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이런일이있었습니다)글쓴사람입니다..샵과 통화내용입니다..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09-06-25 22:21:50
추천수 1
조회수   2,046

제목

(이런일이있었습니다)글쓴사람입니다..샵과 통화내용입니다..

글쓴이

허성현 [가입일자 : 2007-06-16]
내용
안녕하세요.



및에 (이런일이있었습니다)란 글을 올린 사람입니다..



오늘 문제를 해결하려고 샵에 전화해봤는데..



완전 어이없네요..



저랑 통화하시는 분이 통화하다가 제가 무리한 요구를한다고 중간에 그냥 전화꺼버리네요;;



나중에 이분이랑 통화해서 사과하라고 하니 계속 말돌리다가 비비꼬면서 사과하고..



그래서 다른 분이랑 통화했는데 그 쪽에서 요구한 매입가 말고는 절대 안댄다고 하고,



중간에 신형앰프(중고)가 구해져도 못 바꿔주겠다네요..



처음에 매입가랑 중고 구해지면 매입가 돌려드리고 앰프 받기로 했는데



그런 말 한적없다네요..



그리고 6개월사이에 제가 다른 물건으로 바꿔치기 했다고;;;;;;;;자기한테 장사하냐고;;;;;



여기서 완전 어이상실..







사이트에 글올린다고 하자 따라다니면서 댓들달아주겠다고 까지 말하고;;



법적으로 가도 자기네들은 상관없다고하네요..



그래서 그렇게 하자고 하고 전화 끊었네요..쩝..



그리고 그 앰프 떡하니 전시품이라고 올려놓고 판매하고있네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merocksuck@hotmail.com 2009-06-25 22:27:26
답글

고객을 무시하는 정도가 극을 달리는군요..<br />
어떤 샵인지 공개하시기를..아니 공개하셔야만 한다고 봅니다..

이재성 2009-06-25 22:27:51
답글

와,, 진짜 개새끼들이네요,,<br />
<br />
전에 답변드렸지요? 길게 얘기 하지 마십시오,<br />
개새끼들 짖는데 대답해봐야 피곤할 뿐입니다,<br />
<br />
상세한 내용을 내용증명으로 보내시구요,<br />
소보원에 진정 접수 하시고, <br />
업체명 공개해서 글 쓰십시오,

이재성 2009-06-25 22:31:29
답글

<br />
1, 허성현님과 샵은 A라는 제품을 거래했다, <br />
2, 그런데 실제로 받은 제품은 A가 아니라 B였다, <br />
3, 따라서 이 거래는 무효다 <br />
4, 허성현님은 이에 대해 환불 받을 권리가 있고, <br />
5, 이것에 대해 불응할 경우, 소보원에 고발 및 민사소송을 할 것이며, 오디오 동호회에 의견을 물어보겠다 <br />
<br />
-> 이렇게 리플드렸었네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전화통

정윤철 2009-06-25 23:08:21
답글

장사하기 싫은가보네요. 업체 공개하세요.

최인원 2009-06-25 23:12:08
답글

상식이 통하지가 않네요. &#49406;이면 &#49406; 답게 책임을 줘야지 그게 뭐하는 짓인지 업체 공개해 버리세요.

이인주 2009-06-25 23:53:42
답글

역시나 그 샵이군요,,<br />
가끔 상품문의 할때 전화하면, 끊고 난 뒤에 찝찝한 기분이 남는..<br />
"따라다니면서 댓들달아주겠다고"..우스워서 말도 안나오는군요..<br />
&#53879;~~~~

이완순 2009-06-26 00:05:28
답글

공개 원츄

양우창 2009-06-26 00:34:28
답글

세운상가의 모샵은 이런곳도 있습니다..<br />
제가 작년봄에.. 윌슨오디오의 위트를 300처주겠다고 사장하고 쇼부봤고, 출발전에 전화달라길래 전화줬더니 사장왈.. 전화통화한적없다라고 하면서 저를 병신만들더군요..이때부터 하이엔드질의 손해보기 시작했습니다.(10~20만원은 손해도 아닙니다..정말..50넘어가야 손해지..겪어보니..)<br />
<br />
업자들 그런색희들입니다..

이영재 2009-06-26 00:37:41
답글

이건분명히 그샵에서 잘못한건데 아주강하게 나가셔야한다고 봅니다.

