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오디오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스피커 AS는 원래 그런건가요? ㅠㅠ
AV게시판 > 상세보기 | 2006-02-17 11:30:03
추천수 0
조회수   1,120

제목

스피커 AS는 원래 그런건가요? ㅠㅠ

글쓴이

이대형 [가입일자 : 2003-10-04]
내용
작년 3월 23일 HMALL에서 CAV HTP-06 503,000원에 구입했죠..



수입판매는 그란츠에서 하는 모델인데요...



트위터가 고장나서 AS의뢰 했더니 택배로 보내라 하더군요..



게다가 톨보이라서....택배회사에서도 안받아주고....



개인화물로 보낼려 했더니 5만원 달라하고,,,,



그렇다고 제가 파주(그란츠본사)까지 갈려니 시간이 안되고...



트위터 고장이면 트위터만 보내준다는데...혹시 네트워크 고장일수도



있으니 스피커 통째로 보내는게 났다는데여..



우째 해야 할까요?ㅠㅠ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kazira1@magicn.com 2006-02-17 12:01:26
답글

그란츠에 다시 전화하셔서, 그쪽에서 택배직원보내달라고 신청하세요. 계약되어있는 택배회사에서는 받아 줄겁니다. 그리고 원박스가 있다면 다행이지만, 없다면 정말 포장 잘하셔야 합니다.<br />
왜 이런걸 소비자가 고민해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그란츠에 항의좀 하세요!

canoness@freechal.com 2006-02-17 12:18:54
답글

저도 초창기때 그란츠모델 만족하며 사용했는데 A/S를 택배로 보네라니요 작은물건두 아니고 전화해서 호통 치십시요 저도 dvdp as신청했을때 대우 기사가 방문후 수리가안되 결국은 본사로 기사분통해 입성해서 수리 받았습니다 그런절차를 거쳐보세요 그란츠as는 대우가 하는걸로 알고있는데 좋은말로 안되면 목소리 높이세요

이학연 2006-02-17 19:59:49
답글

제가 알기로는 그란츠a/s는 대우전자a/s와 계약되어 있습니다.<br />
일단지역에 있는 대우전자에 접수하시면 출장a/s가능......

이종호 2006-02-17 20:29:47
답글

대기업 서비스가 아니면 대개 그렇습니다...

조병민 2006-02-18 18:16:54
답글

정말 좋은 회사가 되려고 한다면... 준비품으로 미리 보내주고, 받은 후 그 박스로 고장품을 보내는게 필요할겁니다... 아직 요원한 일일까요?<br />
그란츠가 이런 서비스를 한다면 오히려 더 이익이 될듯한데... 사람맘이 다 틀리다보니^^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