왜 이러는지 모르겠네요.
택배사고가 아니라 AS센터에서 제대로 점검을 안하는게 아닐까 하는 의구심이 일어납니다.
소비자피해보상 규정을 유심히 읽어보고 있습니다.
일단 내일 또 보내야겠습니다. 대전센터 2회, 영등포 3회째군요. 험 잡으려다가 제 앰프 걸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