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인터넷 쇼핑몰에 주문한 물건이 배송 중 파손되었다면 <br /> 누가 책임져야하는지를 생각하면 간단할 듯 합니다.<br /> 그렇지만 개인간의 거래에서는 변수가 많아 정답을 말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br /> 판매자와 잘 협의해 보시라는 말 밖에는... ^^;
답변 감사합니다
직거래가 최고인 듯 합니다. 예전 잘 사용하던 제품을 택배 보낸적이 있는데 접불이 생겼나 보더군요 <br /> 접불 확인하고 수리 완료 했다는 말 들을때까지 맘이 안 편하더군요. 직거래도 줄을 섰는데 왜 택배보냈는지 후회 막금이더군요.. 그래서 요샌 택배보내고 나면 모든 하자에 대해 책임을 못진다는 말을 씁니다. <br /> 물론 직거래가 우선이라는 말과함께.. 근데 먼저 연락오신분이 하자에 책임을 지겠다고 하면 택배 보내야 <br />
택배거래는 일단 거래시 문제가 발생하면 택배회사와 판매자가 일을 처리하는게 맞다고봅니다..<br /> 구매자가 무슨 죄가있겠습니까... 죄라면 돈 보낸거??<br /> <br /> 지방에서 택배거래의 고충를 격고있는 사람으로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