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로 문의 받으면
시간도 많이 뺏기고 업무에 지장도 많고 (대게 30분~1시간씩 질질끌다가 가격 후려치기ㅠ)
금전거래니까 서로 기록남는 문자로 중고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제가 구매를 할떄도 말이죠.
애초에 판매글에 스피커 상태를 사진과 설명을 자세하게 적어둡니다.
심지어 보증까지 걸어둬요. 어느정도 스피커 수리나 오버홀을 할 줄 알아서
도의적인 마음으로 저에게 구매하신지 반년 지난 스피커가 고장날 경우 제가 직접 수리해드린 적도 있습니다.
그런데, 김성관이란 분께서 제가 통화거절을 하니
특이한 분이라는 둥, 구매자 입장을 전혀 고려하지 않는다는 둥, 사기라고 생각된다는 둥
제 판매글에 판매를 방해하는 댓글을 달고 있네요...
김성관 저 쓴 허위사실들과 말도안되는 주장에 대해 제가 하나하나 반론을 하니,
지금은 미꾸라지마냥 교묘하게 주제 회피하며 오히려
본인이 인신공격을 당하고 있다며 피해자 코스프레를 하고 있네요.
중고 거래 경험상
스피커나 앰프 거래시 대부분 다 매너좋으셨고,
항상 직거래할때는 박카스 한두병 건내어드리고
거리가 멀어 택배를 할때에도 직접 포장자재를 사서 잘라다가 모서리 중점으로 안전포장까지 해드리며
책임감있는 거래를 하였습니다.
거의 10명 중 9분은 다 정말 매너가 좋으셔서
매번 즐거운 거래를 하였는데...
김성관이란 저분은 참.... 살면서
그래도 저렇게까지 비정상적이고 못된분은 못받거든요... 심지어 나잇대도 있으신데도....
너무 억울하고 화가나서 욕이라도 한사라비 하고 싶지만
저분의 말하는 어투나 비정상적인 가치관,상식으로 보아 조현병? 정신병? 같은 게 있을 수도 있겠다싶어서
괜히 상대하지 않으려고 하는데 판매방해댓글을 반복해서 달고 있네요.
일단 지인분들 조언을 듣고 혹시몰라 캡쳐해두고 저렇게 말도 안되는 논리로 사람 괴롭히고 판매방해댓글 올리는 행위가 반복되면
프린터해서 경찰서 방문을 하려고 합니다.
와싸다닷컴 고객센터에 신고조치하면 비매너 회원 조치가 가능할까요?
저러분은 살면서 처음봐서 와싸다닷컴에서는 어떻게 제재가 되는지 몰라서 여쭈어 봅니다.