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사용자분께서 알았던 몰랐던 구매때부터 이미 문제가 있는 제품이라면,당연히 환불을 요구할수 있는겁니다.그리고 환불해 주는것도 도리구요.<br />
이건 물품이 단지 마음에 안들어 다시 가져가라고 때쓰는게 아니잖아요.<br />
불필요한 스트레스 받지마세요.<br />
무례한것도 아니고 미안할 필요도 없습니다.<br />
제가 판매자라면 오히려 엄명진님에게 죄송할겁니다.
반품 요청하십시요. 저도 전에 인티앰프 팔 때 포노단은 사용하지 않아서 확인안하고 팔았는데 구입하신 분이 포노단이 작동하지 않는다고 연락왔더군요. 저 또한 구입시 확인못했고 구입후 한번도 포노단에 연결조차 해본적 없으니 제게서 고장날일이 없고 제 전주인이나 그 전주인에게서 고장난 것이 분명합니다만 환불해드릴까요? 아니면 수리하시고 비용을 부담할까요? 물어본 뒤 수리비+보상비(a)를 드린 적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