윤유선 2009-06-26 01:25:12
답글

어느 샵인지 밝히시지요. 선의의 피해자가 또 생기기 전에...

오경준 2009-06-26 02:21:20
답글

샵의명칭을 공개하시고 전번도 여러회원들이 전화해서 못살게굴게요

이승준 2009-06-26 08:49:06
답글

이쯤에서 내용증명 한통 발송해주시구요~!!<br />
샵 공개하시고 차분히 대응하시면 될것 같습니다.<br />
허성현님께 불리한 면은 전혀 없어 보이네요~!

crisp99@hanmail.net 2009-06-26 09:17:05
답글

오디오매니아의 입장에서 마음이 편하지 않군요. 그 샵이 어딘지는 몰라도 잘 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디오샵에 다니는 사람은 동대문 시장에 다니는 사람들처럼 그 숫자가 많지 않습니다. 순식간에 소문날 수도 있습니다. 부디 잘 해결하시길 빕니다.

강대범 2009-06-26 09:40:44
답글

공개 이건뭐 지극히 개념없는 상황이군요. 공개해야지요. 사기꾼 업체를 말려야 정상적인 업체가 살아남습니다.

고명환 2009-06-26 09:49:44
답글

싸가지를 양념으로 밥비벼먹은 사람들이네여.<br />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몇십,몇백짜리 물건 사면서 푸대접 받는곳은 오디오밖에 없을겁니다.<br />

허성현 2009-06-26 10:11:56
답글

답변 감사드립니다..<br />
<br />
샵은 공개 해야겠습니다.. 샵은 오디오카페 였습니다... <br />
<br />
그리고 그쪽에서 애기하는거 보니 av프라임도 같은 업체 더군요..<br />
<br />
그 쪽에는 둘이 합병되면서 저한테 판매한분이 퇴사했다..그런식으로 애기하더군요..<br />
<br />

조태영 2009-06-26 10:53:53
답글

오됴까페.. 한번이었지만 기분좋은 거래를 한 기억이 있네요. 이런 문제가 생길줄은..

daesunpung@intizen.com 2009-06-26 11:01:18
답글

헉.. 이번에 AV프라임에서 리시버 하나 샀는데 잘 해 주시던데? 직원 나름인가요?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겠네요..

허성현 2009-06-26 11:42:54
답글

저도 처음에 살때 잘해줘서 몇번 이용했었는데..<br />
<br />
이런일이 생기니 딴판이군요...<br />
<br />
처음에 괜찬아서 여기 믿고 구입했다고하니(앰프)<br />
<br />
싸서 우리한테 산거아니냐고 그런식으로 말하네요..

유승엽 2009-06-26 11:54:08
답글

허성현님이 점잖은 편이신가 봅니다.<br />
그런 부류의 인간들 특징이 법없이도 살만한 사람들 등쳐먹는거죠.<br />
<br />
그래서 더 나쁜놈들이기도 하구요.<br />
<br />
하지만 결국은 허성현님이 이기실겁니다. <br />
기껏해야 바늘구멍 내는 정도겠지만 <br />
<br />
그 바늘 구멍이 산산조각 나게 되는 시발점이 될테니까요.<br />
<br />

유홍종 2009-06-26 13:31:00
답글

저도 오디오카페에서 인터케이블 구입했는데 구입한지 5개월지났으며 소모품이라고 as거부 당했습니다. 참내.......사람봐가면서 차별하는듯 싶습니다. <br />

나병훈 2009-06-26 14:58:33
답글

경기가 어려우니 가격비교 최저가 업체에서 뒤감당도 못할 가격에 일단 팔고 나중에 문제생기면 그냥 쌩까는 경우가 있더군요.<br />
싸서 우리한테 산거냐고.. 그렇게 말하면 다른 업체들보다 싸게 샀으니 고마운줄 알고 문제가 있어도 닥치고 써라는 말인지 뭔지 판매업체의 영업마인드를 볼수 있는 말이군요.<br />
가격최저가라는게 구매에 중요한 조건이긴 해도 한두푼짜리도 아닌데 큰차이 아니면 업체도 중요하게 봐야겠습니다.<br />
오디오까

권오철 2009-06-26 18:24:09
답글

애구.. 어느 샵인지 궁금했었는데.. 거기였군요.<br />
다른건 다 잊어먹어도.. 이런건 꼭 기억합시다.<br />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