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은 cdpkorea에 제가 올린글입니다.
어떻게 처리 할까요? 경찰에 신고할까요.. 사기라구..
=============================================================
안녕하세요
이곳에서 CM7ti 물건을 보고 구매를 하였습니다.
파시는분은 물건의 수리부분도 기재를 않하셨더군요..
구매하기전에 물어봐서, 수리한사실도 알게 되었구요..
그래두 구매하기로 결정하고 입금하였습니다.
그런데 문자로 오더군요.." 고무링이 없어서 다른걸로 보낸다고.."
문자가 여러번 왔다갔다 하고 나서 그분이 정 마음에 안들면 환불해준다고 했습니다.
지금도 그 문자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오늘 물건 받아보니, 고무링을 한쪽은 파랑색이고 다른 한쪽은
솜이 없으면 빠질 정도로 헐렁하고, 색깔도 틀리고, 솜의 상태는 찢어질려고 하고,
아주 상태가 나빴습니다.
그래서 환불 요청했더니, 환불 안해준다고 하네요..
고무링이나, 솜이 제품의 음질엔 관계가 없다고 하지만,
고가의 이어폰이며, 외관또한 중요한 문제입니다. 제품의 부속물이기도 하고요..
어떻게 처리 해야 할지 생각중입니다만,...
직거래가 안되는 지방사람들은. 참. 힘들군요....
판매글...
http://www.cdpkorea.com/zboard4/zboard.php?id=buysell&page=1&sn1=&divpage=36&category=2&sn=off&ss=on&sc=on&keyword=cm7&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83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